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쌈 이야기] 스팀잇 닉네임 챌린지 - 보쌈 입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보쌈 입니다.
요즘 피드에 많이 보이는 닉네임 첼린지를 보면서 한 뼘 가까와지는 느낌을 받고 있었는데요,
어제 오늘 갑자기 무더기로 지명이 되어서 오늘 글을 남깁니다. ^^

@noah326님, @maikuraki님, @kimegggg님 감사합니다.^^


룰은 아래와 같습니다.

1.스티밋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였는지 포스팅하세요.
2.본명을 알려주세요.
3.닉네임을 바꿀 수 있다면, 무엇으로 바꾸고 싶으신지, 또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4.#steemitnamechallenge 태그를 달아주세요.
5.다섯 분을 지목해주세요.


1.스티밋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였는지 포스팅하세요.

이전에 여러가지 아이디를 사용 하였지만, 외국발 SNS를 사용하다 보니 아이디가 한국적인 느낌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됐습니다. 그러면서 모든걸 감싸안는 느낌으로 찾다 보니 보쌈이 생각 나더군요. 제가 좋아하는 음식 이기도 하구요. 물건을 넣어두는 주머니를 연상해서 지은 아이디 입니다.
제가 이것 저것 관심이 많다 보니 제가 관심을 갖는 여러가지를 담는 공간을 생각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2.본명을 알려주세요.

본명은.. 한동안 유행했던 가요에 가사로 들어 있어서 주변 사람들이 눈만 마주치면 노래를 불러주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


3.닉네임을 바꿀 수 있다면, 무엇으로 바꾸고 싶으신지, 또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이전에 잠깐 쓰던 별명이 반숙 이었는데요. 아직 더 익혀야 하는, 완성되지 못한 인간으로 이 아이디도 좋은 것 같습니다만, 현재는 보쌈이 좋습니다.
아니면 이름이랑 연관된 아이디 정도요?


4.#steemitnamechallenge 태그를 달아주세요.

당연하지요 ^^


5.다섯 분을 지목해주세요.

팔로워를 살펴보니 많은 분들이 벌써 하셨네요. 안하신 분들 가운데 아이디로는 뜻이 연상되지 않는 분들과 고마운 분들을 선정 하였습니다.
답하지 않으셔도 괜찮으니 크게 부담 갖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kekemo
@yirgacheffe2shot
@danbain
@himapan
@zorba
님 입니다.

즐거운 스팀잇이 되세요~



Sort:  

네임챌린지가 좋네요. 모르는 분들 닉네임 유래를 알면 더 기억에 남고 친숙한 느낌이 들어서요. 본명이 나온다는 노래가 무얼까 궁금하네요.

네 더 친숙해 지는 느낌이 들어요. 노래는 음.. 좀 많이들 불렀어요 ^^

보쌈, 이름이 친근하고 좋다고 생각했었어요.ㅎㅎ
2번은 퀴즈인가요?ㅋㅋ

안밝힐래요 하면 넘 야박한 것 같아서요 ㅋㅋㅋ

크흐... 보쌈이 츄릅츄릅 땡기네요ㅋㅋㅋㅋ

저도 가끔 스팀잇 하다가 보쌈 먹고 싶어져요 ^^

반숙에 보쌈.. 야식 땡기네요 ㅎㅎㅎㅎ

그러고 보니 둘 다 먹을거네요 ^^;;

감싸안는다는 표현 말고도 여러가지 의미가 있는 닉네임이군요. 저는 이미 지명받았는데...아름답게 끊는다는 @soyo님 말씀을 따르려구요...ㅎㅎ

그냥 좀 궁금했어요. 아름답게 끊는 것도 좋지요.
답 주셔서 갑사합니다. ^^

전 닉네임에 의미가 없어요... 평소 쓰는 아이디와 완전 다르고 한 3분여만에 머리속에 떠오른 걸로 닉네임을 정한거거든요... 그래서 딱히 할말이.. ㅎㅎ 궁금하셨다길래 몰래 알려드립니다~몰래가 아닌데?!ㅋㅋ

읽다 보니 아이디가 특이하고 입에 딱 붙어요 ^^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그 보쌈이었나요? 의미가 넘 좋습니다. 반숙을 아이디로 해도 좋았을것 같네요. ^^
약속의 풀봇 들어갑니다. ㅋㅋ

반숙을 계속 사용할까도 했는데, 보쌈도 좋아서 함 사용해 보고 싶었어요.
풀봇 감사합니다. ^^*

!!! 힘찬 하루 보내요!

오치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오스 파이팅~!!^^

네! 감사!

방문 감사합니다 ^^

보쌈 이름의 뜻 진짜 좋네요! 다 감싸안아주세요.ㅋㅋ

제 힘이 닿는대까지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시엔님 ^^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5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 보쌈 그대로 군요 ㅎㅎ
잘 보고 가요!

너무 그대로라 글을 길게 쓴 느낌이 있네요..ㅋㅋ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209.45
ETH 3212.3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