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명성달성 이벤트][$4.20의 풀보팅] 천하제일, 스웩 대회 !!!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명성달성 뭔가 라임 좋은듯 ?!


55명성이 뭐길래 이벤트를 하냐구?
그냥 내 기준으로... 뉴비와 헌비를 나누는 기준쯤이 되지 않을까~? 싶어서..ㅎㅎ
뉴비-55-헌비 : 뭔가 기준점이 되어주는 것 같지않아?? (그냥 내 생각 ^^)
열심히 한 것 같아서 기분도 좋고 해서 이벤트 열어볼려구 !!

그리구 힙합은 왠지 반말이어야 될거같아서 #kr-gazua 태그 사용하는 점 이해해줘~ Swag~!!


며칠전 @stylegold 형의 오마주 포스팅에서 내가 당당히 1등을 거머쥐고 시상식에서 풀보팅 상품권(?)을 받았어.

@stylegold 성님의 풀보팅은 무려 $4.20이라구 ㄷㄷ

이 풀보팅 상품을 걸고 게임을 해보려고 해.
현재 나는 고등래퍼에 빠져있기 때문에, 스웩으로 승부를 내자.


방법

  1. 팔로우와 보팅
  2. 55달성 축하인사와 형, 누나들만의 라임을 댓글로 보여줘
    ex) 내가 가장 좋아하는 *비*는 친구와의 시간*낭비*
    ex) 명성달성

결과

  1. 가장 참신한 라임을 만들어준 형, 누나의 최신글에 풀보팅상품권을 사용할게 !!!
  2. 글구 그냥 내 마음에 드는 댓글들에는 내가 보팅을 할게
    (참고로 난 플랑크톤: 풀보팅 0.05정도?)

진짜 멋있는 라임을 만들어줘도 되고, 명성달성 처럼 간단하게 만들어줘도 돼. 왜냐면 기준은 오로지 내 마음대로~ 이니까 히히

자, 형 누나들의 스웩을 보여줘 !!!


  • 또 하나의 이벤트 보상금 0.5SBD의 예약하시오!!! 도 많이 참여해줘 ^^

Sort:  
Loading...

YOP 우리 캣팜 성님 55 명성을 달성했지
이럴 땐 이벤트를 열어야 직성이 풀리지
적성에 맞는 포스팅을 정성으로 작성하지
이런 단어를 합성해서 라임을 구성하면
어느 누가 각성한 나를 이길 수 있을지
각설하고 성님 앞으로도 대성해요 충성-

오.. 성님, 명성, 달성, 직성,적성, 정성, 구성, 각성->각설, 대성, 충성.
좀 오졌는데?? 피넛이 나중에 쇼미더머니에서 볼 수 있는거야?? ㅋㅋㅋ
일단 풀봇 !

ㅋㅋㅋㅋㅋㅋㅋ나쁘지않았던것 같아
라임만들기 꿀잼~~~

나...언제 55 된거니 ㅋㅋㅋㅋㅋ
네 이벤 보면서 내 명성 첨 봄 ㅋㅋㅋㅋ

ㅋㅋㅋ 우오 동지다 ㅋㅋ 평소에 @illluck 이도 내 글 많이 보러와줬으니까 풀봇 먹어랏 !!! 55 축하해 ~!! ㅎㅎ

그러네~ 동지 ㅋㅋㅋㅋ
풀봇 감사~😘😘

오 나도 고등래퍼 잼게보고있는데~~ㅋㅋ
쇼미더머니,언프리티랩스타,고등래퍼 항상 다 챙겨본다는ㅋㅋㅋ
근데 라임은 생각이 잘 안난다...
-랩시작-
매일밤 잠이오지 않아 밤을 설친다
매일난 술 한잔을 걸친다
이 비가 그치면 이 슬픔이 그칠까
시간이 지나면 좋아질거야 우리 모두 다~!

비가 그쳤으니까 이제 안 슬플거야. ㅋㅋ
시간이 많은 것들을 해결해줄거야! @bji1203 형은 내 글 자주 보러와주니까 일단 풀봇하고 시작할게 . 파워가 많이 떨어졌네 ㅠ

오십오,축하해. 오 내말을 씹어
명성도가 올라갈 수록 글수가 올라갈 수록 네 글은 스팀잇에 수록
칠일전에삭제 칠일후에 박제
잘생각해서 글써 잘선택해서 돈써
난 풀보팅 상품권 바라는 거 아냐
난 꿀보팅 선택권 바라는 거 아니?

ㅋㄱㅋㅋㅋ형
소울을 담았네

응원 고마워^^

수록 라임. 삭제 박제 라임. 와 형광펜 그어가면서 읽어야 겠는데?
형 좀 스웩있다 ?! 일단 형도 풀보팅부터 먹엉

ㅋㅋ 줍줍..

Loading...

어우 댓글들 못보겠다ㅋㅋㅋㅋㅋ축하해

ㅋㅋㅋㅋ 나도 스크롤 한참 내리던 중이었ㅋ
그러면서 은근 라임 생각했던 건 비밀

라임 그거 하지맠ㅋㅋ

누난 내가 개인적으로 너무 고마움을 느끼고 있어서 일단 풀봇 해버렸어
kr-pet 활성화 시켜줘서 너무 고마워~ ^______^

ㅇㅇ가즈아에선 서로 형이라고 부르쟈ㅋㅋ글고 가끔 그 태그 들어가서 다른분들 글도 좀 봐줘!

오킹 ㅋㅋ 나도 kr-pet 더 자주 보도록 할겤ㅎㅎ

축하해너는 중삐
업보트타면 헌삐
플래그먹음 뉴삐
형이신경좀 썼다😤

크으 고마워 ㅠ 사람들 관심 없을까봐 두려움에 떨고있는 중이었어

중삐🎶 그동안 고생했어
형이 선방날렸으니 줄줄이 명작 나올거야

오늘은 그냥 즐겨 니날이야

오 코킴 스웩넘치는데 ㅋㅋㅋㅋ

가즈아에서 배운건 스웩 밖에 음써 😤

ㅋㅋㅋㅋ 느낌있는 스웩이었어 첫 스웩엔 감사의 보팅이 함꼐하지!! ㅋㅋ

콧김 여기서머해?ㅋㅋㅋㅋ
https://steemit.com/kr/@zzing/2018-4-1-zzing-
어서와서 그림그려^^

나 음악숙제했는데.. 이번엔 미술이야😤

얼르~~은ㅋㅋㅋㅋㅋ

ㅋㅋㅋ 찡님도 반갑수다 ㅋㅋㅋ

두달만에 명성도 55라니 축하드려요 ㅎㅎ kr과 kr-gazua 둘 다 있으니 존댓말을 써야할지 반말을 써야할지 모르겠네 ㅋㅋ

돈준다면 나는 데굴데굴 구름
명성도 55오르기는 힘들어 마치 구릉
스팀잇 이벤트는 한여름의 구름
스티미언들을 '해 피'하게 만드니까

캣팜은 더이상 아니야 뉴비
사람들을 끌어모아 like '유비'
캣팜은 '무환' 가능성은 무한
이대로 스팀잇 재패 like 김 두한

오우 ㅋㅋ like 들어가는거 뭔가 진짜 랩같아서 좋당 ㅋㅋㅋ
무한 두한 라임도 조아~쓰 떙큐 ㅋㅋㅋ

오~명성오오달성 축하해yo
나는 가즈아 아직 안 익숙하지만yo
힙알못은 yo만 붙이면 힙합인 줄 아니까 이해해줘yo
내 주머니 속엔 스웩같은 건 넣은 적이 없지만yo
그래도 Mr.J의 명성달성은 축하해야겠지 않겠어yo
Put your hands up! 짝짝짝짝짝
한번 더 Put'em up!! 짝짝짝짝짝

ㅋㅋㅋㅋㅋㅋ 뭔가 ㅋㅋㅋ 다 읽고나니까 미소가 지어지는 스웩이다 ㅋㅋ 잘하는데Yo ~?

ㅋㅋㅋㅋ 아익 부끄러워yo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7873.49
ETH 3528.53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