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 Day Black and White Challenge Day 2♡

in #sevendaybnwchallenge7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220_161634849.jpg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는
7일동안 하루에 한장씩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흑백사진을 올려주시면 되고
매일 새로운 챌린지 상대를 지명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tip2yo으로부터 지명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지명하고 싶은 흑백사진 챌린지의 새로운 도전자 분은 @hsuhouse0907님입니다!

[규칙]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사람 없이

설명 없이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I would like to nominate @tip2yo to join :D
Contest rules:

Black and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someone every day, but anyone can join the fun.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Sort:  

멋진 사진 너무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이런 멋진 챌리지에 지목해주시다닛!!♡

나무 사이를 자세히 들여다보게 되네요.
오~~~ 예리하세요.

헤헤헤 일상에서 많이 볼수있는 나무 파렛트 인데 한번 이쁘게 찍어보고 싶어서 올렸습니다 :)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사진 멋저요. ㅎㅎ 역시 스사모

앗!! 칭찬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ㅎㅎㅎ
제가 보답을 드리고 싶은데 선물이 어딧더라..
우쌰! 여깄네요 ㅎㅎㅎ♡


@typhoonmagic 님 제가 7일간의 흑백 챌린지에 님을 추천했어요.
받아주시면 감사하겠어요.

https://steemit.com/sevendaybnwchallenge/@j-data/seven-day-black-and-white-challenge-day-3

멋진 사진 잘보고 갑니다. 나무마다 질감이 다 다르네요.

네넹!! 나무마다 질감이 달라서 사진을 찍는데 밋밋하지 않고 재미있게 나온거 같아요 ㅎㅎㅎ
나무가 이렇게 이쁩니다 ♡

어어..! 저 파레트 필요한데..그것도 많이...
저주세요!!!ㅋㅋㅋㅋㅋㅋ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 예술 잘 보고갑니다 :D

거북이님 이당 헤헤헤헤
이 파레트는 길 지나가다가 쌓인거 찍은거라 힝....

사진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빠레트 쌓여 있는거 오랫만에 보는거 같아요^^

저도 파레트가 이렇게 쌓여있는건 본적이 몇번 없어서 지나가다가 생각나서 사진 한방을 찰칵! 했습니다 ㅎㅎㅎ

복수 할테다.....

족장님...♡
사랑해요...ㅎㅎ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307.38
ETH 2434.94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