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Painting] 치열하게 보고 그렸던 '7일의 기록'

in #kr-art6 years ago (edited)




00.jpg


요즘엔 결과물보다는 과정이 더 재미있습니다.
유화를 처음 써봤던 과거로 되돌아가봅니다.


하나의 그림을 완성하기까지,
7일간의 기록을 담았습니다.






01.jpg






02.jpg






03.jpg






04.jpg






05.jpg






06.jpg






07.jpg






08.jpg






10.jpg






giwoong_DSC0424 복사.jpg

Oil on canvas / 116 x 91cm







_DSC0425 123123복사.jpg











@thelump




최근 포스팅

Sort:  

완성되어가는 모습 멋지네요 : )

그림보다는 그리는 과정을 남기고 거기에 글을 썼던 것이 제 '작업'이 아니었나 생각해봅니다.

All are very very nice

thank you!

잘 감상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

그림을 그리며 어떤 생각을 하시는지 잘 보고 갑니다. 마지막에서 두번째 사진에서 친구분의 얼굴에 거친 붓질의 흔적이 보이는군요. 혹시 친구분이 모델하다가 투덜대셨는지?ㅎㅎㅎㅎ

더 높은 모델료를 요구할때마다 얼굴을 다섯번씩 문질렀습니다. 농담이고요 ㅋㅋ 얼굴 부분이 어렵다보니 이렇게 되어버렸네요 ㅋ

꼭 세밀하게 표현하지 않아도
작품이 멋질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시는 것 같아요 ㅎㅎ

저는 덜 그린 그림이 항상 좋더라구요 ㅎ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잘보고갑니다~

첫 과정.
멀리 희미한 큰 산이 보이고 큰 호수 강변에 배가 떠 있는데 배 그림자가 밝고 맑은 강물에 비치는 것처럼 보여요. 사람인 줄 몰랐어요. 암튼 좋아요. ^ㅇ^

오. 말씀해주신 대로 봤습니다. 그렇게 보입니다. 재밌고 신기합니다 !!

정말 좋습니다. @zzoya 님 그림중에도 뭔가 있어 보이는 그림들이 많지만, ^^;; @thelump 님 그림중에 이그림은 뭔가 있어보입니다. ㅎㅎㅎ

즐거운 주말 되십시오.

있어보이는 거 좋아합니다. 감사합니다 ^^

조금씩 달라지는 모습과 그 안에 담은 철학과 사유가 멋지십니다!! :)

자코메티의 그림에 영감을 받아 그렸던 것인데.. 사실 거의 흉내내기였습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0441.03
ETH 3344.59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