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채화 그려드리기] girina79님 n[작업영상] /[booksteem], I will draw& give watercolor painting n How to draw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인물화 그려드리기 이벤트 @raah입니다.

수채화 그려드리기 회차는 잊었고 오늘은 세 아이를 후원하시는@girina79

How to draw /제작 과정

실은 요즘은 실패하면 다시그리기 싫어질까봐 두장 동시에 ^^

1 .일단 수채용 색연필로 드로잉 후, 마스킹액으로 콧날과, 눈동자, 이마, 머리털에 화이트 포인트, 그리고 밝은 색으로 한 번 전체 붓질해서 수채 색연필을 녹입니다.
회전_20180501_180805.jpg


밝은 색 부분은 너무 어두운 색은 전혀 사용하지 않고 덧칠 했어요

  1. 밝은 색이 마르기전에 중간 톤을 함께 입혀서 자연스럽게 번지도록 합니다. 어두운색 묘사

완성

수채화 작업 영상 마스킹액 이용 쉽게 매화 그려보기(재료 소개 포함)

20180222_165842.jpg

3. 수채화를 그려드려요.

원하는 사진을 https://open.kakao.com/o/sDNAlUG 로 스팀아디와 함께 보내주세요.
보내주신 분 중 한 분을 선정하여 그려보겠습니다.
--그림에 만족하시면 30SBD에 우편배달 해 드리겠습니다.

*수익금은 전액 컴패션 해외결언아동 후원을 늘려가는데 사용됩니다.
현제 르완다, 태국, 스리랑카의 세 아동을 매 달 후원중입니다.(= 숨는다.)

  • lovesharing 인증사진은 전 포스팅을 확인하세요---> 클릭

스팀이 올라서 100명 후원하게 되기를....

서평소개

공황과 전쟁의 세계사 [네루의 세계사 편력] [사회주의 100년]

북한의 급 평화공세- 왜일까? 지난해 온동네 얻어터지면서도 부득 쏘아대던 것도 이상했는데,,,,

[역설과 반전의 대륙] 총은 들었지만 권력은 줘도 안 갖는다-SNS게릴라/신자유 빼고 되는 건 다하는 사회주의자들 차베스, 룰라/ 총을 든 여자들 사제들, 가난한 대통령. 감동의 남미

[늙어감에 대하여-저항과 체념사이에서]장 아메리. [죽음이란 무엇인가]-셀리게이건

독일과 일본 제국이 거의 성공할 뻔 했었다./ 평화는 여자들 덕분에 [문명과 전쟁5]

" 희생이 사랑이라고요? " [ 깨어나십시오!] 앤소니 드 멜로. 서평

"그에게 사랑받는 특별한 존재이고 싶어요?" " 어리석네요ㅠㅠ! " 앤소니 드 멜로 [서평]

커퍼cupper가 알려주는 커피의 맛? 쓴 커피는 버려라!

[문명과 전쟁4] 중세이후,역사는 말(馬 )의 기록. 기마민족의 얘 업은 아낙네가 보병들 보다 빠르다?

[문명과 전쟁] 서평3. 숫자싸움: '시민'의 등장과 일부 족장이 제국을 이루기까지

[문명과 전쟁] 서평 2, 농업혁명 VS 목축부족

[문명과 전쟁] 서평 1, 농경이전 수렵채집인은 평화로왔나?

[소문의 벽],[광장],[한강],[전환시대의 논리]- 소설가와 시대정신

[청원] 국립공원에 그냥 들어 Gazua!!!

서양 성당건축의 이해. 스페인여행과 수채풍경화

중국에서 일어날 뻔한 산업혁명? [노동 성 권력],[총균쇠], [전쟁의 세계사] [문명과 전쟁] 비교분석

[노동,성,권력],서평. 인류의 여성혐오사 , SeX 와 혈연의 문제

[ 피로사회],[ 우울사회]. “꿈을 찾지 마라!” 너를 착취하는 보스의 배후는 너 자신의 긍정성이다

[불평등의 대가] “ 미국인 몇이 전 세계 저소득층을 쓸어버렸다.”

시오노 나나미 비판, [르네상스를 만든 사람들] n [총균쇠], [문화와 전쟁]

자본의 탐욕과 노동자의 소외- "경제는 이론이 아니다. ‘의지와 결정’의 문제다."- 장하준 [경제학 강의]

탐욕스런 가해자의 기만적 경제이론과 그 피해자들 [유시민의 경제학 카페]

인구수 비례 세계 최강 올림픽 메달 국가는? [사회주의 100년]요약

*봄이어요...소심하고 성질 더러운 뉴비가 상처받고 포기하지 않도록
오늘도 ..리스팀 을..^^~~ 또 뵈어요.


보팅소녀 이미지는@cheongpyeongyull 님이 그려주신 작품입니다.감사드립니다

Sort:  

헛 아이들을 후원하시는 기리나님 모습을 이렇게 보게되네요 ㅎㅎㅎ
오늘도 멋집니다!!!

감사해요 아시나요닙...편한일기 잘 되시는지 모르겠네요..

제가 기리나님을 실제로 뵌적은 없지만 무척 닮았네요 ^-^

앗 반님 ....맞아요 멎진 분인데 다행입니다.
사진보다 쬒끔 멋지게 표현해보려 했는데 닮았다니 다행이죠.ㅎㅎ

와... 정말 금손... 그림 그리시는 거 볼때마다 부럽네요.
흐음... 저는 어릴때 그림을 배운적도 있었는데... 정말 잘 못그리거든요..
요새 들어서 다시 배워볼까 하는 생각도 좀 들고 그렇긴 해요 ^^

네 도전해 보세요..많이 하면 다 쉬워집니다. 진리죠

기리나님 많은 아이들을 후원하시는 분으로 알고 있는데...
눈빛에서 따뜻함이 보이네요!
정말 멋진 그림! 잘 보았습니다^_^

네 그 따스한 분 맞습니다. ㅎㅎㅎ

와아~~ 실제로 보면 굉장한 미남일듯 합니다. 수채화의 색감도 굉장히 좋으네요 ㅎㅎ

네 저도 실제로 는 뵙지 못했어요 ㅎㅎㅎㅎ 칭찬 감사해요

옛날 ebs에서 방송하던 밥로스가 생각나네요..ㅋㅋ 참 쉽죠?
갑자기 완.성!

동영상올리면 다들 그 아저씨 얘기를 하시네요 ....너무 생략햇나 싶네요 ㅎㅎ

@수채화 그려드리기 회차는 잊었고..
은근 라흐님도 저같이 엉뚱한 면을 엿볼수 있어
웃어봅니다.^^
기리나님은 사진으로 자주 뵈어서 그런지 단번에
알아볼수 있었네요!!!
기리나님 기다리던 작품나와서 엄청
좋아하실듯요.^^

네 제가 요즘 게을러서 거의 일주일 만이네요 ㅎㅎㅎ

우와~ 대단하십니다

왓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 본거죠 ㅎㅎ

그림 아주 잘 그리셨네요. 기리나님 실물로 보면 아주 훈남이시겠어요.

네 저도 뵌적은 없어서 모르는데 그럴것 같습니다. ㅎㅎ

라님!!!200배 멋있게 그려주셨네요!!!너무 감사합니다~~^^^^

그렇게 말씀 해 주셔서 다행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8118.27
ETH 3793.84
USDT 1.00
SBD 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