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설마 빵터진 이유가
이 노래
때문이라면 라면... 음...음...

참 짖굳다.. 숙녀분 나이를 이런식으로.... ㅋㅋㅋㅋㅋ

아니 제가 뭘요 ㅋㅋㅋㅋㅋㅋ
저는 동영상 하나를 링크했을 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이 노래 때문에 빵터진거 맞아요!! 저 근데 이거 원곡(?) 풀버전으로 처음 들어봅니다 무슨 노랜지 제목도 오늘에서야 알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고보면 씬따이님이 저보다....? (농담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떡밥
을 하나 더 던져봅니다...
어떤 반응을 보이실지...ㅋㅋㅋㅋ
다음에는 흘러간 음악 특집이나 해봐야겠네요ㅋㅋㅋㅋ

씬따이님! 뭔가 폭발적인 반응을 보여드려야 할 것만 같은데 전 이 노래 알듯말듯 하면서 뭔지 모르겠어요! 처음 듣는 것 같아요!!! 알듯 말듯 한 것도 음악 분위기가 익숙해서 그런거 같기는 한데...암튼 도무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이렇게 되면 역시 씬따이님이 저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농담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흘러간 음악 특집은 매우 기대됩니다!!!! ㅋㅋㅋㅋ

떡밥을 물으신겁니다 ㅋㅋㅋㅋㅋ
나잇대를 좁혀보려고 좀 더 윗세대 노래를 던졌는데...
원더리나님이 미끼를 물어분 것이여....
그런데 저보다 꽤 아래시네요.
낚시는 제가 했는데 왜 기분이 이리 이상할까요...-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태님 근데 그냥 제가 잘 모르는 걸 수도 있습니다. 저도 신태님이 저보다 어리실거라는 (이유는 모르겠지만)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던지라 이상해서 방금 잠깐 신태님의 블로그를 스토킹(?!)해본 결과 80년대생이신것 같은데 그럼 우리 동기인걸로 하죠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204.65
ETH 2452.61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