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소모임 멤버 모집 합니다 ^-^

in #kr7 years ago (edited)

81048DBC-D71F-438C-B307-3BB2B01102E8.jpeg

안녕하세요. Day_J 입니다.

@clayop님께서 진행하시는 소모임 프로젝트에 동참하고 싶으신 분들을 모집합니다.

소모임 이름은 ‘뷰팀 (Beauty I’m)’이구요. 현재 소모임 지기는 저 한명이고, 추가로 소모임지기 한 분과 멤버분들을 모집합니다.

참여를 원하는 분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제 리플 아래에 소모임 지기 또는 멤버로 신청 리플 달아주세요!

https://steemit.com/kr/@clayop/46afxz#@dayoung/re-clayop-46afxz-20171210t145808173z

—-

제가 신청한 소모임의 주제는 ‘뷰티’이고,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이 주제는 이미 네이버 블로그, 카페, 유튜브 등을 통해 오랜시간 큰 관심을 받아 온 주제 입니다. 그렇기에..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주제인 ‘뷰티’를 스팀잇에서 놓칠 수 없죠? ㅎㅎ
스팀잇에서도 뷰티에 관해 보다 활발한 정보공유가 이루어지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 신청하게 되었어요.

이미 몇 몇 여성 스티미안의 화장품 리뷰나 뷰티 팁 등을 포스팅 하시듯 부담없이, 자유롭게 활동하시면 된답니다. 제품리뷰 외에도 이너뷰티나 패션 등 다양한 방면의 ‘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한국을 포함한 해외 곳곳의 일상적이거나 때로는 특색있는 뷰티정보를 공유 하고 싶어요!

궁극적으로, 우리가 즐겁게 나누었던 정보들로 인해 보다 더 많은 여성분들이 스팀잇을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

(저처럼.. ;;) 특별한 지식이 없어도 환영이예요!! 뷰티에 대한 관심 만으로도 충분하답니다. 많은 신청 부탁드려요! ^-^

—-
다시한번, 소모임관련 자세한 설명은 요기 링크에서 보실수 있으며

https://steemit.com/kr/@clayop/46afxz#@dayoung/re-clayop-46afxz-20171210t145808173z

신청은 링크로 접속하셔서 Dayoung 리플아래에 리플 달아주세요. 감사합니다!

——
대문사진:
초현실주의 화가 ‘르네 마그리트’의 작품입니다.
출처:
http://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9392415&memberNo=12062735
——

Sort:  

소모임은 생각도 못햇는데 좋은 취지 같습니다~

반갑습니다 희재님! @clayop님께서 좋은 기회를 제공해 주셨어요. 헤어디자이너이신 희재님도 함께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 관심있으시면 언제든 문 두드려주세요! 팔로우 할께요. 리플 감사해요!

뷰티소모임 즐거울것같지만 뷰티에대한 지식이전혀없네여 ㅜㅠㅋㅋㅋ

저는 꼬부기님의 전문분야인 패션도 ‘뷰티’의 한 부분이라고 생각하는걸요ㅎ 멤버가 되어도 특별한 제약이있는게 아니니 지금처럼 패션에 관한 포스팅으로도 이미 자격은 넘치세요 ^-^

헤헤 언니도 참여하시는구나!! 저는 벌써 해외소그룹에 참가했는데 중복도되나요? 여긴카운팅 안하는거로해서 되면은 나도 참여하고싶다!ㅎㅎㅎ
언니도 해외소그룹모임에 중복으루되면 들어오세유 헤헤

인디구~~~!! 헤헤ㅎ 웰컴이에요! 강제소환이라도 하고싶었지만ㅎ 이렇게 관심가져줘서 고마워요! 저도 해외소그룹에 신청 리플달았어요. 중복된다고 하셔서ㅎ 그나저나.. 인원이 모여야 신청리스트에 올라가기라도 할텐데.. ㅜㅜ

우와 좋다좋다!!!ㅎㅎㅎ
기다리다보믄 10명 금방찰거에요언니!!!ㅎㅎㅎ 기한도있나요혹시?

다행히 기한이 없네요!! ㅋㅋㅋ 쭈욱.. 여기 자리잡고 기다려야겠어요ㅎㅎ 신청은 링크타고 제 댓글에 대댓글로 해주면 돼용 ^-^v

악ㅋㅋ느긋이 기댕기봅시다그럼!!!ㅎㅎ

헛. 뷰티모임좋네요. 패션에 관심이많은데 패션도 뷰티에 낄수있나요? ㅋㄷ

로이님! 당연하죠ㅎㅎ 함께 해 주신다면 훨씬 더 풍성해질것 같아요! ㅋㄷㅋㄷ

오오! 좋은 소모임이네요! 응원합니다 꺄~ 흥해라~

뷰.알.못 인데....ㅠㅠ
응원하고 갑니다. 다른분들 쓰시는 뷰티 포스팅에서 정보를 쏙쏙 얻어야겠어요.

저는 사진 소모임 참여했어요~
뷰티 관심은 많지만, 아는게 없어서...포스팅만 기대할게요~^^

저저 참여하고 싶은데 혹시 가능할까요?? 그냥 평소에 포스팅하듯 뷰티제품에 관해 포스팅하면 되려나요?

앗 이곳에 참여를 해야하는군요 ! 저도 참여 합니다 ^^ 오늘 뷰티 포스트를 계제 해보려고 해요 ! ^^

저는 이제 3일차 뉴비인데 아직도 소모임에 참여할 수 있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420.98
ETH 3276.2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