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Pescetarian Life #4. 간단한 와인 안주. 브리치즈 구이

in #kr-food6 years ago

(철자는 다르지만) 저와 같은 브리가 나오니 반갑네요. ㅎㅎㅎ

그런데 글 밑에 달린 마나마인 로고는 어디에서 구하셨어요? 저도 마나마인에 글 올리고 있는데, 따로 로고는 받지 못했거든요. 궁금해서 여쭙니다.

Sort:  

저도 이 글 제목 보고 @bree1042 님이 생각났는데, 마침 댓글을 다셨군요 😆

그러셨군요. ㅎㅎ
치즈는 Brie이고, 저는 Bree지만, 어쨌건 같은 '브리'인 걸로.. ㅋㅋㅋ

아하하하. 사실 저도 글쓰면서 브리님을 떠올렸어요.
마나마인 로고는, 구독하기를 신청했더니 다른 분 글이 올라올때마다 메일로 알림이 오더라고요. 그 메일에 있는 로고를 저장했어요. 생각해보니 저도 따로 허락 받지는 않았지만 괜찮지 않을까 해요.

아, 그렇군요. 저도 구독 이메일이 오는데 그 생각은 못 했네요.
저도 이용해봐야겠어요. :)

로고 좋네요. 저도 이용해봐야,,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7102.05
ETH 2348.73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