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명성도 70 달성 축하"

in #kr-event7 years ago

ㅈ...정말 명성도 70 달성 "축하"였군요ㅋㅋㅋㅋㅋㅋ
저에겐 60도 대단하십니다 > <♥
이벤트 당첨 축하드려요~~
기념으로 오늘 티월드님 노래 개방박두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Sort:  

저 ... 저... 저요 ?? -0-;;;; 마이크가 있어야 노래를 부르는데 ... 지금은 마이크가 없어서 ... 회사에 있어서 ... 여기서 노래 불렀다간 .... 저 언덕위에 하얀집 갈꺼 같은데요 ㅋ

멍석은 @happadai 님이 깔아주실 겁니다 껄껄ㅋㅋㅋㅋ
그럼 저는 이만 방척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