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돌풍

in #kr-diary4 months ago

비트코인이 최근 엄청 올랐다.

내가 집에 돌아왔기 때문일까? 아니면 내가 친구 회사를 통해 꽤나 큰 금액을 투자하고 있어서 일까? 투자상황이 어떻게 되가고 있는가에 대한 질문이 들어와서 오랜만에 접속해 보았다.

슬프게도 아직 이전에 손해본 금액을 메꾸려면 한참 남은 것 처럼 보인다. 비트코인 상승률에 비해 어떻게 포트폴리오를 작성하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수익률이 그렇게 잘 나오고 있지는 않은 듯 싶다.

맨 처음 upbit 봇은 메이져 3개 코인에 대해선 포토폴리오를 짜고 거기에 맞춰서 잔고를 조정해주는거라 아마 그것을 지금까지 돌리고 있었으면 이번 상승장에서 엄청 벌었을 것 같은데... 흠... 역시 투자는 나와 거리가 먼 듯 싶다.

아버지와 동생이 최근 주식으로 수익을 꽤 냈고 아버지는 한번 수익 정산을 했다고 한다. 비트코인이 1-2주간 무섭게 올라서 드디어 마이너스를 벗어나나 했는데 ㅋㅋㅋㅋ 내부 알고리즘이나 전략이 어떤지 참 모르겠네

맨날 나오는 코인 기사는 스캠코인 이런것들 이야기 뿐인데 암호화폐는 주식만큼 안정성이 없어서 그런걸까... 점점 암호화폐에 투자한 것에 대해서 스트레스가 ㅋㅋㅋㅋ

일단 올해까지 들고 가기로 했으니까 원점까지 가고 좀 털고 싶은데 기다려보자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여태 잘 버티셨으니 수익 좀 나길 바랍니다. ㅎㅎ

팔지 않으면 결국 확정이 아니라서...
저의 손해는 언제쯤이나 복구되려는지...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0681.54
ETH 3358.73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