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팀] 남자 클렌징 팁 #2 - 클렌징에서 '버블'은 넘나 좋은 것!

in #kr-beaut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소모임 뷰팀의 다니입니다 :D
@danihwang


남자 클렌징 팁 #2 - 페이셜 폼으로 2차 세안

1

비욘드 피토가닉 페이셜 폼(좌), 비욘드 이지필링 페이셜 스크럽(우)

지난 번 포스팅에서는 남자 클렌징 꿀팁: 클렌징 워터로 1차 세안하기를 나눴는데요. 썬크림을 많이 바르신다면 1차 세안을 꼼꼼히 하시는게 좋습니다.

오늘은 1차 세안 후의 과정입니다. 저는 클렌징 워터로 얼굴을 닦아낸 후, 폼 클랜저로 세안을 한번 하는데요. 이때는 아주 부드럽게 합니다.

'비욘드 피토가닉 페이셜 폼' 이라는 제품을 사용합니다. 가격 및 용량은 200ml에 8,910원 정도이고, 거품이 잘 일어나고 순하다는 장점이 있어서 애용하고 있습니다.

1

클렌징을 할때 무엇보다 거품을 많이 내서 그 거품으로 얼굴을 부드럽게 마사지하듯이 씻어내는게 중요한 거 같습니다. 이전에는 비누나 강한 클렌저로 얼굴을 밖밖 닦아내었는데요. 그러다보니 오히려 더 피부가 민감해지고 트러블이 많이 났었던거 같아요. 버블을 잊지 마세요^^


일주일에 한번 페이셜 스크럽

1

일주일에 한번 씩은 얼굴 각질을 제거 해주면 피부가 더 매끈해집니다. 쌓였던 각질/노폐물 등을 씻어내주는거죠. 이것도 안했었는데, 추천을 받아서 스크럽을 1주일에 한번씩 하고나니 그 효과를 알겠더라구요. 매끈해지고, 그리고 이후 보습제품들을 더 잘 빨아들이는 느낌!?ㅎㅎ

이것도 역시 가성비가 좋은 '비욘드 이지 필링 페이셜 스크럽' (100ml, 약 9천원)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남자분들은 일단 여성분들 처럼 고가의 화장품보다는 나에게 잘 맞는 가성비가 좋은 제품을 찾아서 부담없이 사용하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사용 방법은 위 사진처럼 500원 동정 크기 만큼 짜서 얼굴에 1-2분정도 바르고 문지른 후 미온수에 씻어내면 끝!!! 참 쉽죠잉~^^


뷰팀(Beauty Im) 소모임 멤버 모집

뷰팀 소모임 멤버를 모집합니다. 뷰팀 소모임은 @dayoung 님이 조직하신 소모임으로 @clayop님의 kr 커뮤니티 소모임 지원사업 대상에 포함되어 뷰티/패션 관련 포스팅에 대한 보팅 지원을 받습니다. (단, 뷰팀 소모임에 등록된 멤버이고 kr-beauty 태그를 사용할 경우)

참고: [소모임지원] 현재 리스트입니다. 수정 및 추가 부탁드려요!

계속해서 소모임 멤버를 지원받고 있사오니, 소모임지기인 @dayoung님 또는 저 @danihwang 에게 댓글로 신청해주시면 취합하여 소모임 멤버에 추가 등록해드리겠습니다. 일상생활의 소소한 뷰티 또는 패션 등의 이야기를 공유하는 것이니 부담 없이 함께하시면 됩니다^^


지난 이야기

Sort:  

댓글주신거 잘 보았습니다 소모임멤버 모집글로가서 신청하면 되는거죰?

히바님~~ 감사합니다. 여기다 말해주셨으니, 따로 댓글 안 달아주셔도 됩니다.
취합해서 등록해드리겠습니다^^
아직 정식 지원은 안되고 있는데, 이제 곧 되리라 봅니다. 뷰팀 관련 글 쓰실때는 지금처럼 kr-beauty 태그를 사용하시면 됩니다ㅎㅎ
p.s. 그리고 혹시 다른 소모임 등록되어있지는 않으시죠?

네!! kr-beauty 태그로 글 올릴게요 다른 소모임은 등록 안했어욤 ㅋㅋㅋ

옛날에 스크럽 매일매일 쓰다가
얼굴에 홍조가 돋았던 기억이 ㅋㅋㅋㅋ
다니님을 좀더 빨리알았어야 했는데 말이죠 ㅋㅋㅋ!!

매일매일은 안되죠ㅎㅎㅎㅎㅎㅎ

뷰티 소모임도 있군요. 스팀잇 곳곳에 클레옵님의 손길이 미치지 않은 곳이 없네요^^ 프로필에 보이는 다니님의 피부가 반짝반짝 빛나는 이유가, 매주 해주시는 스크럽 제품 때문이었군요 ㅎㅎ

프사는 필터의 효과죠^^
감사합니다.

거품이 잘 안나는 제품은 안좋은건가요? 아무리 거품내려고해도 안나는 제품들도있던데.

음 뽀득뽀득 씻는 것보다는 거품으로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씻는게 오히려 잘 씻기고 트러블도 없더라구요.

오우~~ 피부미용에 적극적인 남자시군요, 저도 피부미용에 열성적인 남자랍니다.

한해한해 가면서 느끼는건 피부 관리를 해야겠더라구요...ㅜㅜㅎㅎ

남자들도 요즘은 많이 쓰더라구요
저는 세안제로 퍼펙트휩 사용하고 있는데
다니님이 추천하는 스크럽도 써봐야겠네요!!
(귀찮아서 스크럽은 잘 안하거든요 ㅠㅠ)

오토렌트님 관리를 잘하실거 같은데요. 그래서인지 프사 피부미남이십니다^^
네 저 스크럽 가성비도 좋고 꽤 괜찮습니다.

오 저 거품 묻은 두 손은 누가 찍어주셨을까요?

제 블로그 팔로워 400 기념

4스팀달러 증정 이벤트 중입니다

놀러오세용 ㅎㅎ

놀러가서 응원드리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시한번 축하드리구요~

화장품에 대해서는 문회한이었는데 이 글을 통해서 많이 배우고 갑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부탁드려요. 팔로우할게요~!!!

저도 팔로우합니다. 감사합니다.

다니님 백도자기피부가 이유가 있었군요^^
전 피부가 건성이라 겨울철에는 스크럽을 한 달에 한 번 정도 한답니다.

여기 올려지는 사진에는 많은 왜곡이 있음을 참조해주실...ㅎㅎ
건성이시면 겨울에 보습 힘드시겠어요.
전 지성이라서 1주일에 한번은 꼭 합니다^^

가입한지 몇일안된 뉴비라 이런 소모임이 있다는걸
처음 알았네요!!
관리하는 남자~ 너무 멋지십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합니다. 자주 뵐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9245.03
ETH 3778.28
USDT 1.00
SBD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