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하시오#7][0.5SBD] 다음 선곡을 해주세요 !!!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캣팜 입니다.

오늘로 7회차를 맞이한 이벤트.

예약하시오 !!!

6회차의 선곡은 @haedale 님의
김현정 - 멍 이었습니다.!!!

으아따 디다... ㅋㅋㅋ

좋은 선곡 감사하며 0.5 SBD 보내드렸습니다 ^^


룰은 간단합니다.
제가 다음에 부를 곡을 여러분들께서 선정해주시면 됩니다.
옛날 곡도 좋고 최신 곡도 좋고 슬픈 노래도 좋고 신나는 노래도 좋아요.

그러한 곡들 중 제가 부르고 싶은 곡이 있으면,
다음 회 때 그 곡을 부른 저의 영상과 함께 (싫어도 보셔야 합니다.ㅋㅋㅋ)
곡을 예약해준 분에게는 0.5 SBD 를 전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방법

  1. 팔로우하고 보팅해주셔요 ^^
  2. 리스팀도 부탁드려요~ (선택)
  3. 댓글로 다음 곡을 선정해준다.

결과

  1. 종료 시점은 제가 다음 영상을 올릴 때까지.
  2. 당첨시 0.5SBD


Sort:  

늘 재미있는 볼거리? 들을거리? 를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주도 아이콘에 '사랑을 했다' 선곡해봅니다~:)

매번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단 감사의 마음으로 mathetes 님 댓글에는 풀보팅했습니다! ! 얼마 안되지만 ㅠ ㅋㅋㅋ

감사합니다~ 늘 재미를 주시니 참여해야죠 근데 언제 부르실꺼죠 ㅋㅋㅋ

ㅋㅋㅋㅋ 그날그날 노래방가서 하나 선곡해서 ㅋㅋ 아무도 몰라욥 ㅜ ㅋㅋㅋ 무튼 감사해요 ~^^

윤종신-좋니 가즈아!

좋은 선곡 감사드려요 ~^^

네네 지금봤네요

목소리가 쭉쭉 올라가시네요 ㄷㄷ 대단하십니다.
다음곡으로 제가 좋아하는 강신애의 '거꾸로 강을 거슬러 오르는 저 힘찬 연어들처럼' 신청해봅니다 ㅎㅎ

흐~르는 가앙물을 거~~~꾸로 거슬러 !! 크으 명곡을 또 추천해주셨군요 감사합니다 ^^

enomujjass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enomujjass님의 [이노므 예상하기결과] 바르셀로나 vs 발렌시아 [2018.04.14(토)]■■■■■■■■■■■■■■■■

...tar
bji1203
ibobbymari
yeolae99
chic.hyun
mathetes
moont0
ghdcks10
hwa2ting
sampling
jhy2246
keydon
banguri

■ 당첨...

sjchoi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jchoi님의 [캐치마인드] 드디어 일주일만에 캐마를 하러 왔다!!! 어서들 반겨줘 ㅋㅋ

...hegreat ryanhkr cyan2017 hersnz knowkorea donkeey mnsun dropthebeat peanut131 jangkeum choim glorias toporo feelsogood ghdcks10

전 my way..

가수도 말해주실 수 있나요 시린님? ㅎㅎ ^^

이수입니다 ㅋㅋ

아 ㅋㅋㅋ 갇수느님의 노래 또 도전욕구가 생기지요 ㅎㅎ 감사함다~^^

ㅋ 님 완전 꿀잼.
노래방 하시는거 아니죠? 신청받으면 노래방 가셔야 하는데
그거 쉽지도 않고 비용도 꽤 들어가고요..
그래서 혹시 노래방을 하시는게 아닌가 생각해 봤습니다.
전 노래를 못해요.. 목소리는 그런대로 괜찮은데
박자가 영~~ 그리고 많이 부르질 않아서 느낌도 영~~~
부럽네요. 저도 신청하나 해 볼까요..
쉬운걸로 걱정말아요 그대
부탁해요~~

오우 좋은 선곡 감사합니다 ㅎㅎ 보상금으로 근근히 유지하며 즐기고있습니다 ^^ ㅎㅎ

아주 좋아하는 노래구요 못 부르지만~~
여러번 들었는데 잘 못부릅니다.
박자와 음정도 못 맞추고요..
감정이 확 느껴지게 ㅋ~~ 부탁합니다.
부담 갖지 않으셔고 되고요..
여러곡 신청받아 한번에 가셔요~
보상금은 미약하나 풀로 쏩니다.~~
감사합니다.

허걱... 풀봇이라니 ㅠ 넘나 감사한것 !! 고이 모아뒀다가 이벤트를 위해 잘 사용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꾸벅.

사실 여기 댓글이나 글이 별로
성의없는 경우도 많습니다.

님은 노래 여러분들 즐겁게 해 주시잖아요
그건 결고 쉽지않고요.. 즐거움은 글로 느끼는 거와
또 다른 즐거움이죠..

앞으로 애청하겠습니다. ㅋㅋ
나중에 아마가수 음반 내시는거 아닌지~~
제가 파워가 낮아서~~ 그래도 목소리 좋아지라고
계란값은 될라나요~ ㅋㅋ

엄청 기대합니다.

정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컨텐츠를 혼자서 진행하고 있긴 했는데 ..최근들어, 원래 목표했던 소통이 아니라 그냥 나혼자만 꾸역꾸역 하고있는건가... 싶기도 하고 이런저런 생각들도 들곤 했는데.. 정말 감사합니다.

너무 신경쓰지 마세요.
명성도 중요하고 보팅받는거도 중요한데요.
아직 홍보가 안돼서 아직 열혈팬이 없어서
그런거죠.. 좋아하는 거 그냥 하심됩니다.
그래도 홍보는 좀 하시면 좋겠다는 생각..
ㅋ~~ 초보가 드릴 말씀은 아닌데.

좋아하는것도 하시구요... 보팅 많이 받을것도 하시구요
그냥 맘데로 하세요. 눈치보고 여기서 포스팅 하면
힘이 들어 지칩니다.~~ 노래 기대 합니다. 좀있다 드를께요.
감사합니다.

근데 캣팜님은 아무거나 모르는 노래여도 다 가능한건가요??? 넘 신기

악보 보면 어느정도는 따라 부를 수 있고, 그래도 영상찍기전엔 많이 들어봐야죠 ㅎㅎ

김현정 멍 좋죠 ㅎ.,ㅎ
음 글머 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테이 1집 데뷔곡 "사랑은 향기를 남기고"
신청해봅니다 꼭 듣고싶습니다 ㅎㅎ

오호 테이도 굉장히 좋아합니다 ^^ 좋은 선곡 감사드려요 ㅎㅎ

김하온&이병재 - 바코드
신청합니다!

하.. 요즘 이노래에 또 중독되었는데 ㅎ 좋은 선곡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7873.49
ETH 3528.53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