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수채화 그려드리기[이벤트-10차시작]n ♥ lovesharing.n 반퐁똠 쉬운 요리법 [event]I will draw& give your portrait/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인물화 그려드리기 @raah입니다.

10회차 이벤트시작합니다.

I will draw& give your portrait

(이전 이벤트에 응모했으나 아직 선정되지 못한 분은
계속해서 다시 신청하셔야 해요 . 죄송합니다. )

  • 1 보팅,팔로, 댓글로 신청해 주세요.

  • #kr-lovesharing 을 사용합니다. 가능하시다면, [리스팀] 해주세요.(선택)

*2 신청하신 분은 사진을 https://open.kakao.com/o/sDNAlUG 로 스팀아디와 함께 보내주세요.

  • 사진보내시는 채팅방은 1:1입니다. 여러장 보내 주세요.
    (님을 본 적 없으므로 자꾸 보아야 알수 있고 알면 그릴 수 있습니다.)

    두 가지를 다 해주신 분 중에 ‘세 분’ 선정하여 그려드립니다.
    (본인 얼굴 그림이 포스팅 되는 것이 싫으신 분은 채팅방에 말씀해 주세요, 사진보고 조용히 그려드릴 수도 있습니다.)

(After cheering with comments and ,restemeed and upvote!! ^^)
Please select more than one person
We will draw the portrait of the person you want.

kr-lovesharing

  • 완성된 그림을 직접 우편으로 받으시기 원하시면 15SDB 이상을 보내주세요

*수익금은 전액 컴패션 해외결언아동 후원을 늘려가는데 사용됩니다.
현제 르완다, 태국, 스리랑카의 세 아동을 매 달 후원중입니다.(= 숨는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이나 위 채팅방을 이용하세요~~

혁신적인 반퐁똠 요리법

며칠 전 @hjk96 님이 보내주신 반퐁똠을 요리하는 포스팅을 했는데요
반님이 타버린 제 요리를 안타까워하셨어요.
*반.png
오늘 또 해가 지려 할 때
앗! 그게 생각났어요. 기름없이 튀기는 에어플라이어.(요즘은 요놈이 싸져서 몇 만원 해요)
%C7ʸ%B3%BD%BA%BF%A1%BE%EE%C7%C1%B6%F3%C0̾%EE%BA%ED%B7%A2_ǥ%C1ػ%E7%C1%F8.jpg
첨에 실험적으로 몇개만 넣고 돌렸더니
처음에 가벼운 그것들이 안에서 날아다니느라
"댕그렁댕그렁" "탱그르르"
소리가 나더니 어느 순간 조용해 졌어요.. 앗! 부푸는 구나
그것들이 부풀어 다 위로 붙어있겠죠
잠시후 부스럭 소리가 나기에 꺼내보니

이렇게 잘 익었어요
정신없이 먹다가 아차 사진 하고 찍음. ㅎㅎㅎ 이번엔....

왕창 넣고 그냥 돌림. 이번엔 날아다니는 소리도 없어요.. 예열 때문인지, 많이 넣어서인지
3분후 살 짝 열어보니 하얗게 잘 부풀었습니다. 살짝 탄 것, 고소함을 즐기는 저는 1분 더

이렇게 잘 익었습니다. 아주 혁신입니다. 기름없이.
저 요리천재아닌가요?
드디어 저도 먹스팀 한 번 올리네요

서평 포스팅. ^^

서평: [불평등의 대가] “ 미국인 몇이 전 세계 저소득층을 쓸어버렸다.”
https://steemkr.com/kr-event/@raah/49zftv

[서평] 시오노 나나미 비판, 르네상스를 만든 사람들 n 총균쇠, 문화와 전쟁
https://steemkr.com/kr-writing/@raah/n

[자본의 탐욕과 노동자의 소외]- "경제는 이론이 아니다. ‘의지와 결정’의 문제다."- 장하준 [경제학 강의] 서평
https://steemkr.com/kr-event/@raah/5er7me

[서평] 탐욕스런 가해자의 기만적 경제이론과 그 피해자들 [유시민의 경제학 카페]
https://steemkr.com/kr-event/@raah/2mextn

[서평]인구수 비례 세계 최강 올림픽 메달 국가는? [사회주의 100년]요약
https://steemkr.com/kr-event/@raah/100

*봄이 다가오고 있어요...소심하고 성질 더러운 뉴비가 상처받고 포기하지 않도록
오늘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 뉴비가 묻혀버리지 않도록 ..리스팀 을..~~ 또 뵈어요.

리스팀, 보팅 =♥ lovesharing

보팅소녀 이미지는@cheongpyeongyull 님이 그려주신 작품입니다.감사드립니다

Sort:  

멋있는 사진과 먹스팀 잘보고 갑니다

스팀잇 상승 기원합니다 감독님 ㅎㅎ

반퐁똠 맛있게 튀기셨군요!!
베트남 맥주랑 드셔야 제맛이 나는 거 아닌가요 멋진 라흐 샘
신나는 일밤 저녁 맛있게 드시고 잠시 노래도 부르시며 힐링하세요 !!!

하노이는 없어서 걍 흑맥주로ㆍ 하지만 이은미가 분위기 뛰워주는중ㅎㅎ

그림으로 해외 아동을 돕고 계시는군요. 존경스럽습니다. 시세가 오르길 이렇게 또 고대하게 되네요.

네 만원하면 좋겠는데.....모아놓은 스달이 다 천원짜리로 파래지고 있어요..ㅋㅋㅋㅋ

라흐님! 좋은일도 하고 계시다니, 앞으로도 더욱더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요즘 저도 운동 에을렀는데 관리해야겠어요..ㅎㅎ

ㅎㅎㅎ 재미있는 먹스팀이네요 요리천재 맞는거 같습니다. ㅎㅎㅎ

아시나요님 오셨군요...감사합니다. ^^

저건 알새우칩같은건가요? 첨보는거네요 ^^ 이번회차에도 신청해볼게요 ^^

맞아요.. 알새우칩ㅎㅎ 첫 신청 1등..ㅎㅎ

기름이 없으니 건강에도 굿이겠군요 ~ ^^
떡사리 였군요 ㅎ

쌀인지 밀인지 새우맛이나요...새우깡 같아요. ㅎㅎ

우와.....아 저걸 반퐁똠이라고 하나보군요? ㅎㅎㅎ
아주 바삭해 보입니다.

그나저나 raah님 인물 수채화가 정말 장난 아닙니다...
너무 멋있군요....

아 칭찬 감사합니다 ㅎㅎ

헉!!
저 이번주 내에 따라하는 포스팅할게요

대박 ㅋㅋ

raah 님은 제 요리 스승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우쭐

와 저 에어프라이어 대박 좋네요 !!! 저것도 튀길수 잇군요 ! ^^

참 쉬워요...온리 버튼하나. 끝.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444.96
ETH 3506.53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