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Painting] 딸기시럽 발라놓은 헨젤과 그레텔 숲 Reddish forest

in #art6 years ago (edited)





_DSC0345 복사.jpg

Oil on Canvas / 53 ×72.7cm







_MG_0904 복사.jpg






_MG_0912 복사.jpg






_DSC032345 복사.jpg






_MG_0905 복사.jpg




그리다 보니 자줏빛 숲이 되었습니다. 그림의 제목은 댓글 다신 @amazonn님의 작명 센스에 감동받아 딸기시럽 발라놓은 헨젤과 그레텔 숲으로 정했습니다. ^^




@thelump




최근 포스팅

Sort:  

딸기시럽 발라놓은 헨젤과 그레텔 숲 같아요

오. 기막힌 작명입니다..마음에 드네요! 이거 제목으로 좀 가져갈게요. ^^ !!!

정말 딸기 시럽 숲에
이끼 덩이같은게 떠있는거 같아요 ㅎㅎㅎㅎ

딸기시럽 숲에 이끼덩이. 아 이 제목도 너무 맘에 듭니다. 스티미언들 작명센스 오지네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오늘은 나뭇가지라도 붙어있나 열심히 들여다봤네요.ㅋㅋ
tip!

어딘가 있지 않을까요. 저도 모르겠습니다 ㅎㅎ^^

와.. 진짜 예술입니다.. 멋집니다
음악가와 미술가는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실례가 안된다면 맞팔로우 가능할까요!?
제 블로그도 와서 구경해주세요!! 업하고 갑니다!!

반갑습니다 :)

한번 발들이면 길을 잃는다는 그 숲인가요.ㅎ

떨궈놓은 딸기를 찾아 한걸음씩 오십시오 ㅎㅎ

뭔가 몽환적으로 느껴지내요 ㅋㅋㅋ 딸기숲 ㅎㅎ

댓글이 딸기로 가득찼네요 ㅎㅎ 딸기라떼 먹고싶네요 갑자기...

매혹적인 숲이예요. 딸기가 먹고 싶네요.

저도요. 갑자기 딸기 엄청 땡깁니다. 딸기 케이크 딸기 홍차 딸기 쉐이크 먹고싶네요...

전 딸기쥬스 마시고 왓어요~ ㅎㅎ

부럽습니다 저도 이따 딸기라떼 잘 하는 까페로 가야겠습니다 ^^

딸기시럽 발라놓은 숲 환상적이네요.
맨 마지막 사진에서 눈을 뗄 수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시도 제대로 못했던 그림, 이렇게 많은 분들에게 주목받네요.!!

그림 볼 줄은 모르지만, 색감과 질감 덕분인지 그림이 뭔가 맛있게 느껴지네요ㅎㅎ
멋진 작품 감사합니다!

더욱 맛있게, 새콤달콤한 그림으로 또 찾아뵐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9
BTC 56583.42
ETH 2984.52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