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특급-2002] #2. One night at Mercy. 당신은 뭘 하고 싶은가요..

in #kr-mistery7 years ago (edited)

악순이.png

태그를 잘못 달았는데 ㅋㅋㅋㅋ 오타났는데 맨앞이라 수정이 안되는구만요 이를 우째 ㅋㅋ
#kr-mystery 참고로 지난 환상특급과 이번 환상특급은 1985년이 아니라 2002년 입니다 ^^;;;

오늘은 2002 환상특급 그 두번째 에피소드를 데리고 왔습니다. 너무 예전에 봤던거라 제가 이 에피소드를 봤는지 사실 기억이 나지 않더라구요,, ㅎㅎ

자 그럼 One night at Mercy.. 함께 가시죠~

환상특급_01.png

한 병원 응급실... 죽어가는 환자를 살려내는 의사... 실습실에서 대동맥을 잡아 본게 전부라고 하는군요.. 아마도 그의 첫 집도 같습니다.
살려내는데 성공을 하고 축하를 받습니다. 이틀 동안 한숨도 못자고 성공.

환상특급_02.png

숨 돌릴 틈도 없이 또 다른 응급환자가 들어옵니다!
그는 창고에서 목메고 자살하려다 구조되어 온 환자군요. 이미 심장박동은 20!!!

환상특급_03.png

의식은 살려냈지만 계속 나는 죽을거라고 하는 환자, 어찌된 일일까요.

환상특급_04.png

다시 환자를 찾아가 대화를 하니 "나는 죽었다고 말했지 않습니까"
갑자기 죽음을 뜻하는 아누비스, 타나토스, 앵왕 을 찾는군요. 주인공에게 골라보라고 하면서요..
그는 또 1300년대의 페스트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그리고 죽음은 이제까지 자기가 해온 일이라고 하는군요... 죽음의 신이라도 된다는 걸까요?
게다가 이 병원을 매번 들렀다고 하는 그는,, 이 병원의 의사였던 걸까요..

환상특급_05.png

이런... 환자가 사라졌습니다.
동료는 이상한 말을 하는군요,, "죽음의 신은 아닌것 같고, 영혼같애"

환상특급_06.png

음산한 병원 복도를 지나 시체를 향해 용서를 구하고 있는 그를 만납니다.

환상특급_07.png

그들은 Bill Breem 에 대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빌을 찾을 수 없다는 의사와 그순간 의사에게 수첩을 건네주는 그..
이럴수가요!! 분명 그가 처음 응급실에 올때는 빈 수첩,, 하지만 지금은 이름이 빼곡하게 적혀있군요!!!

환상특급_08.png

게다가 매일 사망자가 있다는 신문기사, 의사는 도저히 이 상황이 믿기지 않습니다.
그와 언성을 나누던 도중 갑자기....

환상특급_09.png

들려오는 엄마의 목소리, 그리고 마주한 엄마!!!
가족을 지켜달라고 합니다. 그리고 니 몸도 지키라고 당부하는 엄마..
혹시 아까 병원 복도에서 마주친 노파인 걸까요????
그리고는 다시 눈을 감습니다.. 갑자기 천둥 번개가 치고,, 엄마가 있던 자리에 다시 그가 누워 있습니다..

환상특급_10.png

그는 어머니와 의사를 모두 알고 있었다고 하는군요,
그와 알수 없는 얘기를 나누는 도중 울리는 의사의 응급호출기,, 잠시만 기다려 달라고 하고 자리를 떠납니다.

환상특급_11.png

아비규환이 된 응급실,, 환자들이 속속 들어오고 있습니다.
차량과 버스가 충돌했다고 하는군요.
그런데......

환상특급_13.png

비명을 지르는 환자들인데,, 심장박동도 없고 아무것도 없다고 하는 동료..
혈압이 없는 환자들... 송장이 움직이는 듯 하다고 모두들 혼란에 빠집니다.

환상특급_14.png

주인공도 이런 상황 견디기가 힘들어 병실을 뛰쳐 나갑니다.

환상특급_15.png

병원 옥상에서 기다리고 있는 그... 의미심장한 표정과 장미 한송이를 들고 있군요.
그리고 장미를 좋아하고 꺾고 싶지 않았다는 말을 합니다.
그 무엇도 다시는 꺾고 싶지 않았다고,,,
그리고 주인공에게 묻습니다... 장미의 향기를 맡아본 적은 있는지

환상특급_16.png

그리고 그에게 장미를 건네주고 향기를 맡게 합니다. 그리곤 묻죠,, "자네가 무슨일을 해야 할지 알고 있냐" 라고...

환상특급_17.png

다시 그에게로 돌아간 장미는 그가 향기를 맡자 시들어 버리는데요,, 그리고 그가 말합니다. 자네도 돌아갈때가 되었군, 내책을 돌려주게 그리고 펼쳐보게나....

환상특급_18.png

이럴수가요, 책에는 의사의 이름이 적혀있습니다!!!!!!
의사는 내려가서 환자들을 돌봐야 하겠다고 합니다.. 그순간!!!!!!!

환상특급_19.png

갑자기 두통이 밀려오고, 이 상황을 바라보는 그는 말합니다... "자네도 이제 쉬어야 할때" 라고.. 참을 수 없는 고통에 의사는 신을 찾습니다.. "신이시여!!!!"
어찌 된 영문이지 평온해 집니다. 그리고....

환상특급_20.png

벤치에 쓰러진 "나"를 바라봅니다... 무슨일이죠?
그가 설명합니다... 두통에다 동맥류가 있었다는...
이제 현실을 받아들이는 의사.. 질문을 합니다.

간밤에 총에 맞고 희생된 자가 누구인지.... 그가 대답합니다...

자네가 살리지 않았다면 이 책에 그자의 이름이 적혀있었을 거라고..

환상특급_21.png

너무 어렵네요^^;; 어떠셨어요? 저는 두번 돌려 봤습니다.
결국 주인공은 시작 시점에서 환자를 살리고 죽은거였죠...
갑자기 드라마 도깨비가 떠오르는 건 나만 그런가요? ㅎㅎㅎ

환상특급은 정말 한번 봐선 뭔소린지 모르겠어요 ㅎㅎㅎ
재미있게 풀어가려고 노력했지만 글 재주도 없고 해서 아쉬움이 남습니다.

다음엔 좀더 재미있는, 인종차별을 다룬 세번째 에피소드로 찾아뵐께요 ^^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태그를 달아 주시면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줄꺼에요

Sort:  

You got a 14.29% upvote from @steembloggers courtesy of @gi2nee!

사진따라서 재밌게 잘보았습니다 ㅋㅋ약간 출발 비디오 여행 TV프로를 보는 느낌이에요:)

사... 사실... 김생민 카피... 제가 김생민이 하는 코너를 제일 좋아해요 ㅎㅎㅎ 그런 느낌을 조금이라도 받아주셨다니 넘나 감사합니당 ^^

내용이 어렵네요... 머리가 나빠서 공부 좀 해보겠습니다.

앗.. 그르지 마세요.. 고...공부라니요 ^^;; 걍 응가하고 처리안한 기분으로 남겨두는 맛에 보는 환상특급입니다 ^^;;;

설명이 부족했다는 뜻은 아니고 내용이 그렇다는 말씀입니다^^

움,,,미국판 데쓰노트인가요???ㅎㅎㅎ

ㅎㅎㅎㅎㅎㅎ 저도 그생각 했는데,, 데쓰노트가 이걸 보고 영감을 얻은건지도 ^^;;;

ㅎㅎㅎ 재밌어요. ㅎㅎㅎ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환상특급!!! 소오름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환상특급의 매력이죠 ^^ 대충보면 뭐지?? 하다가 이해가 되면 약간 소름... 감사합니다 ^^

재미있는데 이해하는데 ㅎㅎ 저도 두번이상 읽어야....
다음편기대하겠습니다 ㅎ

네~ 감사합닏나 ^^ 지금도 저 병원에 있는 의사들은 사람인가 귀신인가도 아리송송해요... ㅎㅎ

어우 샌드위치 먹으면서 봤더니 살짝 무섭!! ㅋㅋㅋ

잘봤습니다. kr-misterty ㅎㅎ 담번에는 태그 아시죠!! ? 화이팅

마이팬님이 쓰신 귀신 얘기보단 안무서울걸요.. 저 그거 사실 안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나로 하여금 머리를 쓰게 만들다니~~
저는 세 번 돌려봐야 될 것 같은데요? ㅋ

그리고보니 동시리즈에서 아이들이 부모를 골라서 바꾸는 내용도 있었던 것 같은데 말이죠.
참...사람들 상상력이란;;

아.. 저 이거 두 번 돌려 봤어요 ㅠㅠ ㅎㅎㅎ 이거 건너 띄고 3번째로 갈까 고민 했다는요..

너무 재밌을거 같아요 이 영화 ...!!!
흥미진진!!!!!
담에 볼 영화 목록에 메모해둬야겠어요 ㅎ.ㅎ

오메... 영화 아니예요 ㅎㅎㅎㅎㅎㅎㅎ 80년대에 한국에서 방영해준 짤막한 에피소드들로 구성된 미드랍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787.81
ETH 2507.96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