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 50 SBD 이벤트 당첨이라니!!

in #kr7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여행중독@uksama입니다.

오늘 회사에서 열심히 일하는 척(!)을 하던 중 스팀잇 알림이 왔습니다.

50 SBD가 @leesunmoo 님으로 부터 입금된거죠.

이미 스팀론을 두 번 사용중이었기 때문에

또 스팀론 신청한게 있었나? 하고 지갑을 들어가 봤더니...

image

세상에 이벤트 당첨금입니다.

그래서 급히 선무님 포스팅으로 가서 확인해봤습니다.

Screenshot_20170906-220415.jpg

얼마전 무려 명성도 70 기념 이벤트를 하셨었는데요

@jungs 님께서 만들어주신 주사위 게임이었죠.

그리고 결과는..

Screenshot_20170906-220439.jpg

@tworld 님과 제가 당첨되었네요

지난 이틀간 제 글 평균 보상이 2불대인데

무려 50SBD 상금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

@이선무님 감사합니다. 주사위 게임 만들어주신 @정스 님도 감사드리고요ㅎㅎㅎ

함께 당첨되신 @티월드님도 축하드립니다.

다들 좋은 밤 되세요ㅎㅎ

Sort:  

와 저도 참여했었는데!!ㅎㅎ
50불이면 엄청크네요 축하드립니다~^^

제 포스팅 보상액에 비하면 어마어마하죠ㅋㅋ감사합니다

50불이라니!! 당첨 되신거 축하드립니다 ^^

엄청나죠ㅋㅋ50불이라니ㅎ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우와! 축하드립니다!
저도 신청했었는데.. 부러워요 ㅠㅠ
50SBD!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D

감사합니다. 이번엔 제가 운이 좋았네요ㅎ

헉 이거슨 로또네요.. 축하드립니다!

로또 맞죠ㅋㅋㅋ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우와 ㅎㅎ 축하드립니다 ㅎㅎ 맛난거 사드셔야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맛난거 사먹고 먹스팀 올려야겠네요ㅋ

우와 대박이네용 츄카드려여=

대박!!ㅋㅋ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오 오 오십이라니...
여태 이런 금손과 친구 안하고 뭐했을까요...
팔로합니다!!

ㅋㅋ감사합니다. 그러고보니 저도 @gilma 님 팔로우가 안되어있네요;; 팔로우합니다ㅎㅎ

맞팔 감사합니다!! 행복한 목요일 되세요~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우와~ 어마어마하군요 ^^
기분 엄청 좋으셨겠습니다. ㅋㅋㅋ
로또맞은 기분이셨어요?
좋은 밤 보내세요 ^^

이번주는 진짜 로또를 사봐야겠어요ㅋㅋ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19.17
ETH 2647.0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