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유우머, 오글주의]저는 여러분들께 충분히 경고를 드렸지만....

in #kr-darkhistory7 years ago (edited)

스크래치 난 가슴에
마찰음은 상관 없어.

에서 제 가슴은 마찰음으로 진동되더니

루왁커피 한 잔에 담긴 내 고통!
미슈가나는 그.저.한.스.푼.만!
(마이크_드랍)

저도 쿵.........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사실 조금만 더 생각하면 되게 다 의미있는 가사인데 ㅋㅋㅋㅋ 태그 kr-darkhistory ㅋㅋㅋ middleschoo2ndgrade ㅋㅋㅋ 한 스푼은 티 스푼인가요 테이블 스푼인가요?

Sort:  

아니에요 ㅋㅋㅋㅋ스프링필드님ㅋㅋㅋㅋㅋㅋㅋ애써 굳이 포장안해주셔도 되요 상냥하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스푼은 아마..아마도 티 스푼일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지금 흘리는 눈물을 담을 수 있는 작은 수저 말이지요....(또르륵)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905.30
ETH 2637.44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