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리뷰』 느껴지는 섬세함, @lanaboe님의 작품을 keep to something

in #kr-art6 years ago (edited)

이 리뷰는 @lanaboe님의 작품이 업데이트 될 시에 수정하여 내용이 추가 됩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리뷰는 @lanaboe님의작품입니다. 오른쪽의 작품은 네이버 출처
http://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46779&memberNo=7923742&vType=VERTICAL
이미지 레이디로 제가 만들어봤습니다.

오른쪽의 작품을 보시면 다른 도구없이 오직4B와2B로만 작업을 하는 모습입니다. 제가 이 작품을 좋아하는 이유는 디자인이란 자신이 무엇을 이용하더라도 자신만의 스타일을 표현할줄 알아야 한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lanaboe 님은 자신의 디자인을 섬세하게 담아
그림을 보는 것 만으로 steemit 유저를 홀릭시킵니다.

그리고 빠져들죠. ~ 빠져든다, 빠져든다, 빠져든다 ~ ....zzzZZZ



@lanaboe님의 블로그를 보면서 굉장한 실력자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lanaboe님의 작품은 마치 전시관에 전시해도 될 작품 같았죠. 그래서 제가 전시해봤습니다.
포토샵을 손질하는데 조금 미숙했으나,
훌륭한 작품 덕분에 전혀 어색해보이지 않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모든 작품이 제 마음에 드는 디자인 스타일이었어요.
흔하게 이런분들을 "금손"이라고 부른다고 하죠? 제가 리뷰하는 @lanaboe님은 "금손"이라고
앞으로도 더 많은 디자인의 세계를 보여달라고 말하고 싶군요!


@lanaboe님이 보여주는 그림 포스팅
우리들의 곰 아저씨 [My Mr. Bear] 『1편, 2편, 3편, 4편 』



제가 78명 정도의 Artist를 보았습니다.
정말 가지각색 디자인 능력을 갖춘 분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1번부터 78번까지 꼼꼼하게 살펴보았습니다.
그 중에 몇분이 제 스타일과 비슷하시고 맘에 들었지만
컴퓨터가 이상한 것인지, 작품이 몇개 없었습니다.
그렇게 찾아보다가 @lanaboe님의 블로그에 들어왔고
많은 작품들을 꾸준하게 블로그에 디자인하고 있다는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모든 Artist들이 금손이라 할만큼 굉장한 실력을 가지고 있지만
전 그 중에서 @lanaboe 님의 블로그를 리뷰하고 추천하게 되었습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고마워요 텀블님~

라나님의 그림은 스팀잇에만 있기에는 너무나 아까운 그림들이지요 ㅎㅎ 리뷰 정말 잘 쓰셨네요 잘보고 갑니다 ~.~

원작은 아니지만 리뷰라도 이렇게 좋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아싸!!오늘은 일요일!!! 이 아니라 토요일이네요^^
짱짱맨이 지나갑니다

나의 번개맨같은분 ㅋㅋㅋㅋㅋ 조심히 지나가십시오...(꾸벅)

너무 말하는게 멋이 있네요 :)
지나가는 길이 아름다워보이네요.

저보다 말하는 품위가 더 멋지신데요 ㅋㅋ 감사합니다~!

어머나 이런 정성스런 리뷰 정말 감사드립니다. ㅜ ㅜ
감동의 눈물 흘리고 있는 거 보이실런지 모르겠습니다.

물론 보이고 말구요!!아이구 이렇게나 많이 흘리시다니... 감지덕지 이렇게 힘입어 더 좋은 포스팅을 만들어 나갈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우와~~ 정말 짱!! 멋져요^^

어이구.. 과찬이십니다 ㅎㅎㅎ 감사해요~!

#kr-art 리뷰 글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lanaboe님 그림은 정말 말이 필요 없죠!! ㅎㅎ

ㅎㅎㅎ 댓글 달아주신 것 만으로도 감지덕지입니다. rbaggo님의 글들도 훌륭해요~!

저도 라나님 그림보고 참 대단하다고 생각이 들었거든요. 이렇게 다른 사람의 리뷰보니 더 대단해보이기도 합니다. 캔버스를 저렇게 꽉 채우는 그림들 보면 정성이 느껴져요. 정말 전시해도 될법한 작품들인거 같아요.
리뷰보고 팔로우 하고 갑니다^^

저랑 같은 생각을 하시는군요 ㅋㅋㅋ 정성이 가득합니다. 역린에 대사가 떠오르는군요.
"작은 것에도 최선을 다해야한다.!!"
팔로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리뷰하고 보팅받자]이벤트 참가가 완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묻지마보팅 넘흐 좋네요 ㅋㅋㅋ

장금님 엄청나네요! 후덜덜.....이렇게 멋지게 작가를 소개하시다니...
저도 라나님을 오늘 소개하는 포스팅을 했는데...정말 스타일이 넘 달라서 비교가 팍-되는군요 ^^ 팔로 할게요. @홍보해

아이구 아닙니다 ㅎㅎㅎ 저보다 더 좋은 글 쓰실거에요. 플랑크톤인 제가 쓰는 글이 뭐 대숩니까.ㅎㅎㅎㅎㅎ 팔로우 감사드려요~!

근거없는 칭찬과 불필요한 겸손에는 혼이 느껴지질 않아용!^^

근거가 없다니요! 딱 하니 @huarin 이라는 근거가 딱 있지 않습니까! 제 혼이 부족했나봅니닷!! 더욱더 불사르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14.45
ETH 3097.31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