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마니주님과의 콜라보!!!! :)

in #kr-art6 years ago

pencil2_세로_low.jpg

안녕하세요 :) 씨마입니다!

오늘은 기쁜 마음으로 마니주님과 콜라보 작업을 소캐시켜드릴거에요 !!

마니주님이 나무로 펜과 펜슬을 만드는 거 알고 계시죠? +_+
나무 고유의 느낌을 살려서 펜으로 다시 새생명을 불어넣으시는 마술사입니다!
https://steemit.com/@manizu (못보셨다면 고고!!)

mani_00.jpg

마니주님의 매력으로 말할 거 같으면... 싱그러움 !!! 밝음 ... 그냥 밝음... 엄청 밝음... :)
실존 태양임...

10일 전 마니주님과 콜라보 작업을 하기로했어요 :)
마니주님께서 펜을 만들어주시면, 저는 그 펜으로 작업을 하는 거에요!

IMG_0975_stm.jpg

그런데 어제 펜이 도착했어요!
영롱하다. 영롱해 ㅎㅎㅎ

흑단으로 만들어진 펜이래요! 나무결이 고급스럽게 살아있어요.
보는 각도마다 색이 미묘하게 달라요... +_+

손을 잡는 부분이 곡선으로 되어있어서 그립감도 최고입니다.. :)
Made by Mani for C- 라고 새겨주셨어요 ㅎㅎㅎ

IMG_0977_stm.jpg

뒤에는 공방이름인 '아르볼꼴렉'이 적혀있습니다.

IMG_1007_stm.jpg

그리고 두둥!! 제 최애 표정인 +_+ 까지 새겨주셨어요 ㅋㅋㅋㅋㅋ 센스쟁이

이 펜으로 하기 전에 마트에서 파는 펜으로 그림을 그려봤어요.

simpl000.jpg

아... 역시 마니주님 펜으로 안그리니까... 이상한 그림만 그려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난몰랔ㅋㅋㅋ)

마니주님이 만들어주신... 놀라운 '흑단 연필'로 그리니까!!

테이블위_03_stm.jpg

놀라워라... 슥슥 그려지기 시작했어요.
밝고 장난 꾸러기 이미지인 마니주님이 쓱쓱 나오는 거에요.

테이블위_02_stm.jpg

짠!
마니주님을 보면 장난꾸러기 같다가도 엄청 여성스러울 때가 있어요.
흑단의 오묘한 색 처럼...
보는 각도에 따라 다른 빛깔을 가지고 있어요.

테이블위_00_stm.jpg

여성 여성하신.. 우리 마니주님. 완성!!!

이제 모두 스캔을 받아서 배치를 해줄거에요.

pencil2_skt_low.jpg

이렇게 배치!
마니주님의 두가지 매력이 느껴지시나요? ㅎㅎ

pencil2_skt_detail2.jpg

디테일은 이렇게 :) 눈가가 굉장히 장난스러워요.
(이제 제가 가족보다 마니주님 콧구멍 어떻게 생겼는지 더 잘알지도 몰라요..)

pencil2_skt_detail.jpg

먼 곳을 바라보며 생각에 가득찬 마니주님도 디테일도!!
(귓구멍도 이렇게 생겼군요 +_+)

pencil2_low.jpg

이제 채색을 짠!!!
이번 그림 너무 마음에 들어요 ㅎㅎㅎ
(제가 마음에 들면 안되는데!!!;;;)

detail002_stm.jpg
detail_001_stm.jpg

디테일은 이렇게!!

스팀잇에서 만난 인연으로.. 이렇게 펜까지 선물을 받고...ㅠㅠ 엉엉ㅜ
ㅠㅠ 팬클럽회장 하시기로 한거 물리기 없어요..
스팀 넘흐 따뜻해 ㅠㅠ...사랑합니다.

(엇... 마니주님이.. 벌써 올려주셨어요 +_+)
1부
https://steemit.com/kr/@manizu/thecminus-love-1
2부
https://steemit.com/kr/@manizu/thecminus-love-2

(이 포스트의 보상은 펜을 만들어주신 마니주님께 드립니다.)

Sort:  

Wow this post is listed in trending! Congrats.
Learn how to avoid

crap posting here / https://steewit.com/etiquette/@aggroed/satirically-yours-etiquette-for-young-modern-steemers-shit-posting-101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계정 새로 파시는게 어떨까요?
theaplusplus 가 잘 어울릴것 같은데요!

흐핫; 어떻게 제 아이디 의미를 아시고 ㅎㅎㅎ
감사합니다. ㅠㅠ 그 칭찬 마음에 간직할게요... 에이 플러스플러스라니 ㅠㅠ 엉엉

와!!! 정말 대박!!! 마니쥬님 너무 멋있는 걸요~
펜이 너무 고급지네요. 씨마님과 너무 잘 어울리실듯 해요. 크~~~ 정말 멋집니다.
정말 잘 그리세요. :) 마니쥬님 완전 행복 하실듯~

마니쥬님 정말 멋지죠? .. 밝고 멋져요... !!
해피님 감사해요.. :)

오 !!! 그림 너무 좋아요 ^^ 마나주님이 많이 좋아하시겠는데요!! 펜이 정말 영롱하니 예쁘네요!!

마니주님이 좋아하셔야할텐데... :)
저는 펜 받고 엄청 좋았어요 ㅋㅋㅋㅋㅋㅋ 가보 수준!! +_+

역시 펜이 좋으니까 씨마님의 능력도 최대치가 발현되는군요! 짱입니다!!
이런 콜라보 너무 좋아용~!! :)

역시... 펜이.. 좋아야;;;;
콜라보 너무 재밌게 했어요 !!! +_+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이정도면 너무나도 당연한 금손.ㅎ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팁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그림 너무 예뻐요!ㅠㅠ
손으로 저런 그림을 그려낼 수 있다는게 그저 신기한 똥손입니다..ㅠㅠ

안녕하세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_+
똥손은 없는 겁니다. 다 각자 하는게 다른 거에욥 ㅎㅎㅎ;;

아아아아 비루한 풀봇이 한이되는 순간.......ㅠㅠㅠ
저 엄청 설레고 있었는데 밝음 사진보고 놀라서 폰 던질뻔했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볼펜으로 그리신 것도 너무 귀엽고 완성작 말도 안돼요 정말 > <
당장 모든 프사 변경하러 달려갑니다!!!
(저 어제 집에 돌아오면서 자기성애자마냥 보내주신 그림 계속 보면서 온 것은 안비밀😍💕)

마니주님 ㅋㅋㅋㅋㅋㅋ
밝음 사진 너무 좋아요.... 밝음 사진으로 광합성 하고 있습니다 !!
(뭐라고 하기 없긔)

앗 프사 변경하셨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영광!!
(버스안 에서 상황이 상상되어서 엄청 흐믓하네요!!)

씨마님~~ 저 다른 sns도 끊은지 오랜데 백만년만에 자랑 포스팅하고 돌아다님욬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만찢녀 소리가 재채기처럼 튀어나온다

는 말까지 들어서 지금 막 감지덕지연지곤지라구요 > <♥
아 기쁨이 질질샌다.... 멈춰지지가 않는다....!!!!
(그나저나 저 엽사로 광합성되신다면 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에너지 뿜뿜 감사합니다 !!!!!

너무나도 멋진 콜라보 입니다!!! >0 <!! 와우!! 마니주님의 포스트를 보았었는데, 씨마님이 찍은 다른 각도의 나무샤프연필을 보니 계속 매력에 빠지게 되네요!! 또한 씨마님의 매력그림처럼 저도 찰랑거릴 것 같은 머리카락을 가지고 싶네요!! ^^

다복님 안녕하세요!! :)
이거 엄청 좋아요... 쓱쓱 잘그려지고.. 그립감도... 나무결도 예술이에요...ㅠ
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000.61
ETH 3105.2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