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스티미언:Dream in Drama] 새로운 주제 하나로 패닉된 소모임!!

in #kr-funfun6 years ago

벌써 5번째 뻔뻔한스티미언 주제를 들고 오게 되었습니다.

제목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그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길 좀 끌어보고 싶었습니다. 몸매가 된다면 옷을 슬금 벗을텐데 ㅋㅋㅋ 안되니 제목으로라도~ ㅋㅋ

며칠전 강송모임에서 "소재가 곧 고갈 될 것 같다" 라는 얘길 들어서 더욱 분발 해야 겠어요!! ㅋㅋㅋ


뻔뻔한대문_1.jpg

이번 뻔스의 주제 Dream in Drama, 영화나 드라마를 다음 주제로 해보자는 @pandafam 님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있어 보이는 제목을 공모(?) 해서 우리 소모임의 젊은피인 @sol7142 님이 제안한 Dream in Drama 로 낙찰이 되었습니다~ 땅땅!!

그런데,,, 갑자기 오픈톡방이 술렁이기 시작했어요.
드라마 리뷰도 생각을 했던 우리 모임분들... 저작권 얘기가 시작되더니 끝날 줄을 모르더라구요 ^^;;; 물론 저희 소모임 주제글 때문만은 아니었을테죠.. 다른 영화나 드라마에 대한 저작권도 문제 될수 있으니 갑자기 저희 소모임 채팅창이 불이 납니다.. ㅋㅋㅋㅋㅋ

그동안의 Music in my life , Book with me , All that travel, Tasty road 까지 잘 보시면 참으로 정직하시다라고 밖에 느껴지지가 않아요 ㅎㅎㅎ

개인적으로 Book with me 때 책판이야기 를 쓰신 @sweetpapa 님!! 넘 좋아요 ㅋㅋㅋ 그리고 새로운 주제 Dream in Drama 로 첫 이야기를 쓴 @stunninglife 님!!! 좋아요! 지금 올림픽 만큼 핫한 드라마가 또 있을까요? ㅎㅎㅎㅎ 그들이 올림픽 우승의 순간을 얼마나 꿈꿨겟어요~

저는 스팀잇은 즐거워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고민하지 마세요 ~ ^^ 그저 즐기면 되고, 새로고침도 이제는 그만~~~

저는 솔직히 드라마 리뷰는 잘 안봐요 ㅎㅎㅎ 제가 초창기에 쓴 포스팅 중에 미드를 한창 쓴게 있는데,, 저는 김생민이 영화 소개해주는 그 톤이 너무 좋거든요.
그걸 좀 따라서 써봤어요 ㅋㅋ 20분짜리 드라마를 이런식으로 써봤는데,, ㅋㅋ 힘들더라구욧!

사실 저작권 걸린다면 이건 다 걸릴거 같네요,, 이제 박제되버려서 난 몰라 ㅋㅋㅋ
신랑이 괜찮다고 했어 분명 ㅋㅋㅋ

[환상특급-2002] #1. 에버그린,, 아이들은 가장 위대한 자원입니다...
[환상특급-2002] #2. One night at Mercy. 당신은 뭘 하고 싶은가요..
[환상특급-2002] #3. Shades of Guilt 겉으로 보이는게 전부일까요?

그런데 말입니다~ 저거 나름 힘들어요 ㅋㅋㅋㅋ 중요장면 캡쳐하고 본문쓰고,, 글재주가 없는 저로서는 더더욱요.

저는 이번 주제에 이런 드라마 리뷰는 절대 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드라마 리뷰,, 네이버만 쳐도 다 나오는데,, 개인적으로는 별로구요 ^^ 드라마가 꼭 TV 안에만 있는건 아니잖아요 ^^
DRAMA 라는 단어로 할수 있는 많은 이야기들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주제글 안쓰고 또 뻘글 썼네요 ^^
즐기십시다~

Sort:  

지인언닝 사랑해요💕💕💕

뜬금포 고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gi2nee
세계일주 프로노숙자, #kr-art 큐레이터 @rbaggo입니다.

포스팅 소재가 없는 분들을 위하여, 새로운 소재를 들고 왔습니다!


[★공지사항] 오늘의 금손을 소개합니다 / 르바 미술관 (feat. kr-artreview 태그를 활성화 합니다.)

▲컨텐츠 재생산 동의를 해주신 작가님들의 목록을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해당 작가님의 블로그를 방문해 그림을 감상평에 같이 소개하며, 느끼신 작품 감상을 본인의 삶과 연관하여 작성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컨텐츠 재생산은 그림을 무단 변경하는 것을 뜻하지 않습니다. '콜라보' 또는 '감상평에 그림 소개'를 뜻합니다. 그림을 변경하기 원하신다면 해당 작가님과 상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태그는 kr-art 태그와 함께 kr-artreview 태그를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D

감상평은 취합하여 매주 일요일 게시되는 르바미술관에 일부분씩 소개 될 예정이며, 우수 리뷰어께 보상 또는 상품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D

좋은 하루 되세요!
funfun 소모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D

네~^^ 소모임 분들께 안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세세한 공지사항은 일요일날 업데이트 되는 르바 미술관 포스팅에 함께 게제될 예정입니다^^
소재 고갈 문제도 해결되고, 저희 작가님들 그림도 많이 보시는 분들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D
감사합니다.

우옹 모임활동이 너무 재밌어보입니다 ㅎㅎ 익숙한 아이디도 보이네요~ 저작권만 아니면 더 재밌게 할 수 있었을텐데 아쉽겠습니다!

저작권과 관련된 리뷰는 재미없죵 ㅋㅋㅋㅋ

네네~~다른분들의 drama 기대되네요^^
저도 한번 생각해 봐야겠어요^^
행복한 주말 오후 보내세요~

재미있는 드라마 기대중인데 ㅋㅋㅋ 모르겠네용 ^^

후후 저도 첨엔 드라마리뷰를 써야하나 걱정했지요~
뭔가 생각을 달리하면 재밌는게 나올것도 같고요~
저에게는 뭘 쓸지 고민해보는 것도 재밌는 시간이예요^^

드라마 리뷰 넘 재미 없잖아요 ㅋㅋㅋㅋㅋㅋ 재미있게 구성하지 않는 이상 저는 솔직히 안볼것 같.... ;;;

일단 제가 재밌게 글쓰는 방법을 몰라서 ㅠㅠ
그냥 어떻게든 써볼려고요~~ㅎㅎ

뻘글도 뻘글 나름이니까요. ㅋㅋㅋㅋ

전문성 없이 쓰는 제글은 모두 뻘글입니다.. 뻘속의 펄이 되길 바라며 ㅋㅋㅋㅋ

아!!! ㅋ 이렇게 진행되시는군요!!ㅋㅋ(이제 이해하기 시작함)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소모임 회원분들도 아직 이해 못 하신 분들이 좀 계신...............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소모임 한가지 틀에서 계속하시는 줄 알았는데, 상당히 재미지네요!ㅋㅋ 이번 글들은 상당히 드라마틱한 얘기들 ㅋㅋ 나오시겠는데요 ㅋㅋ 기대기대 진짜 기대 ㅋㅋ 오! 꼭 에세이 주제 주는거 같아요

그래서 강송밋업에서 그런 소릴들었죠..
소재가 곧 바닥 날것 같다고 ㅋㅋㅋㅋ ㅡㅡ^

아이쿠 아니실 것 같은데요!!!
소재 부족으로 정말 힘들어 하는 분들도 많은데, 이렇게 하나하나 주시면 정말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ㅎㅎ 정말 다양한 접근 가능 하시겠어요

소모임 주제글을 쓰려면 인생 드라마라도 한편을 찍어야겠군요^^

이미 드라마틱한 여행을 하고 오셨잖아요 ^^ 웹툰 따라 가는 여행, 영화따라가는 여행, 이미 멋진데요~ ^^

아항! 여행도 우리 부부에겐 인생 드라마니까, 주제글에 해당되겠군요^^

반갑습니다 글 잘읽었어요~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시간나시면 맞팔 부탁 드릴께요!

네~ 감사합니다

저도 톡방에서 대화하다 생각난게 있어서 쓰려거요 ㅎㅎ 톡방 재미있어요~

기대하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000.61
ETH 3105.2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