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팔로워 100 돌파 이벤트! (6 SBD)

in #kr-event7 years ago

0.

안녕하세요! 일병크립토 @hellocrypto입니다 :)

어제쯤 돌파했으니, 약 36일만에 팔로워 분들이 100명 이상이 되었습니다 :)

아시다시피(?), 닉네임 '일병크립토'처럼 현실 일병입니다.

군생활 하면서 사지방에서 하루에 제한된 시간 동안 인터넷을 접속할 수 있답니다. 이때 무의미한 서핑보다는 제가 관심 있어 하는 분야 관련하여 연재를 하면 어떨까 싶었고, 결국 미디엄과 브런치를 제치고 스팀을 선택했습니다.

1일1글은 환경상 힘들지만 최대한 되는대로 연재하고자 합니다.

그리고 그동안 총 7개의 글을 남겼습니다.

  1. 필승! 일병 크립토 스팀잇 가입 신고합니다!
  2. [가격예측] 페이스북이 예상하는 2월 스팀 가격은?
  3. [2018년 소망 릴레이] 올해에 이루어졌으면 하는 3가지 소망 @hellocrypto
  4. [가격예측] 페이스북이 예상하는 2018년 비트코인 가격은?
  5. 무려 억!대! 수입을 올리는 웹소설 TOP55!
  6. [분석] 스팀잇에서 '성공'하고 싶어졌다면?
  7. [Olympics] 1218개 드론, 평창 올림픽 개막식

그중 첫 연재글이었던 [가격예측] 페이스북이 예상하는 2월 스팀 가격은?
이 과분한 사랑을 받아 $30.21 보상치의 업보트 47개, 239 뷰를 달성했습니다.

처음 시도해보는 코딩분야라 작성하기 위해 시행착오로 약 사흘 간 10시간이 걸렸던 글이었습니다.

무려 억!대! 수입을 올리는 웹소설 TOP55!삼흘에 6시간 정도 걸렸었죠.

지금 준비 중인 다음 글은 다행히 제가 직접 투자한 시간은 그보다 적지만, 약 2주간 가상머신 작동비로 $160이 들었습니다(...)

앞으로는 가볍게 쓴 글들도 많이 추가하겠지만, 제가 관심 있는 암호화폐와 딥러닝 분야 관련해서만큼은 최대한 독창적이고 알찬, 공 들인 글여러분에게 그리고 저 자신에게도 약속하고자 합니다.

1. 감사 이벤트

총 6SBD를 15분에게 보내드리고자 합니다 :)

  • 3SBD ~ 1명
  • 0.5SBD ~ 4명
  • 0.1SBD ~ 10명

소소한 액수지만 최대한 많은 분들께 드리고 싶네요 :)

15명 이하 팔로워 분들이 참여하셨다면ㅠㅠ 유동적으로 선물 파이를 나누겠습니다!

참여방법은 간단합니다!

  • 본 글에 업보트를 해주세요 :)
  • 팔로우는 당연히 하셨겠죠?
  • 앞으로 보고 싶은 '예측'이나 '분석' 주제댓글로 알려주세요!

참여기간은 이번주까지!

  • 다음 주 월요일(2/19)에 당첨자 분들 발표하겠습니다 :)

항상 감사합니다. 일병 크립토였습니다. 필승!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응원하고 갑니다 ㅎㅎ 꾸준히 화이팅해요

우선 이런 좋은 이벤트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가 앞으로 보고 싶은 것은 블록체인의 가능성이 어디까지일까? 라는것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요즘 관심이 가는 분야이기도 하고 전세계적으로 떠들썩한데 도대체 어디까지 블록체인으로 가능할지 블록체인이 발전한다면 어떤 현상이 일어날지 궁금하기도 해서 요청해봅니다 ♡

저야말로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쵸 블록체인은 단지 암호화폐 뿐만 아니라 적용 가능한 분야가 무궁무진합니다! 동시에 최근서야 관심을 받게 된 기술인만큼 아직 응용 사례는 많지 않습니다. 저도 더 공부해서 가능성 관련 글을 준비해보겠습니다 :)

100팔로우 축하드립니다.
제가 알고 싶은 분석글은 앞으로의 스팀과 스팀달러 가치 예측과 유사 sns (블록체인기반) 서비스에 대한 예측입니다. 군생활하시느라 힘든 와중에 좋은 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의 포스팅도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

축하 감사합니다 :) 역시 스티미언다운(?) 좋은 주제네요. 블록체인 기반 SNS 서비스는 스팀잇의 성장세 덕분인지 ICO나 dApp에서도 점차 생겨나는 것 같던데 한 번 자세히 알아보고 정리하겠습니다!

@goldmoon 님의 풀봇 너무 감사합니다 :) 넵 현역 군인이라 진급하면 닉네임도 같이 바뀔 예정입니다ㅎㅎ 일꺽이라 얼마 안 남았습니다 엣헴. 예전 창업멤버들 양해를 구한 뒤 스타트업 경험 시리즈 하나 준비해보겠습니다!

축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100팔로우 축하합니다~~

알트코인의 방향에 대해 궁금하네요. 몇년후에는 과연 살아남은 알트들이 몇개나 될런지...

좋은글 감사합니다.
암호화폐에 관심이 많은 소액투자자입니다.
혹시 시간이 되신다면 제가 투자를 하고있는
AWARE라는 코인에 대해서도 분석해봐주실 수
있으실지 여쭤보고싶네요 ! ㅎㅎ
팔로우 하고 보팅하고 갑니다.
앞으로도 많은 의사소통 기대합니다.

잘봤습니다.보팅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527.28
ETH 2462.24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