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usa in Greek Mythology[그리스 신화 속의 메두사]

in #kr-art7 years ago

그리스 신화 속의 메두사
Medusa in
Greek Mythology


메두사는 그리스 신화 속의 나오는 마녀 혹은 괴물로써 얼굴을 보면 돌로 변해 버린다고 합니다.

무섭죠!!!


제가 그 무서운걸 그림으로 보여드릴께요.
1518857715353.jpg


여러분의 사랑(팔로우) 와 관심(업보트)
부탁 드립니다♡


그림 그리는 @j-data

Sort:  

어머 메두사의 느낌이 팍 드는데요. ^^ 엄청 잘그리셨네요:)

@lanaboe님 그림 칭찬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전 그리면서 메두사 느낌을 못받으시면 어쩌나...엄청 걱정했거든요ㅠㅠ
감사합니닷!!

Thank you♡♡

잘 그려서 부러워요

@greenswell님 매번 그림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헤헤 아직 많이 부족해요...흑흑
더 공부 해서 이쁜 그림 많이 그릴께요 :)
많이 봐주세요♡

LOL - I just posted a haiku about the Getty Villa in Malibu, which houses J. Paul Getty's vast collection of Greek, Roman and Etruscan art, among other exhibitions.

The photo I used for the piece, and my long time favorite of their collection, is a Roman mosaic floor with the head of Medusa.

I posted it literally twelve seconds after your post. Great minds. ;-)

i drew another virsion of this, i didnt know where it came from but thanks for letting me know :)

You're welcome! And I love your drawing as well.

thank you very much♡

연필선이 섬세하시네요!

@laffle님 그림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연필의 느낌이 좋아서 자주 그리고 있는데
자주 봐주세욥ㅎㅎㅎ

Dear Artist @j-data ! FineArtNow is a new place for artists and art lovers on Steemit ! Become our friend ! See you soon !

i followed you, lets get close more, ill start reviewing more of your arts and so.

워후.. 잘그리셨는데요?!

어흣!!!감사합니다 ♡♡
이렇게 많은 분들이 칭찬해주시면 그림 그리는게 더 재밌어지죠ㅎㅎㅎ
앞으로 좋은 그림 많이 그리겠습니다!!

단톡방에서 빡시다고 하신 메두사구경하러왔어요! ㅎㅎㅎ 그럴만 했네요

@artist-ej 은작가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헤헤
저는...일반 손이라서 너무 힘들더라고욥...ㅠㅠ흑흑
그림 봐주셔서 감사합니닷!!

점점 실력이 느시는 것 같아요! ㅎㅎ

앗!! @kilu83님 오늘도 어김없이 칭찬을 해주시다니♡
정말 감사합니다ㅎㅎㅎ
실력이 빨리 늘어서 좋은 그림 많이 보여드려야되는데ㅠㅠ

Very nice 👍

Thank you♡♡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326.97
ETH 2428.61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