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유우머, 오글주의]저는 여러분들께 충분히 경고를 드렸지만....

in #kr-darkhistory7 years ago (edited)

저는 여러분들께 충분히 경고를 드렸습니다....

그 가.사.를

그 저.주.받.은 가.사.를 듣게 된다면

캡처_2018_01_26_21_59_59_277.png

여러분은 귀를 멀 수도 있게 된다구요.....(언제?)

캡처_2018_01_26_22_00_12_353.png

그치만 여러분은......

캡처_2018_01_26_22_00_25_576.png

스스로 지옥에 발을 들이고자 하셨습니다.....

캡처_2018_01_26_22_01_15_376.png
캡처_2018_01_26_22_01_22_915.png
캡처_2018_01_26_22_47_53_641.png

그렇기에 저로서는 어쩔 수 없군요..............

여러분들께........보여드릴 수 밖에..........크큿....

저의....흑역사를....처참히 손절당했던 저의 첫 인생 작사 작품을........(손절= 손 절레절레)

이제.....! 보여드리지요!

참고로 곡의 제목은...........

바로


미.슈.가.나!!



(...반주중..)

미슈가나(Meshugana=미치광이)




흐지부지 해질 바엔

독한 것도 괜찮잖아

(헤이!)

스크래치 난 가슴에

마찰음은 상관 없어.

(두구두구두구-)

나는 마치 사향고양이처럼

고통을 인내하며 열매를 맺네

(...네?)

(코러스)

오 오 부어줘요 로부스타-

오 오 내게 줘요 아라비카-

루왁커피 한 잔에 담긴 내 고통.

미슈가나는 그저 한 스푼만

(저기요 작사가님...?)


얼렁뚱땅 갈 바에는

간큰 놈이 승리하지

(...헤이!)

레파토리 비슷할 땐

파격적인 멜로디로

(.....응?)

나는 마치 바닷속 조개처럼

먼지를 모아 진주를 맺지

(.........)


오 오 부어줘요 로부스타-

오 오 내게 줘요 아라비카-

루왁커피 한 잔에 담긴 내 고통.

미슈가나는 그저 한 스푼만


그 맛에 중독되지 말아요.

독이 든 사과, 고통의 씨앗.

아프지 않아서 웃는 게 아니야.


루왁커피 한 잔에 담긴 내 고통!

미슈가나는 그.저.한.스.푼.만!

(마이크_드랍)













.....네 뭐 그렇습니다.

블록체인이라 박제될 거라구요? 뭐 어떤가요 하하핫.

힘든 하루를 보낸 여러분들의 일과의 마무리에....

한 줄기 웃음꽃이 되어드릴 수 만 있다면야 뭐.....

이 한 몸......불사르겠습니다.....중학교 2학년을 뛰어넘어 2세기동안 영원히 박제되거라...나의 흑역사여........

흐흣...




(또르륵-)

Sort:  

저 감동받았습니다. 이 가사로 그림을 그려볼까합니다

허락해주세요 ~!!!

감동적인 가사.png

ㅋㅋㅋㅋ케이지님 어서 허락해주세요~~ ^^

https://steemit.com/busy/@relief88/j7a4y-kr-art


떨리는 감정을 공유하고 싶어 포스팅했습니다.

나온 수익금 전액을 @cagecorn 님께 바치겠습니다!

정말 재미있게 보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와 유닛님 대박 !!!

보팅파워 너덜너덜해서 참으려고 했는데 참을 수가 없쒀요ㅋㅋㅋㅋ 대박 ㅋㅋㅋㅋㅋ 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릴리프님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오 부어줘요 로부스타-

오 오 내게 줘요 아라비카-

케이지콘님..저 무리한 부탁이 될 수 있겠지만..
저 부분만 불러주시면 안되여?

시ㅋㅋㅋㅋㅋㅋㅋㅋ러ㅋㅋㅋㅋㅋㅋㅋ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너무 무리였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러달랰ㅋㅋㅋㅋ 인조이님 짱!

전설이될 작사가의 처음에 발도장찍으러 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벌써 솔님의 랩버전 나왔는걸요 ㅋㅋ

옹오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黒歴史?what is going on?
no art....? have you done something bad?

ケイジさんが自分の黒歴史を公開してしまいました!(笑)
中2の頃に作った曲の歌詞なんですが、
読んでみるとなんとなく、私も恥かしくなっちゃいました😂😂

Loading...

そうなんですね!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google translateを使いましたが、理解が難しかったです。 @stella12 さん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NO! It was just a joke! I was joking around KawaiichanXD LOL

ahaha ok, l used google translate but did not translate it well at all lol

Oh yes, it's because i uploaded my own lyrics(which is hilarious) so that caused translation fail:) Oh, I didn't know that you used to google translate my posting! That is so sweet of you;) Thank you so much.

글로벌 스티미언 케이지님! 항상 응원합니다 예에~~!

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감사합니다 스텔라님!

스크래치 난 가슴에
마찰음은 상관 없어.

에서 제 가슴은 마찰음으로 진동되더니

루왁커피 한 잔에 담긴 내 고통!
미슈가나는 그.저.한.스.푼.만!
(마이크_드랍)

저도 쿵.........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사실 조금만 더 생각하면 되게 다 의미있는 가사인데 ㅋㅋㅋㅋ 태그 kr-darkhistory ㅋㅋㅋ middleschoo2ndgrade ㅋㅋㅋ 한 스푼은 티 스푼인가요 테이블 스푼인가요?

아니에요 ㅋㅋㅋㅋ스프링필드님ㅋㅋㅋㅋㅋㅋㅋ애써 굳이 포장안해주셔도 되요 상냥하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스푼은 아마..아마도 티 스푼일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지금 흘리는 눈물을 담을 수 있는 작은 수저 말이지요....(또르륵)

미슈가나는 그.저.한.스.푼.만!!
소리질러 !! 예압!!

아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정도를 흑역사라고 볼 수 있나요? 블랙코미디 풍의 잘 만들어진 롹 발라드 같은데요 ㅎㅎㅎ 어쨌든 큰 웃음 선사해주신 것에 심심한 감사를 보내드립니다 ㅎㅎ

밤지기님~~유쾌함이 될 수 있었다면 저야말로 감사드립니다!^ㅂ^ㅋㅋㅋㅋㅋㅋㅋ롹 발라드라녀 절대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글을 트렌딩으로!!!

때가 무르익었습니다. 케이지님을 트렌딩으로!!!

여기저기 댓글에 링크 올리고 다닐겁니다.

저도 동참하겠습니다. 케이지님을 트랜딩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렌딩은 아무나 되는게 아닙니다!ㅋㅋㅋㅋㅋㅋㅋ

음? 이게 왜 흑역사죠?
노라죠 형님들의 명곡 모음집에 꼭 들어갈 훌륭한 가사인데???

그런가요???? 솔님의 랩으로 들으니 역시 불러주는 이의 실력에 따라서 어색함이 무마되는 것도 같습니다^0^ㅋㅋㅋㅋㅋㅋㅋ

사향고양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케이지혼님 다음번에는 직접 불러주세요오오오오 미.슈.가.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혹 400팔로워 돌파하게 되면 고려해볼게욬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665.29
ETH 2302.9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