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oya's drawing 74] 외로움..

in #kr-art7 years ago (edited)




Untitled-1.jpg

처음부터 나는
그렇게 깊은 바다 속에 혼자 있었어
하지만 그렇게 외롭지는 않아
처음부터 혼자였으니까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여러분 저는 괜찮아요! ^^ 관종관종
사실 1일 1포스팅하려고 했는데 계획대로 되지 않아서 급한마음에 뒤적뒤적하다가 이 그림에서 멈추게 됐어요. 제가 좋아하는 그림중에 하나라 소개해 보고 싶어요.

가끔 아무일 없다가도 느닷없이 외로움이란 놈이 찾아와서 명치를 쎄게 치고 갈때가 있지 않나요? 저는 종종 그런날들이 있었거든요. 그때 그렸던 그림인거 같아요...(언제, 무슨일때문인지 기억도 안나지만..)
또 이렇게 새벽 갬성을..



Sort: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명존쎄.jpg

똑똑똑 새벽감성이 왔나요?? ㅎㅎ

명존쎄하면 마니 아파요

힘내세요~!! 화이팅!!

아...이렇게 맞으면 죽는거 아니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해요 유닛님~ ㅋㅋㅋㅋㅋㅋ정신이 번쩍 드네요

ㅍㅎㅎㅎㅎ 센스있는 댓글에 웃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새벽에는 새벽감성을 즐겨줘야죠 : )
가끔 다음날 이불을 발로 찰 때도 있지만요

역시 새벽 감성은 다음날 이불킥으로 돌아와야 제 맛이죠!! ㅋㅋㅋㅋㅋㅋ

그림이 너무 귀여워요. 새벽 갬성에서 빵터짐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벽 갬~성 좀 내봤습니다^^ㅋㅋㅋㅋㅋㅋ

누구나 그럴지도 몰라요
외로움은 늘 친구 같아요~!

맞아요~ 어쩌면 받아들이는게 더 현명한거 같아요!^^
굿밤 되세요~~

저도 가끔 센치해지지만 아직까지는 회복력이 좋아요~ㅎㅎㅎ저는 그럴때 주로 노래를 많이 들어요~가끔은 이런 센치함에 빠지는 것도 좋지 않나요?ㅋㅋㅋ

저도 사실 지난글에서 스티미언님들 덕분에 센치함은 완전 회복되긴 했는데..이 그림을 보니 올려보고 싶었어요ㅋㅋㅋ
사실 오늘 그림을 못그려서 센치함을 즐기기에 노래 듣는거 만큼 좋은게 없는거 같아요!!

그림이 소개 못하면 아까울 만큼 독특하고 예뻐요~^^ㅎㅎㅎ

감사합니다!!! @akoano님 그림도 귀여워요~~^^ 포근포근

ㅎㅎㅎ감사합니다~요런얘기 들으면 기분이 좋아서 센치할 수가 없는데요~ㅋㅋㅋ

뭔가 공감이 잘 되는 일러스트와 글이네요~ 혼자 다니는 걸 좋아해서 외로움이 익숙하지만 허전한 감정이 들 때가 많네요~

감사합니다! 혼자 다니시는거 좋아하시는군요~!!
저도 좀 그런편이에요. 아마 그래서 제 감성이 @notn님께까지 전달됐나봐요~
근데 혹시 오늘 시작하셨어요? @notn님 스팀잇 갔더니 글이 하나도 없어서 어리둥절했어요ㅎㅎㅎㅎ
그리고 맞팔했어요 자주봬요~^^

일러스트가 마음에 들어요~
최근에 가입하고 오늘 시작했어요~ 첫 맞팔이예요 영광입니다!
첫 게시물인 만큼 수정이 많네요 하하
네! 자주 봬요~

ㅎㅎㅎㅎㅎ 저도 영광이에요~^^ 뉴비 화이팅!!
(제 글에 뉴비들을 위한 가이드들 많이 모아놨어요 천천히 둘러보세요~)

와 가이드 잘 보고 참고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화이팅!

전 늘 저 자세로 벽과 대화를 나눈 답니다. 혼잣말의 달인이죠 ㅋ 외로움을 달랠 방법이 있다면 좋겠지만 제 경험으로는 그냥 내버려두는게 좋을듯 합니다. 방치를 해버리면 스윽 자취를 감춰버리는 녀석 같거든요.

맞아요 저녀석은 갑자기 훅 나타났다 훅~가버리는거 같아요!
그나저나 진짜 벽이랑 대화를 나누시는 분을 만나다니....ㅠㅠ 제 그림의 주인공은 에빵님

images-9.jpeg

음.... 이건 마치 밀린 숙제를 급하게 제출하면서 콜록콜록 아픈듯 하는 그런 느낌적인느낌이군요?! ㅋㅋㅋ ^^ 그래도 참 그콜록 애쌀맞습니다.. 감성을 퐁당퐁당하게 하는 뭔가가 있었네요... 쿠쿠 잘보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밀린 숙제에 떠밀려 좀 그렇게 되버렸네요..크크..;;;
감성 그림을 @valueup 가슴에 퐁당퐁당 던져봤는데 성공이군요~^^

@zzoya님.. 최소 감성 그림으로 농락하시다 신종 crypto flower-snake로 등장하실 분이시군요.. 조만간 말미에 지갑주소도 등재하시겠어요?!! ㅋㅋㅋ (마음 약한데 조심해야겠다..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훗!! 지갑주소 적어드릴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보시오~ 다른 호구를 잡으시오.. 지금 이것뿐이오..(실SBD임..)

5딸라2.jpg

5딸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699ee65c09c98d70b9bdfac42e84f2f3b1fbe1a33d3e179d7372d8eed28d1cf7.jpg

새벽엔 새벽감성이죠ㅎㅎㅎ
오늘은 제가 더 감수성이 풍부한 것 같아서 이 정도로는 이불킥 안 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오늘 jhyun6913.park님도 잠못드는 밤인가봐요? ^^
정말 새벽엔 새벽감성이죠! ㅎㅎㅎㅎ우리 누려보아요~~이 충만함을!!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255.87
ETH 3271.92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