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그리는 Jinnie의 이벤트[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

in #kr-event7 years ago

KakaoTalk_20180213_214620944.jpg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는 이벤트

안녕하세요. 그림 그리는 Jinnie(@j-data)입니다.
어제 밤에 여러분이 주신 사랑을 어떻게 보답을 드려야할지 깊은 고민을 했었어요.
사실 이벤트를 어제 밤에 열어보려고 했지만...
대역폭이란 녀석이 저를 붙잡더라고요 흑흑..
그래서 오늘 다시 한번 재작성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스팀잇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많은 분들이 참여를 해주실지
걱정이 앞서고 있어요ㅠㅠ


여기서 잠깐!


저는 스팀잇을 접하기 전에 저는 보여줄 사람이 없어서 그림을 그리고 삭제 혹은 그 위에 낙서를 해버리곤 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많은 분들이 제 그림을 봐주셔서 요즘 그림 그리는게 전보다 훨씬 재밌어졌습니다. 정말 여러분에게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저의 주절주절한 글이였습니다.
(정말 글 못쓰죠..저도 알아요.. OTL)← 오랜만에 써봤어요 : )

KakaoTalk_20180213_214614563.jpg

↑저의 최애 고양이↑


[이벤트 내용]


저를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의 그림을 그려드리면 정말 좋지만, 제가 그럴만한 능력이 안되서..
딱 두분을 선정해서 그림을 그려드리려고요♡
(원래 한분이였는데 너무 소심해보여서요..대신 시간이 좀 걸리실수 있습니다.)
실망하셨나요... 하지만 저에게 이게 최선이예요..ㅠㅠ

[이벤트 참여 방법]

  • @j-data팔로우 해주세요.
  • 이 글을 보팅 or 리스팀을 해주세요.
  • 댓글로 "이벤트에 참여 합니다." or "사랑합니다♡"를 남겨주세요.

[이벤트 기간]


응모 기간 : 18년 2월 20일(화)~18년 2월 27일(화)
투표 기간 : 18년 2월 28일(수)(명단 확인 후 제비뽑기)
결과 발표 : 18년 3월 1일(목) ← 저의 생일이자 이벤트 당첨자 발표날 입니다♡

[안내사항]

  • 두분을 뽑아서 그림을 그리면 한분은 조금 늦어질수 있습니다..
  • 저는 금손이 아니여서 그림이 마음에 안드실수도 있는데 이해해주세요ㅠㅠ
    (제 온힘을 다해 그림을 그려드릴꺼예요!)
  • 제 블로그에 보시면 제 그림의 느낌을 보실수 있으니, 느낌을 참고해주세요.

휴...이렇게 이벤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여러분이 주신 사랑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링크에 들어가시면 제 그림들이 있습니다.

https://steemit.com/kr-art/@j-data/medusa-in-greek-mythology

https://steemit.com/kr-art/@j-data/portrait-of-my-parents

https://steemit.com/kr-art/@j-data/i-m-so-lonely-now


다른분들처럼...글 누르면 보이게 하고싶지만...저의 컴퓨터실력으론...흑흑

♡이 정도만 보여드리겠습니다 ♡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xtreme님 우잉...이 이쁜 강아지는 누구예요?

온 세상에 하트를 뿌리시는 분께서 이벤트라니... 사랑합니다♡

@maanya님 저도 사랑해요♡
저와 소통하시면 평생 받을 하트 하루만에 다 받아보실수 있어요 ♡♡♡

이벤트에 참여합니다.

@maikuraki님 방문해주시고 이벤트까지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별걸요. 응원합니다!

헤헤!! 힘내서 열심히 이벤트 진행하겠습니다!

좋은이벤트 자주부탁드립니다.

넵!!! 자주자주 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

큔스파크리사이즈.gif 편한 밤 되세요

다타님 응원해요 ~
그리고 참가합니다.

@홍보해

흐앙 ㅠㅠㅠㅠ@hsuhouse님ㅠㅠㅠㅠ감사합니다♡
이렇게 크게 응원해주시는데 제가 너무 소소한 보답을 하는게 아닐까 ㅠㅠㅠ걱정입니다 ㅠㅠ

얼렁 고래되시면됩니다 ㅋㅋㅋ
저는 키워서 잡아 먹을겁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얼른 클께요♡
고래되면 제 뱃살 다 드세요!! ㅎㅎ

제 양식장에 이제 갇히셨습니다 ㅋㅋㅋ

절 잡아가세요ㅎㅎㅎ
양식장 몇번인가욥??ㅎㅎㅎ

고객님 1번방 입주 축하드립니다 ㅋㅋ

아핫..얼른 커야되는...책임감이 느껴진닷!!!

@hushouse0907 님 제가 7일간의 흑백 챌린지에 님을 추천했어요.
받아주시면 감사하겠어요.

https://steemit.com/sevendaybnwchallenge/@j-data/seven-day-black-and-white-challenge-day-2

@j-data님 안녕하세요. 여름이 입니다. @hsuhouse0907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귀여운 여름이님 감사합니다 ♡

응원합니다~사랑합니다♡

@hwa2ting님 방문해주시고 이벤트 참여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
오늘 날씨도 좋고~ 이렇게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

응원하는 마음에 칼!보!팅! 하고 갑니다~ 이벤트참여할게요 ~

@sol7142님 이벤트 참여 해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 )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 합니다❣️ 저도 그림그리는 사람이라 누군가가 저를 그려줄 수도 있다는 사실이 너무 색다르게 다가오네요ㅎㅎ 제발당첨되길!!!

@soomong님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앗!! 그림 그리시는 분인가요? 헤헤 부끄럽닷...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했으면좋겠습니다: )

이벤트 참여합니다😀
응원할게요:)

@jjaebird님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
제가 발표되기전까지 공부 열심히 해서 당첨됬을 때 더~ 이쁘게 그려보도록 노력할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363.73
ETH 2484.43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