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태양 마니주님과의 콜라보!!!! :)

in #kr-art6 years ago

아아아아 비루한 풀봇이 한이되는 순간.......ㅠㅠㅠ
저 엄청 설레고 있었는데 밝음 사진보고 놀라서 폰 던질뻔했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볼펜으로 그리신 것도 너무 귀엽고 완성작 말도 안돼요 정말 > <
당장 모든 프사 변경하러 달려갑니다!!!
(저 어제 집에 돌아오면서 자기성애자마냥 보내주신 그림 계속 보면서 온 것은 안비밀😍💕)

Sort:  

마니주님 ㅋㅋㅋㅋㅋㅋ
밝음 사진 너무 좋아요.... 밝음 사진으로 광합성 하고 있습니다 !!
(뭐라고 하기 없긔)

앗 프사 변경하셨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영광!!
(버스안 에서 상황이 상상되어서 엄청 흐믓하네요!!)

씨마님~~ 저 다른 sns도 끊은지 오랜데 백만년만에 자랑 포스팅하고 돌아다님욬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만찢녀 소리가 재채기처럼 튀어나온다

는 말까지 들어서 지금 막 감지덕지연지곤지라구요 > <♥
아 기쁨이 질질샌다.... 멈춰지지가 않는다....!!!!
(그나저나 저 엽사로 광합성되신다면 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에너지 뿜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157.69
ETH 3122.82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