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74] 외로움..

in #kr-art7 years ago

뭔가 공감이 잘 되는 일러스트와 글이네요~ 혼자 다니는 걸 좋아해서 외로움이 익숙하지만 허전한 감정이 들 때가 많네요~

Sort:  

감사합니다! 혼자 다니시는거 좋아하시는군요~!!
저도 좀 그런편이에요. 아마 그래서 제 감성이 @notn님께까지 전달됐나봐요~
근데 혹시 오늘 시작하셨어요? @notn님 스팀잇 갔더니 글이 하나도 없어서 어리둥절했어요ㅎㅎㅎㅎ
그리고 맞팔했어요 자주봬요~^^

일러스트가 마음에 들어요~
최근에 가입하고 오늘 시작했어요~ 첫 맞팔이예요 영광입니다!
첫 게시물인 만큼 수정이 많네요 하하
네! 자주 봬요~

ㅎㅎㅎㅎㅎ 저도 영광이에요~^^ 뉴비 화이팅!!
(제 글에 뉴비들을 위한 가이드들 많이 모아놨어요 천천히 둘러보세요~)

와 가이드 잘 보고 참고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856.64
ETH 2425.5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