[2019 올해의 바람은] 릴레이 참여 하즈앙~!!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E0511872-4E8A-4372-B648-59DF8625A66C.jpeg

안녕~ 형들~! 티 안나게 뭔가를 나누고 있는 팥쥐야~^^

가즈아에 엄청 오랜만에 글을 남기네;; 예전에는 가즈아 포스팅이 거의 대부분이었는데 변심했나봐 ㅎㅎ 앞으로 가즈아 테그로 포스팅 자주 올려야겠다.

새해를 맞이하여 @starjuno 님께서 정말 의미있는 [2019년 올해의 바람은?] 릴레이 포스팅을 시작한거 다들 알지? 많은 형들이 포스팅 올리는 것 보고 생각을 해봤는데, 2019년 올해의 바람을 밋님들이랑 공유하고 포스팅으로 박제를 함으로써 목표한 바를 달성하는데 동기부여가 잘 되는 것 같아!!
그리고 정말로 고맙게도!!! 두 명의 형들이 릴레이 포스팅에 나를 지목을 해줬어. 땡큐 베리 감사!!
스팀잇 최고의 금손 키위형(@kiwifi)이랑 스팀잇 최고의 큰손 카카형(@kibumh)!!!
금손과 큰손의 선택을 받더니 2019년은 보나마나 대박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야 ㅎㅎ
그럼 그 느낌을 살려서... 너무나도 소박한 2019년 팥쥐의 바람을 적어 볼게.

KakaoTalk_20190121_124919880.jpg

짜란~ 겁나 소박하지 않아?ㅋㅋㅋㅋㅋ 뭐 특출난게 없지만 하나씩 같이 봐보자 ㅋ

첫째는 가족 해외여행이야.
작년에는 둘째가 너무 아기아기 해서 해외여행을 못 갔는데 올해는 꼭 가려고 여권을 갱신, 항공권과 호텔을 예약해놨어!!!(제발 회사에서 결재가 무난하게 되기를!!) 그렇게 멀지 않고 비싸지 않은 방콕으로 갈거야!! 찌찌형이 정말 보고 싶은데 연락할 방법이 없어서 아쉽다 ㅠㅠ 아마도 운이 좋다면 히마판형, 수수형을 볼 수 있을 것 같아!!
해외 밋업 가즈아~!!

둘째는 가족과 이야기 많이 많이 하기!(그냥 많이 아님. 많이 많이임)
평일 날 내가 퇴근하고 집에 가면 7시쯤 되는데 아이들이 9시쯤 잠을 자니까 2시간 밖에 함께할 시간이 없더라구. 아내님은 잠들기 전까지 조금 더 시간이 있지만 그래도 짧은 것 같아. 그래서 왠만하면 외부 약속을 최소화하고 가족들이랑 함께하는 시간을 더 많이 가지고 싶어서 적어봤어 ㅎㅎ 이야기를 많이 나눌수록 서로를 더 알아가고 이해할 수 있을 것 같거든. 아무리 가족이지만 이야기를 하지 않으면 무슨 생각을 하는데 어떤 일이 있었는지 알 수가 없지 않겠어? 아내님이랑 아이들이랑 이야기 많이 하고, 양가 부모님들께도 자주 전화 드려서 이야기를 많이 나누었으면 해~^^

셋째는 50편 이상 서평 쓰기
2019년에 50권 이상 책을 읽고 싶어. 그리고 읽은 흔적을 남기는 거지. 혹시라도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해서 서평도 쓸거야! 그런데 올해 들어서 3권을 읽었고 4권 째인데 서평은 하나도 안썼구나;;ㅋㅋㅋㅋ 몰아서 써야겠다. 암튼 이정도 페이스로 독서를 하면 서평 쓰는 것도 무난히(?) 달성할 것 같아.

넷째는 50편 이상 동화 쓰기
동화 쓰기는 개인적으로 꼭 이루고 싶은 꿈이야. 여담이긴 하지만 내 카톡 남긴 말이 “아이는 어른을 보며 꿈을 꾼다” 거든. 어른이 어떻게 행동하느냐에 따라서 아이들이 어른을 보고 꿈을 꾼다고 생각해서 남긴 말인데, 나는 반대로 되었어. 내가 “아이들을 보면서 꿈을 꾸는 것”을 느끼거든;;;ㅎㅎ 여하튼 늦은 나이지만 아이들 덕분에 꿈이 생겨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어~^^
정말 잘 해보고 싶어서 교육도 듣고 관련 서적이나 영상을 보고 있어. 지금까지 여섯 편 정도 썼는데 우리 애들은 참 좋아해 ㅎㅎㅎㅎㅎㅎ 기회가 되면 포스팅을 할거구, 책이나 영상으로 제작해서 아이들을 가진 형들과도 나누고 싶어.

다섯째는 스팀잇 꾸준히 하기
이건 뭐 말 안해도 알겠지 ㅎㅎ 스팀잇 시작한지 1년이 다 되어 가는데 앞으로도 계속 이어가고 싶어. 스팀잇 덕분에 좋은 형들 많이 만나고 좋은 글도 많이 접하게 되었거든. 작년에 스팀잇을 하면서 개인적으로 많이 성숙할 수 있었던 것 같아. 앞으로도 잘 부탁해 형들~^^

마지막은 하프 마라톤 완주
작년에 10km 코스 마라톤을 완주하니까 욕심이 나더라구. 그래서 올해는 하프코스를, 내년에는 풀코스를 완주하고 싶어 ㅎㅎ 요즘 미세먼지가 썩 좋지 않아서 자주 달리지는 못하지만 꾸준히 노력해 보려구. 달리기가 전신운동이기 때문에 꾸준히 달리다보면 건강도 챙길 수 있을 것 같아서 마지막으로 넣어봤어~^^

간단하게 쓰려고 했는데 주저리 주저리 말이 길어졌네 ㅋㅋㅋㅋㅋ
건강하고 기분 좋은 한주들 보내~^^

아참~!! 다음 주자는 타타형(@tata1) 그리고 룸구형(@room9) 지목하겠어!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Hi @epitt925!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28 which ranks you at #770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5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86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4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만도 신년계획 가즈앙~^^

꿈이 소박하면서도 야무지네.
근데 동화 50편은 좀 무리가 아닐까? ㅎ
'아기 상어' 같은 동화 한 편만 쓰면 대박일 텐데 ㅋ
어쨌든 화이팅!!!

광화형 아기상어라니... 너무 꿈을 높게 잡아주는데!!
나는 양보다 질로 승부하겠어 ㅋㅋㅋ

50권 중 저의 책 서평은 어떠신지^^

물론 있습니다!!
1분기 안에 올리겠습니다^^

꼭 이루시길 바랄께요~~
동화 50편 괜찮으실까요? ^^

일단 목표는 높게 잡았어 사과형 ㅎㅎ
아이들에게 이야기해주는 걸 하나하나 만들다보면 할 수 있을듯!!

스케일이 커보이지는 않을지 몰라도
하나하나 속이 꽉차지 않았을까 싶네

신도자형의 칭찬을 들으니 아침 출근길이 즐겁네 ㅎㅎ
형도 올한해 목표가 다 이루어지길 간절히 기도해~^^

오.... 멋진 계획들이네요. 목표달성 가즈아~~~~~~

목표달성 가즈아 ㅎㅎ
도잠님도 목표공개 한번 하시죠~^^

올해의 목표 올렸슈. ㅎㅎ

목표는 크게 잡는게 좋지 ㅎㅎ 그래야 많이 할수 있으니 ㅎㅎㅎ

맞아
하나도 안하는것 보다 많이 잡고 몇개라도 하는게 낫지 ㅋㅋ

목표들이 다 탄탄하네요. 꼭 이루시길 바랄게요. :)

불이님 덕분에 용기를 낸 것도 있네요
항상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파치형 모든 소원이 다 이루어지기를 바랄게 그중에서도 해외여행은 꼭^^

일단 질러놨어
휴가 결재만 무사히 되기를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523.63
ETH 3260.5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