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월 달력 사진 콘테스트] 응모합니다~

in #kr-contest7 years ago (edited)

image.png

노이즈도 심하고 구글포토에서 발보정한 거라서 감히 수상에 대한 욕심은 없습니다만 그래도 사람이 바글바글해야 뭔가 컨테스트 하는 느낌이 들 것 같아서 미천한 사진을 올려봅니다. 작품명은 달과 매화로 하려다가... 조금 있어보이는 한자 제목으로 바꿉니다.

작품명 : 월매월매月梅月梅


수정합니다....
제가 이게 매화인줄 알았는데 벚꽃이군요...
나름 월매월매가 펀치라인이었는데 이렇게...

아쉽지만 평범한 이름 "달벚" 으로 이름을 수정합니다...

Sort:  

워메워메...역시 심태님의 봄에는 달이 담겨있네요....ㅠㅠ
한결같은 그 이름.. S.I.N.T.A.I !!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 예술 잘 보고갑니다

너무 중2 스러우신데-ㅅ-...
회춘하시나봐요...
늘 감사합니다...

대박이네요... 사진 너무 잘 찍으셨다.

전문가 수준 같아요

어이쿠 아닙니다ㅠㅠ 삼각대가 있었더라면 좀 더 괜찮게 찍을 수 있었을 것 같은데...
야근하고나서 퇴근하다 찍은거라... 감도를 높이다 보니 화질이 너무 아쉽네요...

으아아..너무 너무 이뻐요...++ 세상에 🌸🌸...

제가 보정을 잘하면 참 좋을텐데...
똥손이라 슬프네요ㅠㅠㅋㅋㅋㅋ

헉 너무훌륭한걸요...전 컨테스트 응모는 못할듯해요 ㅠㅡㅠㅋㅋ

;;;
과장하지 않고 카메라만 쥐어주면 옆집 초등학생도 찍는 사진입니다 ㅋㅋㅋ
컨테스트 응모 제한 없어요.
요즘 폰카는 워낙 좋아서 주간 사진은 크게 차이나지도 않구요.
도전하시죠!!

"이 작품 월매여?" 아재 개그였습니다.^^ 반성합니다. 그런데 작품은 정말 좋네요. 엄지척 합니다.

사실 저 월매드립도 아재 개그죠...ㅋㅋㅋ
늘 감사합니다!

ㅋ ㅑ~
모든 사진에 달이 두둥실~!!
역시 달전문가..

그믐달이었으면 참 좋았겠지만...
불행히도 휘영청 보름달이네요 ㅋㅋ
역시 세상사 제마음대로 되는게 없어요...

World of Photography Beta V1.0
>Learn more here<

You have earned 5.45 XP for sharing your photo!

Daily Stats
Daily photos: 1/2
Daily comments: 0/5
Multiplier: 1.09
Server time: 07:00:04
Account Level: 1
Total XP: 142.50/200.00
Total Photos: 26
Total comments: 3
Total contest wins: 0
And have also received a 0.20 percent upvote.

Follow: @photocontests
Join the Discord channel: click!
Play and win SBD: @fairlotto
Daily Steem Statistics: @dailysteemreport
Learn how to program Steem-Python applications: @steempytutorials
Developed and sponsored by: @juliank

작품명도 좋고 그 상황에 애써 초록핓 새싹에 초점은 맞추셨어요.

제가 맞췄다기 보다는...
그 저조도에서도 초점을 잡아준 카메라에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결같은 덤님. 1년 내내 달 있는 사진으로 참가하실 것만 같은 기분이 드네요.

그러면 안될텐데 자꾸 어둠을 파고 드네요...ㅠㅠ

사진 너무 좋네요... 분홍분홍한것이!!!

남자라면 핑크죠!!
억지 떡보정인건 안비밀...ㅋㅋㅋㅋㅋ

사진 너무 예쁜데 수정 전 작품명 보고 터졌으면 저 나이 인증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설마 빵터진 이유가
이 노래
때문이라면 라면... 음...음...

참 짖굳다.. 숙녀분 나이를 이런식으로.... ㅋㅋㅋㅋㅋ

아니 제가 뭘요 ㅋㅋㅋㅋㅋㅋ
저는 동영상 하나를 링크했을 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이 노래 때문에 빵터진거 맞아요!! 저 근데 이거 원곡(?) 풀버전으로 처음 들어봅니다 무슨 노랜지 제목도 오늘에서야 알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고보면 씬따이님이 저보다....? (농담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떡밥
을 하나 더 던져봅니다...
어떤 반응을 보이실지...ㅋㅋㅋㅋ
다음에는 흘러간 음악 특집이나 해봐야겠네요ㅋㅋㅋㅋ

씬따이님! 뭔가 폭발적인 반응을 보여드려야 할 것만 같은데 전 이 노래 알듯말듯 하면서 뭔지 모르겠어요! 처음 듣는 것 같아요!!! 알듯 말듯 한 것도 음악 분위기가 익숙해서 그런거 같기는 한데...암튼 도무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이렇게 되면 역시 씬따이님이 저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농담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흘러간 음악 특집은 매우 기대됩니다!!!! ㅋㅋㅋㅋ

떡밥을 물으신겁니다 ㅋㅋㅋㅋㅋ
나잇대를 좁혀보려고 좀 더 윗세대 노래를 던졌는데...
원더리나님이 미끼를 물어분 것이여....
그런데 저보다 꽤 아래시네요.
낚시는 제가 했는데 왜 기분이 이리 이상할까요...-ㅅ-...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238.93
ETH 2454.57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