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9] 다니의 데일리룩 그리고, <Kr-Beauty> 소모임 멤버 모집합니다!

in #kr-beauty6 years ago (edited)

Dani's Dailylook / Jan. 5th. 2018

1

요즘은 지난번에 포스팅했었던 블루 코트와 와이드 팬츠를 함께 매칭해보았습니다. 오래된 통넓은 정장 바지를 리폼한 와이드 팬츠 정말 잘 입고 있네요ㅎㅎ(신발은...ㅋㅋㅋ)


Kr-Beauty 소모임 멤버 모집합니다.

현재 Kr 커뮤니티에서는 @clayop님 주최로 소모임이 구성되어 활동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분야의 소모임을 만들어 열심히 활동 및 소통을 하면 해당 포스팅에 지원 봇이 붙어서 보팅 응원을 해줍니다.

참고:
[소모임지원] 현재 리스트입니다. 수정 및 추가 부탁드려요!
[안내] 소모임 지원 신청은 여기에 해주세요

@dayoung 님은 #kr-beauty 소모임을 구성하여 활동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아직 최소 인원 10명이 채워지지 않았지만 이제 곧 채워지겠지요? 여러분이 함께해주시면요ㅎㅎ 주저말고 가입하세요.

이미 많은 SNS 상에서 핫 컨텐츠로 자리 잡은 뷰티/패션 등의 주제로 포스팅을 하고 싶으시다면 지금 바로 가입하세요!! 방법은 아래를...

'뷰티소모임' 멤버 모집합니다!
뷰티관련 포스팅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우리 함께 소모임 활동해봐요!!! 가입을 원하시거나 더 많은 정보를 원하는 분은 아래 링크된 포스팅을 참고하시고, 제게 댓글로 가입의사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함께 소모임하며 지원도 받고, 더더욱 재밌는 스팀잇 활동 해봐요 >ㅁ<
https://steemit.com/kr/@dayoung/3gch2m


지난 이야기


이번 한주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danihwang

Sort:  

와 재미있겠네요!
저는 이미 다른 소모임이 있어 가입은 못하지만, 종종 들러야겠습니다 ㅎㅎ 기회가되면 포스팅도 하구요

아쉽네요^^

패션도 뷰티에 포함이 되나요??
패션에 쪼금 관심이 있어...ㅎㅎㅎ
한번 도전해보고 싶네요 !

네 뷰티 소모임이지만 패션도 포함합니다^^
링크 타고 들어가셔서 댓글로 신청해주세요~~ㅎㅎㅎ

추위에 강하신거같네요ㅋㅋ

안에 히트텍 입었습니다ㅎㅎ

패션은 잼병이라 ㅜㅜ
슬리퍼를 보니 일터이시군요~

오토렌트님은 수트빨 좋으실듯 합니다^^

뷰티 패션... 저는 센스가 너무 없는 ... 흑

패션은 자신이 없어서ㅜ 자주 들려서 감각 익힐게요ㅎㅎ

네 자주 뵐께요^^

패션 뷰티 분야인 모양이네요?

네 크게는 뷰티 소모임이지만 패션도 포함합니다^^

우와 멋진 소모임이네요!ㅎㅎ응원합니다~

감사해요^^

응원하겠습니딘 다니님 화이팅입니다^^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했습니다

소통하러 왔습니당 ㅎㅎ 블루코드 어울리는 남자 별로 없는데 ㅎㅎ 이쁘게 잘 매치하셨네요!! 패션 센스 잘 보고 갑니당 . 놀로온 김에 팔로우하고 갈게요 danihwang님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했습니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9015.38
ETH 3758.20
USDT 1.00
SBD 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