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팔로워 이벤트] 쪼야의 그림을 보내드립니다!!

in #kr-art6 years ago (edited)



z_event.jpg



스팀잇을 시작한지 81일째, 팔로워 500명이 넘었습니다. 스팀잇을 시작하고 한 2주 정도는 kr 태그를 몰라서 올렸던 그림들의 보상이 0이었을때가 생각나네요. (보팅이 1달러가 안넘으면 보상이 0이라는걸 그때 알았어요...^^;;)

kr 커뮤니티에 처음 발을 들였을때 정말 다른 세상인 것 같았습니다. 혼자 성냥을 켜서 추위를 달래던 성냥팔이 소녀가 드디어 따뜻한 저녁 식사에 초대된 기분이었어요. 컨텐츠 제작자들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고 이곳에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도와주시는 많은 분들께 정말 감사하다는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물론 지금도 계속 제가 배고프진 않은지, 춥진 않은지 살뜰히 살펴봐주고 계시죠. ^^

또한 정말 많은 분들이 제 그림을 봐주시고 따뜻한 말을 남겨 주시고 소중한 보팅을 나눠주시고 계셔서 저는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고 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제가 받은 도움을 조금이라도 함께 나누기 위해 저 또한 뉴비 창작자분들을 리스팀하고 보팅 파워가 너덜너덜해 질때까지 열심히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모두가 스팀잇 안에서 공존하며 풍성하고 따뜻함이 가득한 곳이 되기를 바래 봅니다.

무슨 수상소감 마냥 글이 길어지고 있네요. 원래는 500팔로워 이벤트로 대문이나 프로필을 그려드리려고 했었는데 제가 지금 가야태자님(@talkit)의 숙제 시네마서비스를 수행중이라 시간이 너무 없네요. 빨리 끝내야하는데 아직 반도 못했어요....;ㅁ;

그래서 500팔로워 이벤트의 내용을 좀 바꿔보려고 합니다. @주사위를 굴려서 포스팅 글의 페이아웃 시점까지 가장 높은 숫자가 나온 5분께 제 그림을 인쇄해서 보내드리려고 합니다. 그림은 제가 지금까지 올린 그림 중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참여 방법]

  1. 보팅을 한다.
  2. 댓글에 '@주사위' 를 굴린다.

[당첨 후]

  1. 당첨되시면 제가 댓글로 남겨 드릴게요. (페이아웃 시점 기준)
  2. 당첨되신 분은 그동안 제가 올린 그림 중 마음에 드는 그림을 선택해 주세요.
  3. 프린트해서 당첨자분께 배송해 드립니다.

[예시]

해당 게시 글 보기

DQmWcqqpwQx59ssvCs5RoW38e6SGSyn1nspHHXjD6diry4S.jpeg




덧, 팔로우 감사합니다!! 혹시 팔로우 하셔는데 맞팔이 안되어 있다면 제가 모르고 넘어간 경우예요. 죄송합니다..ㅠㅠ 보통 댓글을 남기시지 않거나 팔로우 했다고 말씀해 주시지 않으면 누가 팔로우 했는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래도 댓글 남겨주시는 분들에 한해서 팔로우 하셨는지 확인하고 맞팔 해드리고 있어요. 그래도 놓치는 경우도 있으니 맞팔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 꼭 남겨주세요~^^ (단, 게시글이 없는 분들의 경우는 차후 어떤 게시글을 쓰실지 파악할 수가 없어서 맞팔을 안하고 있어요. 죄송합니다.)




자, 이제 주사위를 굴려주세요! 5명입니다. 흐흐..아직 늦지 않았어요!

DQmQcPrMQsQAEpRrZqK53KrAQN5izpQ7LMcjqn9MHdKPdHy.jpeg
@kimsursa님이 그려주신 팬픽

Sort:  

여러분!! 보팅액만큼 마음껏 주사위 돌리셔도 됩니다!!
페이아웃 전까지 가장 높은분께 드리는거니깐 맘껏 돌려주세요~!!
난장판 이벤트 갑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images-35.jpeg

웰컴 투 더 주사위방!! ㅋㅋㅋㅋㅋ



mblogthumb4.phinf.naver.net.jpe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즐거워 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장판 39번째 주사위! (플라잇 최고 주사위 94(29번째 주사위)
@주사위

축하드립니다.! @jungs가 응원합니다.
@flightsimulato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00이 나왔습니다.

인생 대역전!!!! 꿈★은 이루어진다.

빠바바바~♪ 빠빰~♬ 빠바바바 빠밤~~♪ 빠바바바~♬ 빠밤~♪ 빠바바바 빠밤~♬

빠라바바밤~ 빠라바밤~ ♪

@bellsound님이 직접 해주시니깐... 더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어제 새벽, 오늘 새벽 늦게까지 주사위 굴린 보람이 있네요. ㅠㅠㅠㅠㅠ

오!!!! 드디어!!!! 대박 축하드려요! !ㅋㅋㅋ 이제 여유롭게 그림을 고르시면 됩니다!!^^

하늘님의 엄청난 노고에 저도 모르게 풀봇을ㅎㅎㅎㅎㅎ
역시 하늘이 도우시네요!!
하우스 탈출 축하드려요ㅎㅎ전 100 나올때 까지 돌리러 갑니다ㅠㅜ

감사합니다. 저도 골드님 열심히 응원합니다!

골드님 저도 응원합니다!!하늘님의 기분을 알것만 같아요...ㅜㅜ...ㅋㅋㅋㅋ

@주사위
솔님(@omani02)과 함께라면 후루룩

축하드립니다.! @jungs가 응원합니다.
@sunshineyaya7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00이 나왔습니다.

대 to the 박

야야님 경축경축!!!여기 손님 드디어 터지셨다~!!

전 탈출합니다 쿨하게 안녕!빠이빠이!!

안되에에에에에!!!!
다들 떠나고 나만남았어....ㅜㅜ
726b9918b16ce189485208602e77e8aa.jpg

솔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피엔딩기다릴게요!

그동안 수고 많으셨어요 편한 밤 보내세요 :D
저도 곧 졸업할게요 ㅋㅋㅋㅋㅋ
free_picture_3379659.jpg

도박장 아직 건재하네요~ 당첨과 탈출을 격하게 축하드립니다. ^^

아..주사위방승리자님 ㅋㅋㅋㅋ이런기분이엇군요!!!ㅋㅋㅋㅋㅋㅋㅋ

@sunshineyaya7님 격한 동지애가 느껴집니다. 우리만 아는 이 느낌...이 감정... 흐흑흐흐흑...

[전광판]

@kimsursa님 100

@flightsimulator님 100

@sunshineyaya7님 100

@rbaggo님 99

@chosk님 99



순위는 계속 변경됩니다! 화이팅 주사위 지옥!


여러분!! 이 글을 누가 보실지 모르겠지만(이미 댓글 지옥..) 같은 숫자 5개 모으시면 스트레이트로 인정해서 스페셜 추가 당첨자로 뽑겠습니다! (소요님 아이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포커판됨)

댓글 엄청 늦게 써짐..ㅋㅋㅋㅋ완전 도박장ㅋㅋㅋㅋ너무 즐겁네요~ㅋㅋㅋㅋ

불안하다 불안해....벌써 100이 이렇게나 많이 ㅠㅠ
@주사위

여기가 ㅋㅋㅋㅋㅋㅋ 가 많아지는 재밌는 주사위 돌리기 포스팅 맞아요?ㅎㅎ
너무 재밌게 즐기시는것같아서 저도 한번 던져 봅니다 ㅋㅋㅋ
@주사위

이게 뭔 난리야...
여러분 아마존가면 쪼야님 책 팔아요.
그냥 돈주고 사세요.

ㅋㅋㅋㅋ이분들이 지금 제 그림을 갖고 싶어서인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주사위방에 빠진 거예요 소요님ㅋㅋㅋㅋㅋ주사위 지옥!! 100 나올때까지 굴린드아아ㅏ아

주사위 100이 목표입니다

아.. 그래요?? 전 몰랐으나.....
이미 주사위방에 빠져 헤어나올수가 없네요. ㅋㅋㅋ

헐 ㅋㅋㅋ 쪼야님 책도 있다니..!!! 왜 저는 이걸 이제알았죠??
다만 아마존...ㄷㄷㄷ
업비트도 열렸겠다!! 쌈지돈만 받으면!!

지금 사지 말고 4월달까지 기다려보세요.
이유는 비밀.

헐 이렇게 말씀하시면... 저는 넘나 기대됩니다ㅋㅋㅋ

4월요?? 기ㅣ다릴게요~ 소요님이 기다리라믄~ ㅎㅎㅎ

흑흑 이제 자고싶어요
@주사위

축하드립니다.! @jungs가 응원합니다.
@kimsurs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00이 나왔습니다.

오오 대박 100이 나오다니!!

뭐지?? 주사윈... 사람을 차별하는건가???
설사님... 100... 축하드립니다... 저도 응원합니다. 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닙니더 저도 완전 운이었어요 ㅠㅠ

100이라니... 의욕상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닙니다 열신히하다보면 좋은결과가 나올꺼에요!!!!

你好朋友不要忘記我的投票yaa。你們擅長於踢球

앗...쪼야님의 그림이라니...이런 대박이벤트!!!
당연히 참가해야죵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pinkpi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6이 나왔습니다.

핑크피그님~!! 왜 난 핑크피그님만 보면 반가운지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ㅋ 핑크피그님 이벤트 흥해랏!!

@주사위 보팅하고 가용^^

대단한 실력입니다.
@xo4678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2이 나왔습니다.

보팅 감사합니다! @xo4678님 ^^

500 팔로우 축하드려요 @zzoya님! :)
저도 참가할게요 ㅎㅎ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salmonbooks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2이 나왔습니다.

연어책방님~ 늘 감사해요!! 오~ 주사위 높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72.03
ETH 3237.54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