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판 70 돌파기념 스팀 @주사위 이벤트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그간의 스팀잇 동지들 덕분에 시나브로 평판 70을 넘어섰나봅니다.
오늘 박세계님의 포스팅을 보고 알았습니다.

https://steemit.com/kr-stats/@segyepark/2

어머니가 해주신 밥보다 더 많은 밥을 함께 먹어 온 사람이 눈치를 주네요.

"당신도 이벤트 좀 하셔야 하는거 아니에요?"

저는 사실 이런거 잘 못합니다. 그래도 머리를 짜보아 보려고 합니다.

전일 @jungs 님이 신통방통한 기능하나를 개발하셔서 스팀잇에 공개했습니다.

https://steemit.com/kr/@jungs/5flm4e

평판 70 돌파 기념 이벤트에 정스님의 @주사위 기능을 이용해 보려고 합니다. 댓글에 @주사위 라고 적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나면 2017년 9월 6일 09:00시 이후에 제가 @주사위라는 댓글을 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적은 댓글에서 생성된 주사위 숫자와 가장근접한 주사위 숫자를 생성시킨분을 당첨자로 하여 100 스팀달러를 보내드리겠습니다. 만일 복수에 당첨자가 있으면 당근 1/n 해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용하게 사용될 가능성이 높은 @주사위 기능을 개발해서 공개해주신 @jungs 님에게 감사드리며 그동안 많을 사랑을 보내주신 스티밋 동지분들에게 깊이 감사드립니다.

  • 당첨자는 한국인에 한합니다.
  • 주사위를 여러번 굴리시는 경우 당첨자에서 제외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eesunmoo 올림

대문 이미지를 제공해 주신 @leesol님에게 감사드립니다.

Sort:  

평판 70 도달을 축하해주신 모든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좋은 툴을 개발해 주신 @정스 님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주사위 당첨번호는 12번입니다.

당첨자는 @tworld 님과 @uksama 님이십니다. 두분에게 각각 50스팀달러씩 보내드리겠습니다.

아이쿠 !! 감사합니다 ^^
다시한번 명성도 70달성 축하 드리구요 !!!
앞으로도 좋은 발자취 남겨 주시고, 뒤따라오는 스티미언 분들이 잘 따라갈수 있게 해주세요 !!

헉! 세상에나ㅋㅋㅋㅋㅋㅋ
갑자기 50SBD 입금 알람이 오길래 스팀론 또 한게 있었나 했는데 무려 상금이라니!!!! 감사히 잘쓰겠습니다. 다시한번 명성 70 축하드려요~

까먹고 있다가 이제 봤습니다 ㅎㅎ축하드립니다 !!

저도 한번 참여 해보겠습니다.
명성도 70달성 정말 축하 드립니다 ^^
앞으로도 steemit 과 함께 더욱더 축하드릴 일이 많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당첨 되기를 바라며....

@주사위

@tworld님이 주사위를 굴려서 12이 나왔습니다.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지금처럼 좋은 글 부탁드립니다!

평판 70 추카추카 추카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70이면 엄청 높은 평판아닌가요? 달성하기 힘든 숫자고 몇분 못뵌거 같은데
다시한번 추카드리며 이벤트에 참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사위 참 신기하고 재미있네요~
@주사위

@capslock님이 주사위를 굴려서 37이 나왔습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또 성큼 가셨네요 축하드립니다
@주사위

@corn113님이 주사위를 굴려서 28이 나왔습니다.

무슨 주사위가 28이 나오다냥 ㅋㅋ

저도 하고픈데 ..집에있는 주사위로해서 쓰는건가요??

드디어..
스팀잇에서 존경하는 선무님께서 명성도 70을 달성함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세자리수의 명성도를 달성하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저희와 끝까지 스팀온~ 하여주시기를 기대고대하는 마음으로
다시 한번 더 축하드립니다~~ ^^

사심을 담아 ^^

@주사위

@sochul님이 주사위를 굴려서 52이 나왔습니다.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ㅎㅎ

우와~~신기하네요~ 유치원 추첨도 이런식으로 하면 좋을텐데~ㅎㅎ 그럼 운을 한번 믿어보고 @주사위

@happyworkingmom님이 주사위를 굴려서 3이 나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8
BTC 66507.45
ETH 3328.17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