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소망 릴레이] 올해에 이루어졌으면 하는 3가지 소망 @hellocrypto

in #kr-newbie7 years ago

군대 식당에서 식기 천여 개를 닦으면서 한참 고민해봤지만, 쉽사리 떠오르지 않았습니다.
결국 샤워장에서 3가지를 결정할 수 있었습니다. (역시 마법의 장소)

0.

@kindbreeze님에게 지명 받아 2018년 소망 릴레이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커피업에 종사하고 계신 분인데요, 시까지 작성하시니 팔로우 추천합니다!

1.

첫 번째 소망무사전역이라고 하고 싶었지만,

제 닉네임대로 현실 일병이다 보니 어이쿠! 전역은 올해가 아닌 내년이네요(...) 눈물 좀 닦고 오겠습니다. 아무튼, 비슷무리하게 무탈한 2018년 군생활 하는 것으로 자체 합의봤습니다 :) 좋은 후임이자 선임이 되고, 점차 익숙해져가는 이 공간과 생활에서 나태해지지 않도록 노력하는 한 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2.

두 번째 소망캐글에서 입상하기 입니다.

데이터 사이언스에 관심을 갖다, 결국 지금 딥러닝까지 틈틈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 전공은 막상 경영이다 보니 가끔 독학에서 비롯되는 한계에 부딪힐 때도 많습니다. 캐글Kaggle은 데이터 사이언스와 머신러닝 관련 가장 큰 커뮤니티이자 플랫폼인데요. 각종 데이터세트는 물론, 기업들이 프로젝트를 의뢰해서 올리면 전세계에서 유저들이 달려들어 문제를 해결합니다. 입상을 하면 상금은 물론 그 자체로 스펙이 되죠.

비전공자이지만, 이와 같은 큰 무대에서 입상을 올해 안에 할 수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겠네요 :)

3.

마지막 소망스팀 가즈아! 입니다ㅎㅎ

스팀의 가치가 높아질수록 커뮤니티도 활발해질테고, 제가 글을 쓰는 원동력도 되겠죠! 현재는 이오스, 퀀텀, 리플, 그리고 몇몇 ICO에 투자했는데요 조만간 스팀에도 조금 넣어둘까 합니다. 군복무 중이라 1일 1포스팅 원칙을 지키긴 힘들겠지만, 최대한 알차고 재미난 포스팅을 하고자 다짐하고 있습니다. 또한, 많은 분들과 진실된 교류를 하고 싶네요.

이전글 '[가격예측] 페이스북이 예상하는 2월 스팀 가격은?' https://steemit.com/kr-coin/@hellocrypto/2 은 코딩까지 포함하면 작성하는데 약 10시간은 걸렸네요.

프로젝트 참여 방법

소원 3개 쓰시고, 5분 지목하신 다음, 계정 찾아가서 업봇 25% 이상으로 하나 찍으시면 됩니다. 뉴비를 위한 프로젝트입니다.

다음 분들은 소환합니다!

앞으로 게임리뷰가 기대되시는 @lpopo
알찬 투자 정보를 전해주시는 @aiyren
암호화폐 정보를 정리해주시는 @donekim
디저트 마스터! @cremebrulee
ICO를 알고 싶다면, 참고해야 할 @jmpark

이상입니다! 여러분의 올해 소망은 어떻게 되시나요? :)

Sort:  

식기 천여 개를 닦으면서 고민하셨다니... 대단하십니다! 저도 고민을 많이 해봐야 겠네요ㅎㅎ

넵 :) 해당 이벤트 덕분에 평소라면 생각하지 않았을 올해의 소망을 고민하게 되었네요.

KRWHALE태그하셔서 왔어요^^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krwhale 태그 하시면 언제든 달려가겠습니다~
Voting 서비스인 KRWWHALE도 많은 이용부탁드리겠습니다. :)

넵 서비스도 자주 사용하도록 할게요!

와... 저도 군인이에요! 반갑습니다 ㅎㅎㅎ 지목하신 포포님 소망글을 읽다가 군인인것 같다는 말에 놀러왔습니다. 두번째 소원 스케일이 와...비전을 가지고 계신 멋있는 분이신 것 같아요! 팔로우하고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p.s 첫번째 소망도 아자아자!!

후 그동안 사지방이 끊겨서 6일만에 접속하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소원 꼭 이뤘으면 좋겠네요ㅎㅎ 같은 구닌끼리 파이팅해요 :)

사지방이 끊기다니요....ㅠㅠ 제가 다 슬프네요 ㅠㅠㅠㅠㅠ
넵!! 좋은 활동 기다리겠습니다~~ 같이 힘내요! ㅎㅎ

Congratulations @hellocrypt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5955.30
ETH 3276.19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