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scetarian Life #4. 간단한 와인 안주. 브리치즈 구이

in #kr-food6 years ago (edited)

_DSC8126-1.jpg

와인을 마시다 보면, 와인은 더 마시고 싶은데 안주가 모자라는 날이 있어요. 그럴 때 간단하게 만들기 쉬운 브리치즈 구이 소개드립니다.

Today's Recipe
🕑 20 min | 🍴 2 Persons


Ingredient

  • 브리치즈 1개

  • 아카시아 꿀. (뭐든 진하지 않은 꿀이면 됩니다.)

  • 한줌 견과


Recipe


오븐 온도를 180도로 맞추고 예열시켜주세요.

오늘의 음식 재료는 꿀, 브리치즈, 한 줌 견과입니다. 저는 호두와 건 크랜베리를 준비했어요. 오븐에 넣을 수 있는 내열 용기와 포크도 준비해주세요.

브리치즈를 꺼내서 용기에 담고 포크 자국을 내주세요.


위에 한 줌 견과와 꿀을 뿌리고 오븐으로 옮겨 15분간 구워주세요.


➎ 녹은 브리치즈를 보여드리기 위해 포크로 치즈를 갈라봤어요. 맛있게 드세요.



생블루베리나 레드커런트를 올려보기도 했는데, 그러면 과일에서 나온 수분으로 치즈가 흐물흐물해져서 별로였어요. 요리 시간은 20분이지만, 실제로 15분은 오븐이 사용하니 손님 초대 시에도 유용하게 쓰입니다. 와인은 카베르네 소비뇽도 좋고, 단 향을 좋아하시면 메를로 품종이 주로 사용된 와인과 드셔도 좋아요.


Layout provided by Steemit Enhancer



이전 글 : 더운 여름날 즐기는 카프레제 샐러드와 프로세코
다음 글 : 깔끔한 맛의 토마토 파스타


logo_manamine_mail.png

Sort:  

크.. 치즈 녹은 모습이 예술이네요. 쭉쭉 먹으면 으아!

크.. 금새 없어져요. ㅋㅋㅋㅋㅋ

(철자는 다르지만) 저와 같은 브리가 나오니 반갑네요. ㅎㅎㅎ

그런데 글 밑에 달린 마나마인 로고는 어디에서 구하셨어요? 저도 마나마인에 글 올리고 있는데, 따로 로고는 받지 못했거든요. 궁금해서 여쭙니다.

저도 이 글 제목 보고 @bree1042 님이 생각났는데, 마침 댓글을 다셨군요 😆

그러셨군요. ㅎㅎ
치즈는 Brie이고, 저는 Bree지만, 어쨌건 같은 '브리'인 걸로.. ㅋㅋㅋ

아하하하. 사실 저도 글쓰면서 브리님을 떠올렸어요.
마나마인 로고는, 구독하기를 신청했더니 다른 분 글이 올라올때마다 메일로 알림이 오더라고요. 그 메일에 있는 로고를 저장했어요. 생각해보니 저도 따로 허락 받지는 않았지만 괜찮지 않을까 해요.

아, 그렇군요. 저도 구독 이메일이 오는데 그 생각은 못 했네요.
저도 이용해봐야겠어요. :)

로고 좋네요. 저도 이용해봐야,,ㅎ

와 이 꿀팁 무엇

ㅋㅋㅋㅋㅋ 브리랑 견과류, 꿀 모두 꽤나 장기보관이 가능하니 사두시고 기분내키실 때 만들어 드시면 돼요.

호오...

이건 쉬워 보이면서도 있어 보이는...
시도해보고 칭찬 좀 받아봐야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흑. 와인 마시고 싶으네요.
딱 맛있겠어요~
인도네시아는 수입와인인데다...가격들이 넘나 비싸서 못 마시고 있거든요~
집에 두고 온 와인과 치즈~ 언넝 해치우고파요~

왠지 거기도 술 구하기 힘들 것 같은데 어떤가요? 인도네시아는 호주, 뉴질랜드랑 가까워서 와인 가격이 괜찮을 줄 알았는데 아닌가봐요 :(

어우... 사진 질감이... 이제 프로가 다 되셨나봐요... 리 프로님~!!

으음.. 족장님이 돌아오셔서 보시면 잔소리하실 것 같은데요. ㅋㅋㅋ

그냥 있으면 줏어먹어도 되는 치즈인데도 재탄생시키시는군요!

그냥 먹으면 짠짠, 이렇게 먹으면 단짠이요 ㅋㅋ

초 간단 레시피네요. 브리님을 구워야 한다는 게 아쉽긴 하지만...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

Congratulations @realsunn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teemFest³ - SteemitBoard support the Travel Reimbursement Fun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간단하면서 영양가 있고 고급스럽고 맛있겠어요.
와인과 함께 분위기 있는 시간을 보낼것 같아요^^

이건 정말 간단해서 좋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5400.25
ETH 2294.55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