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쌈 이야기] 배작가님 이벤트에 당첨되어 이쁜 엽서를 받았습니다. ^^

in #kr-daily6 years ago

vossam_배작가님_01.jpg

안녕하세요 @vossam 입니다.

우연히 @baejaka님 스팀잇에 들어갔는데, 마침! 이벤트 중이셨습니다. 혹시나 하고 응모 했는데 운 좋게 당첨이 됐어요 ^ _____ ^

그렇게 당첨된 엽서가 사실 저번주에 왔는데, 정신 없이 시간이 흘러 오늘에서야 후기를 쓰고 있습니다.


vossam_배작가님_02.jpg

엽서라고 하셔서 사실 일반 사이즈의 엽서를 생각 하고 있었는데, 가로로 긴 형태가 잡힌 서류봉투가 제주도에서 도착 했네요.


vossam_배작가님_01.jpg

봉투를 열어 보니 가로로 긴 엽서가 이쁜 리본과 함께 들어 있습니다. 이런 색감 너무 좋아요~ ^^


vossam_배작가님_03.jpg

제 아이디가 적힌 쪽지와 함께 적힌 문구가 일일이 타이핑 하신 것 같아 더 기분이 좋더라구요. 다른분 후기를 보니 내용이 다 달라요. 세심함이 돋보이는 맞춤형 문구.. 역시 작가님이세요~


vossam_배작가님_04.jpg

가로로 긴 사이즈라서 두 장씩 보여 드릴께요


vossam_배작가님_05.jpg

전체적으로 색감이 너무 이쁜 것 같아요. 게다가 직접 찍은 사진이라니..


vossam_배작가님_06.jpg

설산도 멋있는데, 위쪽 사진은 강아지를 키우는 저에게 취향 저격인 사진 입니다.


vossam_배작가님_07.jpg

요녀석 넘 귀여운 것 아닌가요? ^^


vossam_배작가님_08.jpg

사진이 하나같이 너무 멋스럽고 이뻐요.


vossam_배작가님_09.jpg

이상 10장의 엽서가 들어 있었습니다.


vossam_배작가님_10.jpg

다시 모아 모아~ ^^


vossam_배작가님_11.jpg

흠.. 이쁘다~


vossam_배작가님_12.jpg

모든 엽서가 비닐로 따로 포장되어 있는데, 보여 드리려고 하나를 개봉 했습니다.
봉투가 같이 들어 있구요. 사이즈도 엽서에 딱 맞게 제작 하신 것 같아요.


vossam_배작가님_13.jpg

엽서 뒷면에는

내가 만난 우연이 당신에겐 인연이 되기를

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습니다. 작가님이 우연히 찍은 사진을 인연인 분들에게 소중히 쓰도록 하겠습니다. ^^


vossam_배작가님_14.jpg

유렵에서 찍은 사진인가봐요.
판매용 상품으로 만드셨나 하는 생각이 드는데, 흠흠... 저는 같은 엽서라도 작가님이 직접 주신 엽서에용 ^^


vossam_배작가님_15.jpg

엽서를 보고 있으니 궁금한지 네오가 굳이 의자에 올라와서 구경 하네요.


vossam_배작가님_16.jpg

네오 : 이 이쁜 사진들은 뭐에요??
보쌈 : 너가 봐도 이쁘지? ^^


vossam_배작가님_17.jpg

보쌈 : 요고 봐봐 작가님이 직접 주신 선물이야~ ^^
네오 : 저도 알아요 그래서 본건데, 너무 들이대진 말아 주세요~


vossam_배작가님_18.jpg

보쌈 : 너도 봐봐 이쁘지? 이쁘지?
윔크 : 이쁜건 나도 아는데, 자기가 만든 것도 아님서 너무 좋아하는거 아님?

이렇게 자랑을 하고 책상 위에 세워 놨습니다. 하나씩 번갈아 가면서 감상 하다가, 특별히 손편지 쓸 때 하나씩 사용 하려구요.

배작가님 감사합니다. ^^


즐거운 스팀잇이 되세요~





이전 [보쌈 이야기] 보기


Sort:  

이벤트 당첨 축하드려요~그냥 엽서가 아니라 직접 사진찍으신거군요. 엽서밑에 글도 봉투 하나하나 신경안쓴 곳이 없네요. 게다가 타자기로 직접 친 메모도 멋스럽습니다.

타자기로 친 메모가 정말 감동이었어요. 사진도 다 멋지구요.
감사합니다. ^^

저도 배작가님 엽서 선물받고 감동이었답니다.
네오, 윔크는 오늘도 출연했군요. 귀요미들

엽서가 빈티지 하고 넘 멋진 것 같아요.
네오랑 윔크는 출연시킬 생각은 없었는데.. 와서 참견을 하니 좀 괴렵혀 줬어요. ㅋㅋ

이벤트 당첨 축하드려요.
정성이 많이 들어간 선물이네요. 부러워요.

가끔 필요할 때 요긴하게 쓰일 것 같아요.
작가분한테 직접 선물 받은거다 자랑도 하구요. ^^
감사합니다.

으아- 보쌈님. 제 엽서 개봉기에 네오랑 웜크가 출연하다니 넘 신이납니다!!
아이들하고 있으니까 왠지 제 엽서가 더 예뻐보이는 건 기분탓이겠죠. ㅋㅋㅋ
정성스런 후기 넘넘 감사드려요 ^^

사실 제주도에서는 딱 한 군데만 입점해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이기도 해요.
OPP 봉투까지 하나하나 제 손으로 포장했답니다.
(그래도 끈 포장과 타자기 메모 에디션은 세상에 하나 뿐이랍니다. )
보쌈님 책상 한켠에 자리하고 있다니 더더욱 기쁘네요.
나중에 보쌈님 손글씨와 함께 선물받으실 분이 기뻐하셨으면 좋겠네요. ^^

역시 상품이었군요. 직접 찍은 사진에 사이즈도 특이하고, 하나하나 포장되어 있어서 넘 좋았어요.
감상 많이 하고 소중한 분들에게 쓸께요. 감사합니다. ^^

저도 받아서 안부럽지요..!! ㅎㅎㅎㅎ
하지만 저는 윔크가 옆에 없기에.. 저만 댕댕이 없군요 ㅠ

안녕하세요. 히어로 군단장님 이시네요 ^^
저도 제주도에서 우편물이 와서 너무 좋았어요. 게다가 엽서가 너무 이뻐서 더 좋았구요.
댕댕이는... 사랑입니다. ^^

꺄아 스트레칭하는 고양이 너무 킬링 포인트인걸요ㅜ

그쵸? 엽서 쭉 보다가 저기서 멈칫 했어요. ^^

멋진 선물 받으셨네요
좋은 인연 만드시길 바랍니다 ^^

이벤트 당첨 보팅 남기고 갑니다
행복한 주말되세요

감사합니다. 스팀잇에서 좋은 인연을 계속 만나는 것 같아요. ^^
잊지 않고 보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 오는데 일 많이 하지 마시고 따듯한 차 드셔요~ ^^

마음이 훈훈해 지네요
축하합니다 ^^

감사합니다. ^ ____ ^

!!! 힘찬 하루 보내요!

축하드려요!! 보쌈님도 이벤트로 베풀어주시니 이렇게 당첨도 되신거겠죠??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238.27
ETH 3215.9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