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명성도 70 달성 축하"

in #kr-event7 years ago (edited)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티월드_대문_2.jpg
안녕하세요, 이것 저것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적는 @tworld 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leesongyi 작가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명성도 70 달성 !!

제목을 보고, "@tworld가 벌써 명성 70을 !!!!!" 라고 들어 오셨나요?

하지만 ... 아닙니다 .... 머 저도... 60을 달성 하긴 했습니다....

steemit에서 많이 알려지시고 여러가지로 힘쓰시고 계시는 @leesunmoo님 이십니다.
congratulations_-_Google_검색.png

다시 한번 정말 축하 드립니다 ^^
지금까지도 열심히 앞을 걸어주셨지만,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립니다 !

명성도 70은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명성도를 올리기가 정말 힘들다는 말을 많이 들었거든요... leesunmoo님도 아마 힘드셨을것 같습니다. 그런 부분도 있고 자축하시는 의미에서 이벤트를 해주셨습니다 !

@jungs님 께서 만드신 주사위를 통한 이벤트 !!!
혹씨, 주사위 써보셨나요 ??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하신건지...
아 !! 그것보다. 어떻게 구현을 하셨는지 .. 이건 "금손" 정도가 아니라 "다이아몬드손" 이신것 같습니다.
💍💍💍💍💍 도배를 해드려야겠어요 !!

무튼 이게 중요 한게 아니죠 ... ㅎ
leesunmoo님께서 하신 이벤트는 상금이 무려 !!! "100SBD" 였습니다 !!
사실 정말 탐이 나기도 했죠 ... 많이 ... 하지만 운이 정말 없는 사람이기 때문에 안될꺼야 라고 생각 하고 머... 밑저야 본전이니까 해보자 라고 해서 하였습니다.

그런데 이게 왠걸 !!!!!!!!!!

평판_70_돌파기념_스팀__주사위_이벤트_—_Steemit.png

당첨 되어 버렸네요 .... (혼자 되었으면 좋았을껄. ... ㅋㅋㅋㅋ 사람의 욕심이란...)
두명이 당첨이 되어서 1/n !! 각각 50SBD씩 ^^ 이벤트 당첨금으로 전달해주셨습니다 !!!

@leesunmoo님이 축하 받아 마땅하실 일로 인해 여러명이 설레임을 안고 지냈던 이틀이였던 것 같습니다. 혹씨 참여 하셨었나요? 아마.. 다른 이벤트에서는 꼭 되실껍니다 !!
무릎팍_도사_-_Google_검색.png

명성 70 !!

저 역시도. 명성도 70을 달성 하는게 목표 입니다 !!!
열심히 노력해서 빨리 달성 해야겠습니다. 달성하기 위해서는 꾸 ! 준 ! 함 ! ..
노력 하겠습니다.

"The Avengers for STEEMIT" 캡틴 스티미안 @tworld 입니다.

Sort:  

오~ 낚시에 마지막에 자랑으로 종결~? ㅎㅎ
부럽구만 50스달 ㅋㅋㅋㅋ
명성 70도 한번찍어보자고 ㅋㅋ

여기 댓글다신 분들께 50스달을 나눠 주시지 않겠어죠? ^^

제 월렛에 ... 여기 계신 분들 노나 드릴께... ㅋㅋㅋㅋㅋㅋㅋㅋ

뉴비에게는 티월드님의 명성 60도 정말 꿈만 같아요 ㅎㅎ 꾸준히 노력해야겠어요

제가 생각 하는 건 꾸준함 입니다 ^^ 한우물만 파라 ? 라는 말처럼요 ㅎㅎㅎ
앞으로 자주 뵙겠습니다 !! ㅎ

뭐....뭐지? 이 낚인 기분은?ㅋㄷㅋㄷ 화이팅해서 같이 어서 명성 70 찍어보세~!

네 ?? 네 ??? 낚다니요 ... 무슨 말씀 이시죠 ^^ 콩그레이츄레이션이자나 ... ㅋㅋㅋ 우리도 어서 달려감세 ㅎㅎㅎ

ㅈ...정말 명성도 70 달성 "축하"였군요ㅋㅋㅋㅋㅋㅋ
저에겐 60도 대단하십니다 > <♥
이벤트 당첨 축하드려요~~
기념으로 오늘 티월드님 노래 개방박두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저 ... 저... 저요 ?? -0-;;;; 마이크가 있어야 노래를 부르는데 ... 지금은 마이크가 없어서 ... 회사에 있어서 ... 여기서 노래 불렀다간 .... 저 언덕위에 하얀집 갈꺼 같은데요 ㅋ

멍석은 @happadai 님이 깔아주실 겁니다 껄껄ㅋㅋㅋㅋ
그럼 저는 이만 방척석으로...♥

축하드립니다 ㅎㅎ 노력하는 만큼 결과가 있다 생각합니다. 화이팅 입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 @kimsungmin님도 정말 대단 하신것 같습니다 ^^ 멋있으세요 ㅎ

아 네 ㅎㅎ 일단 칭찬인것 같아서 감사합니다 ㅋㅋ

이런 낚시 참 좋아요 ^^ 크르르르~~~~~~~~~~~~~~~ㅡ ㅡ;;;
그 이벤트 저도 냈었는데 음...티월님이 맛난거 사드심 됬지뭐..ㅎ
아! 욱사마님은 그 스달로 제게 대문을 신청했다는 후문이...ㅎ

월급도 스쳐 지나가면 사이버 머니처럼 느껴지듯이 ... 일단 제 월렛에 좀 넣어놔 보는걸로 하겠습니다. ㅋㅋㅋㅋ
@tata1님께는 ... 한번 찾아뵈려고 생각 하고 있습니다. 조만간 연락 드리겠습니다 !! ㅎㅎ

네 그래요! 몇분 함께-차 한대 쯤 해서 오시면 을왕리~고고~!!

티월드 님도 그럼 이제 저에게 나눔을??

어떻게 노나 드릴까요 !! 원하시는게 있으시면 얼마든지 노나 드리겠습니다 !

우와 당첨축하드려요!!!ㅎㅎㅎㅎㅎ 저는택도없는숫자가나왔다는...ㅎㅎㅎ

ㅋㅋㅋ 감사합니다. 몇...이? ㅋㅋㅋ 나중에는 당첨 되셨을 껍니다 !

60도 힘들어보입니다,^^

60 ... ㅋ 저도 59에서 60이 ... 얼마나 힘들었는지 모릅니다... ㅠ,.ㅠ

선무님은 70평판도 축하드리고, 두분은 이벤트 당첨 축하드립니다. ^^

seunglimdaddy님도 빨리 빨리 !! 금방 따라 오실껍니다 !!!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97.49
ETH 2619.6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