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팔로워 이벤트 - 스쿱쿠키 받아가세요! :D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1491969121603.gif

안녕하세요 스티머 여러분들 :) @winnie98 위니입니다.

금요일 밤 잘 즐기고 계신가요? 저는 금요일 밤에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습니다만.. 와중에 좋은 소식이 생겼습니다 :)
스팀잇에서 제대로 활동을 한 지 약 1주반밖에 안됐는데 벌써 팔로워가 100명이 넘었어요!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합니다 (_ _)//
100팔로워니까 이벤트를 빼먹을 수 없겠죠?!
무슨 이벤트를 할까 생각하다가…빵굽는 수의사 @kokyu님을 보고 제가 직접 구운 쿠키를 드리면 좋겠다 생각했습니다 XD
저는 베이킹이 취미이긴 한데, 막 그렇게 잘하는 편은 아니고.. 말그대로 그냥 취미인 편이라 막 엄청난 기대는 안하시는게 좋을 것 같긴 합니다. ㅋㅋㅋ


이벤트 상품

1등 – 아이스크림 스쿱 쿠키 (오레오맛) 1명
아이스크림 스쿱 쿠키는 마치 아이스크림 스쿱으로 푼 아이스크림 모양이라고 해서 붙여진 이름인데요 :)
2017-08-03-15-19-58.jpg
2017-08-03-13-37-59.jpg
2017-08-03-15-05-21.jpg
이건 제가 작년 여름방학때 구운 쿠키입니다. 사진에 나온 쿠키는 메론맛 딸기맛 블루베리맛 등등이 섞인 맛인데 이번 쿠키는 오레오맛으로 만들 예정입니다!

2등 – 2 SBD 1명
3등 – 기프티콘 2명
어느 기프티콘인지는 비밀입니다 XD


이벤트 참여 방법

이벤트 참여 방법을 무얼로 할까 생각하다가, 여러분들과 소통이 하고싶어서 고안해 내었습니다.

  1. 자신이 가장 아끼는 물건이나 친구, 값진 기억, 기타 등등을 주제로 글을 써 주세요! (자기 자신을 주제로 해도 됨)
  2. 글 태그에 @winnie98을 써주세요
  3. 저를 팔로우해주세요 :) 리스팀, 보팅은 센스
    막 심하게 어렵다고 생각은 하지 않습니다만… 어렵나요?! :-0

당첨자 발표

1주일 뒤인 1월 26일 금요일에 당첨자를 발표하겠습니다.


위에도 써 있지만 총 당첨자는 4명입니다 :)
많은 참여 부탁드리고, 저와 소통해주시는 여러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모두들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Sort:  

자주 소통해야하는데 저가 직장인이라 스팀잇 하는시간이 한정되다보니 그러질못했네요

에구.. 기간 1주일이나 있으니 시간 있으시면 참여해보세요~:)

https://steemit.com/kr/@jangkeum/happyworkingmom

최근에 행복했던 27년의 한번도 겪어보지 못한 제 생일이 가장 기억에 남네요.
곧 하신다더니 ㅋㅋㅋ 100팔로워 축하드려요

앗.. jangkeum님 새로 작성하신 글이여야해요 (소곤소곤) XD 축하 감사합니다!

그럼 전.............이벤트 구경만 할게요....(소곤소곤)....

앗....안타깝........ 같은 주제로 새로 쓰셔도 돼요.....:-0..... 시간나시면 참여해주세요 키키

앗.ㅋㅋㅋ 주말에 도전해보겠습니다!! 안그래도 쓰고싶은 추억이 있었거든요~ㅎㅎ

감사합니다 onepine님 XD~~ 좋은 주말 보내세요 :>

헐이따집가서 참여합니다:)

환영입죠 XD

스쿱쿠키 처음 봤어요. 보는 것만으로도 너무 예쁘네요 ~ ^^

다이에나님 칭찬 정말 감사드려요 :) 늘 멋진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성장이 빠르시네요~!!
조만간 글 올리도록 하겟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니엘님 :) 200팔로워까지 로켓타고갈게요!! 글도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열심히 고민해보고 내일 참여할게요!! 쿠키 완전 사랑하는데 스달보다 스쿱쿠키가 더 탐나요..❣️

앗...감사합니다 XD 백배천배 맛있는 오레오 스쿱쿠키를 구울게요 ㅎㅎ

https://steemit.com/kr/@piggypet/diary-winnie98-100
쿠키 먹고싶은 마음에 글썼어요! 덕분에 추억을 다시 떠올릴 수 있었네용

이벤트 참여 감사해요♡ ^(00)^ 즐거운 일요일 저녁 보내세요 piggypet님!

https://steemit.com/kr-art/@jangkeum/kr-art-lanaboe-keep-to-something

방금 작성한 따끈따끈한 글이에요...(핫.. 뜨거)
데일뻔... kr-art태그의 리뷰글 입니다.

:-0 감사합니다!! 안데이게 조심하겠습니다 ㅋㅋㅋㅋ

그럼 저 참가신청 된거죠?!!

(끄덕끄덕-) :-D 됐구먼유

(끄덕끄덕)..감사해유 : )

100팔로워라니!! 위니님 축하드려요 :D
수제 쿠키가 상당히 탐이나네요. 먹어도 되는거죠..??
일주일의 시간이 남았으니 저도 이벤트에 참여해 볼게요 :)

당연히 먹는거죠!! 솔님 참여 감사해요 XD 앞으로도 자주 뵈어요

https://steemit.com/kr/@omani02/6q5fsr
제가 가장 아끼는 물건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덕분에 추억에 잠길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수제쿠키는 제껍니다. 으흐흐흐

XD~ 감사합니다 솔님! 읽던책만 마저읽고 보러가겠습니다 ㅎㅎ

아싸!!오늘은 일요일!!! 이 아니라 토요일이네요^^
짱짱맨이 지나갑니다

감사해요 짱짱맨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97.94
ETH 3099.1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