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클렌징 꿀팁: 클렌징 워터로 1차 세안하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니입니다 :D
@danihwang

남자 클렌징 꿀팁 1편


클렌징 워터로 1차 세안하기

BYPHASSE 클렌징 워터(feat. 화장솜)

1

클렌징 워터(오일) 등은 여자들만의 전유물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아닙니다~~~~~~~!!
ㅋㅋㅋㅋ

만약, 당신이 썬크림을 바르신다면!!!
(아, 썬크림을 안바르시면,,,,, 당연히 피부관리는 안되겠지요ㅜㅜ)

썬크림을 바르셨다면, 세안이 잘 안될 경우 피부 트러블이 쉽게 생길 수 있어요. 제가 그랬었으니까요.
(사실 저도 썬크림도 잘 안바르는 아이였습니다.)
그렇다고 지나치게 빡빡 얼굴을 세수 하면 오히려 더 문제가 됩니다.

그러던 어느날,

지인의 추천으로 클렌징 워터를 쓰게 되었습니다.

지복합성 민감성 피부라서 트러블도 많이 생겼었는데,
지금은 보들보들 해졌어요.
그 이유중 하나가, 세안 이라고 생각하고
그 일등 공신이 1차 세안인 클렌징 워터 인거 같아요.

저는 보통, 가격이 저렴한 마일드 화장솜(1팩 1천원) 두장을 씁니다.
적당히 클렌징 워터를 적셔서 얼굴을 슥슥 닦아주면 1차 세안 끝!!!
(1/2 화장솜으로는 ------을 합니다. ------는, 만약 이 포스팅이 계속 된다면 후속화에 공개하겠습니다^^:;)

2

오늘 좀 너무 듬뿍 묻혀버렸네요. 클렌징 워터는 너무 뚝뚝 흐르지 않을 정도로 적당히 묻혀주시면 됩니다.

  • BYPHASSE 클렌징 워터: 9900원(홈플러스)
  • 마일드 100% 화장솜: 1000원(더페이스샵)
  • 1/2HALF 화장솜: 2700원(올리브영)

제품은 가격과 함께 참고만 하시면 되겠습니다.
브랜드도 물론 중요하겠지만 그보다 하루동안 얼굴에 묻어있는 것들을 닦아낸다는 그 자체가 중요하니까요.


p.s. 오늘 조금 바쁜일이 있어서 포스팅을 뭐할지 생각 못하다가 시간이 많이 흘렀습니다. 방금 씻다가,,

유레카!!! 남성을 위한 [클렌징편], [보습편], [필링편], [***편] 등을 해볼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파일럿처럼 급하게 올려봤습니다.
정규 편성이 될지는 두고봐야겠군요ㅎㄷㄷ

편안한 밤 되세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맞아요 클렌징이 참 중요하죠.........그 중요한 것을 저는 소홀히 하고있지만 다니님은 역시 최고!

감사해요 히바님:))

요즘은 남자도 필히 피부관리가 필수죠... ㅎㅎ

네~~쉽게 관리 할 수 있는데,
저도 이전에는 잘 몰라서 그냥 방치했었네요 ㅋㅋ

좋은팁 감사합니다 ㅎㅎ 피부에도 좀 신경을 써야겠어요ㅠㅠ

저두 감사합니다^^ 우유님 이미 피부미남이신듯 한데요!??

역시 멋쟁이셨군요
썬크림이라도 하나 사야겠어요

네 썬크림은 꼭 발라야합니다. 여름이나 겨울이나^^

비누로만 세수하는 저에게는 신세계!!! ㄷㄷㄷㄷㄷ

비.. 비누.... 얼굴 많이 상하게 할텐데요ㅎㄷㄷ

오~ 꿀같은 피부도 남자의 미모에 한몫하죠!!!! 저보다 꼼꼼히 세안하시는듯 ㅋㅋㅋㅋ

ㅎㅎㅎ 그런가요??
방문 감사합니다^^

남자도 이런거 하는군요. ㅎㅎ.

ㅎㅎ 남자도 작은 관리가 필요합니다^^

남녀모두 좋은 피부는 선망의 대상이죠, 관리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D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리하는 남자 멋지네요~

앗 코리안걸님 이제 활동 다시 돌아오셨군요^^
반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9048.48
ETH 3765.33
USDT 1.00
SBD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