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oya's drawing 81] 사람을 그리는 그림쟁이

in #kr-art7 years ago (edited)



나는 사람 그리는 걸 좋아해서 무작위로 사람을 그린다. 그래서 주문도 많이 들어오고 본격적으로 주문을 받아서 그려보라는 권유도 많이 받았다. 하지만 주문을 받아서 누군가를 그리는 건 잘 못한다. 잘 그려야 한다는 부담감이 커져서이기도 하고 내가 그리고 싶은 방향과 다를 때도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사람을 그리는 일은 주문 받지 않는다. 스팀잇에서 이벤트로 그림을 그려야 했을때의 부담감이 아직도 생각난다. 그래서인지 생각보다 잘 안나와서 실망스러웠다.

종종 무작위로 그린 사람들에게 연락이 온다. 그림을 사고 싶다고. 그런 이유로 그런 분들을 위해서만 판매처를 열어 놓았다. 이 꼬마도 그런 경우였다. 생일날 기니피그를 안고 유치원에서 찍은 사진이었던 것 같은데 그 모습이 사랑스러웠다.

그리고 이 그림을 올린 그 날 꼬마의 엄마에게 연락이 왔다. 그 사진을 찍은 날은 아이에게 특별한 날이었고, 이 그림을 너무 사고 싶다고.


ZZOYA(@zzoya)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2018-02-08 09-18-47.png




원본을 원하는 경우도 있지만 프린트 된 그림을 사는게 더 저렴하기 때문에 보통은 프린트 그림을 사는 편이다. 사실 보정을 거치기 때문에 원본보다 프린트 한 그림이 더 낫다. ^^;; 프린트를 하고 싸인을 해서 보내준다.


IMG_8450 (1).jpg




꼬마는 본인의 그림을 받았다. 엄마가 그림에 손때 묻는다고 손가락을 대지 못하게 하고 찍어서 표정이 밝지 못하다..이 사진을 보고 여러 사람이 공감 했었다. 우리 엄마도 어렸을 때 손때 묻는다고 저렇게 잡으라고 시켰다며..-_-;;


ZZOYA(@zzoya)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2018-02-08 09-18-18.png
인스타그램 @onceuponasuburb




큰일이다. 이야기는 다 끝났는데 마무리를 못하겠다.


27620ba524e8e109659abcbabaf49da92a96fa12c7e3f581aeb3c6574abc96f1-2.jpg








글 쓰고, 그림 그리시는 분들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
시간이 얼마 안남았어요!! 서둘러 주세요~

Sort:  

ㅎㅎㅎ 너무 사랑스러운 그림이에요 :) 저라도 구매하고 싶을거 같아요 ㅎㅎ

ㅎㅎㅎㅎ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연어책방님~~!! 그렇게 말씀해 주시니 너무 기분 좋네요~^^ ㅎㅎㅎ

넘나 이쁜것..... 제 심장이....

ㅋㅋㅋㅋㅋ닉네임을 의심했네요ㅋㅋㅋㅋㅋ 눈비비고 다시 봄..ㅋㅋㅋㅋ
그쵸~ 너무 귀엽죠!! 하아 웃을 때 더 귀여운데 썩소가 되어서 안타깝..ㅋㅋㅋㅋㅋ

하아.... 귀요미야 무럭무럭 자라길 바란다.

왜 귀여운 고추님을 그렇게 몰아부쳐요? 순결하기 이를데 없고만..^^
아유 저 눈좀 봐. 반짝반짝~~^^

그림도 귀엽고, 아기도 너무 귀엽네요.ㅎㅎ
동화책 삽화를 그리셔도 좋겠어요!
자주 구경하러 올게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onehand님! 캘리가 예쁘네요~^^ 맞팔 했어요! 자주 봬요^^

감사합니다!파이팅!

너무나 멋져요~ 부러버요~ 완전 다이아몬드 손!!
어쩜 저렇게 그릴 수가 있는 거예요? 아이도 작품에 아이도 아주 그냥 귀여워요.
사랑스러웁네요.

감사합니다 오나무님! 다이아몬드 손이라니 부끄럽습니다^^:;;
아이가 사랑스러워서 그림도 사랑스럽게 그려진거 같아요~ㅎㅎㅎㅎㅎ

가장 멋진 마무리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가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크... 이건 반칙이다!!!
-심쿵사로 사망한 사람의 댓글입니다-

ㅋㅋㅋ그쵸~!! 애기 너무 사랑스러워서 저도 사망 반했어요ㅋㅋㅋㅋ

프린트 아웃 커미션 상시 하고 계신가요?

네~소요님ㅋㅋㅋㅋ 상시 하고 있어요 ^^

kr-art 소모임 채팅방에 글 남겼습니다.

아이의 순수함이 그림 속에 너무 잘 녹아들어있는거 같아요~!
좋은 작품 잘 보고 갑니다! 팔로우 하고 종종 들를게요^^

ㅎㅎㅎ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basilius9님! 맞팔 했습니다. 자주 봬요^^

허억 넘나귀엽게 잘그리셨네요ㅜㅠ
어찌 저리 동화같은지ㅠ 꼬마가 부러워요

우왕~ 칭찬해 주셔서 감사해요~^^ ㅎㅎㅎㅎㅎ꼬마를 부러워하시다니....^^;;;

저두 쪼야님 그림 넘 갖고 시퍼용. ㅠㅠ

@leeja19님!!ㅎㅎㅎㅎ 항상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959.39
ETH 2453.52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