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지금 너무 힘들어..[I'm so lonely now..]

in #kr-art7 years ago (edited)

마음

지금 느끼는 감정을 말하고 싶지 않아서
"그냥 외롭고 힘들어" 라고 했어.
그런 날 안아줘.


[I do not want to tell you how you feel now.
"It's just lonely and hard."
Hold me like that.]


KakaoTalk_20180215_040228056.jpg

KakaoTalk_20180213_235019312.jpg

여러분이 외롭고 힘이들 때
진심으로 여러분을 안아줄 사람이 있으신가요?

Sort:  

첫 보팅 같네요. 자주 뵈요.

@asap999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앞으로 같이 많은 소통했으면 좋겠어요♡
제 그림을 봐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셀프 허그 해야죠 ^^

셀프 허그 보다...그래두...안아주면 더 좋자나욥ㅎㅎ
ㅠㅠ셀프 허그라니@greenswell님의 대답은 생각해 본적이 없닷...ㅠㅠ

힘내세요. 살다보면 어려울 때, 힘들 때 많은데 옆에 응원하는 한 사람만 있어줘도힘이 되고, 덕분에 삶을 살아나갈 수가 있더라구요.

@jovely님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정말 주변에서 믿어주고 응원해주는 분들 덕분에 앞으로 나아갈 수 있고 행복함이란걸 느끼는거 같아요ㅠㅠ

제이님 안녕하세요~ 어제 오픈방 들어오셔서 팔로우한 시엔입니다.
앞으로 자주 봐요 :)

@xiian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좋은그림으로 자주 찾아뵐께요♡
활발한 소통해서 같이 즐거운 스팀잇 해요:)

글도 글이지만 고래 사진 너무 좋네요... 귀여우면서도 슬프고.. 잘보고
팔로우 하고 갑니다

@wowwriter님 제 그림들을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도 팔로우하고 앞으로 좋은그림많이 공유하고 소통할께요 ♡

아이고 말씀도 이쁘게 하시네요 나이먹은 아줌마라 이런 댓글에도 감동해요
고마워요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죠 :)♡
이런거에 감동 받으시면 안되는데...제가 드릴 감동이 얼마나 많이 남았는데욥!!ㅎㅎ

제 주변사람들을 돌아보게 만드는 글과 그림이네요 ㅎㅎ 생각의 시간을 가져보고 갑니당

@opp님 제 글과 그림을 자세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도 이 글과 그림을 그리면서 다시 한번 주변에 대한 생각해본 시간을 가졌어요ㅎㅎ

그림이 엄청 몽환적인게 너무 맘에 드네요 ㅎㅎ
@j-data 님 이번 설 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

@kilu83님 그림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설 연휴동안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재미있게 지내세요 :)
그림 칭찬은 그림그리는 플랑크톤을 춤추게 해요:)

고래를 어깨에 지고 있으니까 힘들죠.

@soyo님ㅋㅋㅋㅋㅋㅋ
새로운 시점으로 그림을 봐주셨군요ㅋㅋㅋㅋ
아 차타고 가다가 댓글써주신거 보다가 웃음이 터졌어요ㅋㅋㅋ

그림이 문장을 가득 품고있네요.

@dianamun님 이렇게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앗ㅠㅠㅠ 글이랑 그림을 좋게 봐주시다니♡
다음에도 좋은 글과 그림을 올릴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네네 ~ 자주 올게요 ^^

네:)
저도@dianamun님의 블로그 많이 놀러갈께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307.38
ETH 2434.94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