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팀] 지성인(!?) 다니의 모공관리 - 에뛰드 원더포어 프레쉬너

in #kr-beaut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소모임 뷰팀의 다니입니다 :D
@danihwang


에뛰드 원더포어 프레쉬너

1

지난 번 포스팅에서는 남자 클렌징 꿀팁: 클렌징 워터로 1차 세안하기 그리고 [뷰팀] 남자 클렌징 팁 #2 - 클렌징에서 '버블'은 넘나 좋은 것! 를 나눴는데요. 오늘은 세안 후 제가 제일 먼저 하는 모공 관리에 대한 팁입니다. 기름기가 많고 모공이 넓으신 남자분들께 특히 추천입니다ㅎㅎ

1

1,2차 세안을 마치고 난 뒤, 보습을 하기 전에 저는 원더포어 프레쉬너를 화장솜에 뭍혀서 얼굴을 부드럽게 닦아 줍니다. 에뛰드 하우스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데요. 박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모공 청소 뿐만 아니라 PH 밸런스를 잡아줍니다. 모공 수렴효과 까지 있어서, 저같은 지성인이시라면 강력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지인에게 추천받고 약 6개월 이상 사용하고 있는데요. 피부 밸런스와 결이 좋아지는 느낌을 확실히 받고 있습니다. 모공 관리에 도움이 되는 것 같구요. 프레쉬너를 사용하고 나서 보습 제품을 바르니까 더욱 피부에 수분이 깊이 스며드는 것 같구요. 물론 어디까지나 개인 후기라는 점 :D


가격

1

쿠팡-에뛰드 원더포어 프레쉬너 500ml

500ml에 쿠팡 기준으로 현재(2018-01-18) 12,5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용량이 많아서 500ml 하나를 사면 거의 6개월은 쓰는 것 같습니다. 가성비 우수합니다!


뷰팀(Beauty Im) 소모임 멤버 모집

뷰팀 소모임 멤버를 모집합니다. 뷰팀 소모임은 @dayoung 님이 조직하신 소모임으로 @clayop님의 kr 커뮤니티 소모임 지원사업 대상에 포함되어 뷰티/패션 관련 포스팅에 대한 보팅 지원을 받습니다. (단, 뷰팀 소모임에 등록된 멤버이고 kr-beauty 태그를 사용할 경우)

참고: [소모임지원] 현재 리스트입니다. 수정 및 추가 부탁드려요!

계속해서 소모임 멤버를 지원받고 있사오니, 소모임지기인 @dayoung님 또는 저 @danihwang 에게 댓글로 신청해주시면 취합하여 소모임 멤버에 추가 등록해드리겠습니다. 일상생활의 소소한 뷰티 또는 패션 등의 이야기를 공유하는 것이니 부담 없이 함께하시면 됩니다^^


지난 이야기


1

멋진 후문을 선물해 주신 @septemberbre2ze 님 감사합니다^^

p.s. 오늘 21:20에 JTBC 뉴스룸에서 가상화페 관련 특별 토론이 있다고 하네요. 유시민 아저씨도 좋아하지만, 오늘은 정재승 박사님과 김진화 대표님을 열렬히 응원합니다. 본방사수!!

Sort:  

오오오 관리하는 남즈아~~
제 오빠도 뷰티에 관심이 많은데 스팀잇에서 뷰티 소모임 멤버로 활동하시는 다니황님을 보니 괜히 기분이 좋네요ㅎㅎㅎ전 남자들도 화장을 하면 이 세상의 아름다움을 극대화 시킬 수 있다고 생각합ㄴ...너무 얘기가 샜네요ㅋㅋㅋㅋ
+아 그런데 혹시 뷰티 소모임에 여성도 가입 할 수 있나요?? :)

당연하죠~~ 미나님 지금 다른 소모임 가입 안되있으신걸로 아는데,, 맞죠??
리스트에 업댓해드리겠습니다^^

에뛰드 하우스의 베스트 셀러 제품이군요ㅎ
남성용인가요?

남여 다 쓸 수 있어요^^

한국 가게 되면, 써봐야겠습니다ㅎㅎ

Is this a magic liquid or what?

Yes kind of :)

제가 진정한 지성인....죄송합니다 드립한번 쳐봤어요ㅋㅋ
저도 지성피부에 속하는 편이라서 한번 써봐야겠네요 ㅎㅎ
좋은 리뷰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지성님 드립^^

역시 클렌징이 중요하지요!!!
한수 배우고 갑니다 ^-^

아이고 아닙니다^^

저는 복합성인것 같네요..성격을 닮아서 그런가?
그런데 이런것도 부지런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아침에 출근하기 바빠서..저녁엔 그냥 자고 싶고..ㅎㅎ

ㅋㅋㅋㅋ 성격을 닮아서 복합성인가요?ㅎㅎ
뮤직홀릭님 피부 좋아보이시는데요

퇴근하고 사러가야지...... 좋은 정보 감사합니당

정말요!? 쿠팡으로 주문하시면 더 쌉니다 배송도 빠르구요ㅎㅎ

좋은 모임 되세요. 다니님.

감사합니다^^

보팅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갑니다~
저도 뷰티에관심이많아서~

저두 팔로우합니다^^ 자주 뵈요~

원더포어 느낌이 시원해서 좋아요 ㅎㅎ 소모임이라니ㅎㅎ 좋은걸요? 팔로우 하고가요 ㅎㅎ

네 맞아요 시원한 박하 느낌!^^ 저도 팔로우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9048.48
ETH 3765.33
USDT 1.00
SBD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