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Kr-Art 작가님들을 위한 @talkit 의 시네마 서비스를 시작 합니다.

in #kr-art6 years ago (edited)

image.png

[Kr-Art] @soyo님의 스타워즈를 지브리에서 만든다면 #02 애니메이션

원본글은 https://steemit.com/art/@soyo/what-if-ghibli-make-the-starwars-movie-3-if-1-2 을 이용해서 ^^;;

제글 중에 소요님의 스타워즈를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포스트가 있습니다.

이 포스트와 비슷한 작업을 해보려고 합니다.

1주일에 2분 정도를 해드려고 하는데, 힘들더라도, 한분은 꼭 해드리려고 합니다. ^^;;

우선 첫번째 작품은

[What IF GHIBLI make the StarWars Movie #4]IF프로젝트 1탄 스타워즈를 지브리에서 만든다면? -스토리편 #3-

역시 제가 좋아하는 스타워즈를 그려주고 계신 소요님 작품으로 제맘대로 ㅋㅋㅋ 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동시에 진행할 두번째 작품은 핑크피그님의 12달 탄생석으로 하려고 합니다.

둘째주 분은 한분은 제가 찍도록 하겠습니다.

두번째 분은 여기에 링크를 달아 주시면, 제가 숫자를 매기고, 한분은 도연이가 찍도록 하겠습니다.

원래 웹 프로그래머라 ^^;;

일단 웹으로 진행하겠습니다. 그리고, 윈도우즈용으로 준비하고 있는 Talkit's GIF Animation Maker 를 공개하기 전까지 많은 착오를 겪어야 하기에 ^^ 저거 만들면서 활용할 재료도 확보할겸 해서 진행 하고자 합니다.

두번째 주는 일단, 떠오르는 분들이 많은데용 ^^;; 그림을 7장정도 이상 준비 하셔야 되서 준비할 시간을 드려야 하기에 ^^;;

제가 스팀잇에 발들이고, 제일 처음 예쁜 그림으로 수집한 @zzoya 님으로 하겠습니다.

@soyo 님과 @pinkpig 님은 시리즈로 그리는 소재가 있어서 사용하기에 편하고 그림을 제가 받아서 작업해도 되는 관계로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

이 글을 많은 분들이 리스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본인들이 직접 댓글을 달아 주셔도 되구요.

본인 글이 아니시더라도, 예쁘고 시리즈물이 있으시면, 댓글로 링크 달아 주시면 제가 찾아뵙고 양해를 구하도록 하겠습니다.

음 많은 분들이 추천 되어야 할텐데 말이죠 ^^;;

P.S 제가 찍을 분들은 미리 12주차까지 그분들이 그림을 준비하시도록 ㅋㅋㅋ

여기 적어 두겠습니다. 그분들을 제외하고 추천해 주십시오.

3주차 @relief88
4주차 @lanaboe
5주차 @ilust
6주차 @rbaggo
7주차 @cagecorn
8주차 @septemberbre2ze
9주차 @carrotcake
10주차 @heeyaa35
11주차 @kimsursa
12주차 도연이 ^^;;

도연이는 이모 삼촌들이 하는 걸 보고 맨마지막에 시키려고 합니다. ^^;;

12주차를 끝으로 끝나는 것은 아니고 다시 13주차 부터는 중간중간에 공지 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예쁜 그림 수집가 #kr-art 전담 프로그래머 @talkit 드림

===============================================

@rbaggo 님의 큐레이션 최신글 https://steemit.com/kr-art/@rbaggo/kr-art-180212

@rbaggo 님의 #kr-art 전시회 최신글 https://steemit.com/kr-art/@rbaggo/kr-art-6

@zzoya 님이 오늘까지 진행하고 있는 글 작가 콜라보 이벤트 https://steemit.com/kr/@zzoya/kr-art-and

#kr-art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는 @rbaggo 르바님 존경 합니다. ^^;;

참 르바님 링크 이걸로 대체 해 주시고, ^^;; 제작비 이야기는 빼주세용 ^^;; 제작비는 당연히 무료 입니다. 제가 좋아서 하는거고, 작품이 좋으면, 보팅 보팅 감사합니다. ^^;;

계속 베끼다 보면, 내꺼 ㅋㅋㅋ

모두들 다음에 또만나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헉 cheerup 은 처음 받아 봅니다. 감사합니다.

오~~ 가야태자님의 시네마를 볼수 있는건가요^^
발전하시는 모습 보니 뿌뜻합니다~~~

네 코마님 감사합니다. 제가 아니고 작가님들이 열심히 그려 주신 그림으로 저는 수저만 얹고 있습니다. ^^;;

제 유행어는 만인의 공통어로 ㅋㅋㅋㅋ 그렇게 녹아드는 것이지요. ㅋㅋㅋ
'금손'도 '다음에 또 만나요 제발'도

르바님도 강제 입니다. ㅋㅋㅋ 6주뒤에 7장 만들어서 내 놓으세용 ㅋㅋㅋ, 그리고, 유행어는 잘 쓰도록 하겠습니다. ^^;;

와...넘나 영광이옵니다ㅠㅠ 시네마라니!!!
세상에!!! ♡♡♡ 저 아주 조금 수정해서 바로 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네 핑크 피그님 수정 되시면 보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오우 기대되네요 응원 듬뿍하고가요~~^^

감사합니다. incu 님도 치과 관련 이미지로 도전 부탁 드립니다. 도전자를 차고 있는데 말이죠 ^^;; 감사합니다.

시리즈 그림이라;;;;음 최대한 간결한 그림체를 떠올려봐야겠네요^^;;

케이지 콘님 7 주뒤에 요청 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소요님이 포스팅하신 스타워즈 지브리버전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그외에도 엄청난 작가님들의 작품을 시네마 서비스를 하신다니 정말 기대되네요. 응원하고 갑니다 :D

감사합니다. #kr-art 도 응원하고, 제 프로그램 작업도 병행하고, 제블로그의 글 소재도 되고 해서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 즐거운 한주 되십시오 @omani02 님 그리고, 예쁜 그림 있으면 추천 부탁 드립니다.

개인적으로 @yunasdiy님의 팬입니다. 예쁜 소녀들을 그려주시는 작가님 입니다.
유나님 그림들중에 별자리 황도 12궁을 일러스트로 만드신 작품이 있는데 그 12개의 일러스트가 시네마로 되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유나님 블로그에 한번 가보셔요 :D

유나님 그림은 저도 즐겨 보고 있습니다. 일단 유나님 1번 ^^;; 도연이가 잘 찍기를 기대 하시자구용.

어머 저 4주차군요 :) 서둘러야겠습니다

재밌게 여행하시고, 4주 뒤에 라나님 그림 받도록 하겠습니다.

우왕 응원합니다!! 제가 그 다음 주자였군요....ㅋㅋㅋㅋㅋ웃을일이 아니네요ㅋㅋㅋㅋ뭐 그릴지 생각해 봐야겠어요..^^;;

쪼야님 예쁜 그림과 멘트 준비하셔서 예쁘게 만들어 보시자구용.

ㅋㅋㅋㅋ넹~ 전 처음에 리스트에 없어서 안하는 줄 알고 불구경 하고 있었네요..ㅋㅋㅋㅋ 그리고 항상 제 그림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가야태자님~^^

기대되는 컨텐츠네요. 펌펌펌.

오 굳컨님 펌펌펌 감사합니다. 1주일에 두편이니깐 추천 또는 직접 도전 부탁 드릴께용. ^^;;

직접 도전하고 싶은데 타블렛이 사망한데다 지금 도구라고는 하나도 없이 노트북만 들고 일본에 와있습니다...

12주 동안 일본에 계실건 아니죠?

그건 또 그러네요? 뭐 12주씩이나 있으면 뭐라도 하나 마련하겠죠.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9
BTC 56662.37
ETH 2982.22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