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캐릭터 설정 4차] 마왕 우뚜왕 - 메인 캐릭터 - 소녀

in #kr-art6 years ago

굵은십자군@ryh0505입니다.
본격 성경 액션 판타지 멜로
[신앙심 깊은 마왕 우뚜왕]의
캐릭터 작업 4차를 진행해 보았습니다 ;D

오... 오랜만이네요;

비주얼노벨 프롤로그는 이쪽으로
https://steemit.com/kr-art/@ryh0505/i-episode-i-with-visual-novel

오늘 소개할 캐릭터는 우뚜왕의 메인 이벤트를
이끌어가는 소녀입니다.
아빠 때문에 고심이 많으며 학교 생활도 엉망인데다
신앙심이 쥐꼬리만 하지만 주관이 뚜렸한
당찬 성격으로 우뚜왕과 함께 위험을 헤쳐
나가는 여장부입니다.

70일차_우뚜왕_소녀_마무리2.jpg


작업방식

맘몬 작업 이후 여캐가 여자로 보이지 않는 신기한 현상에
대해 고심하다가 펜의 설정을 하드하게 조정해 보았습니다.

선끝을 날카롭게 나오게 조정하여 속눈섭을 좀 더 강조 할 수 있도록
소녀_선 정리.jpg

마찬가지로 채색을 넣을 때도 좀 더 눈에 공을 들여 작업합니다.
소녀 눈 정리2.jpg

채색 작업 이후 색상 조정을 통해 마음에 안드는 부분을 변경합니다.
애매한 색상은 변경.jpg

전체 작업과정 GIF
우뚜왕_소녀-작업진행.gif

배경과 함께

70일차_우뚜왕_소녀_마무리.jpg


[웹툰 캐릭터 설정] 마왕 우뚜왕 - 타락 천사 시리즈 맘몬 https://steemit.com/kr-art/@ryh0505/4bmkga-2
[웹툰 캐릭터 설정] 마왕 우뚜왕 - 타락 천사 시리즈 루시퍼 https://steemit.com/kr-art/@ryh0505/2
[웹툰 캐릭터 설정] 마왕 우뚜왕 - 천사 시리즈 https://steemit.com/jjangjjangman/@ryh0505/3wr31q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D

Sort:  

오오! 저는 민트색 계열이 좋아요.ㅎ

ㅎㅎ 아야나미 저도 민트색 머리의 여캐를 좋아라 한답니다 ;D

오오 RPG만들기 캐릭터인줄 알아씀!

ㅎㅎ 나중에 조립해서 게임용으로 쓰려고 해보는 중이에요.
물론 컷을 좀 더 많이 그려야 겠지만요

본격 성경 액션 판타지 멜로!!!ㅋㅋㅋ
신앙심 깊은 마왕이라니ㅋㅋㅋㅋㅋ
신박한 설정인데요ㅋㅋㅋㅋㅋ
혹시...아슈타로스도 나오나요?ㅋㅋㅋ

ㅎㅎ 네 성경에 나오는 대부분의 악마와 천사는 모두 기용할 예정이에요 ~
마음만 급하고 손은 느리네요..ㅋㅋ

이 소녀의 이름은 아직 미정인가보네요.
신앙심 깊은 마왕 우뚜왕 ㅎ 기대하고 있을께요

네 미정이 맞습니다.. 송미정이에요
방금 정했습니다 ;D

오랫만의 설정이네요.ㅎㅎㅎ
마치 핸드폰 들고 있는 모습인거 같네요.

후후.. 핸드폰 , 빵 , 음료수.. 등등 모두 소화 할 수 있는 만능 동작이에요 ;D

본격 성경 액션 판타지 멜로? 새로운 장르를 열어가시는군요~ ㅎㅎ

없던걸 만들면 최초 타이틀은 얻을 수 있어서요 +_+
장기 구독 부탁드립니다~

와~ 신기하네요. 이렇게 그려가는거군요~ ㅎㅎㅎ 작업시간이 만만치 않겠어요.

ㅎㅎ 그래도 아주 처음보다는 빠르게 하는 방법을 좀 익혔어요
진짜 매주 마감하는 웹툰 작가들은 엄청 빡시겠어요 ㅡㅜ
한컷 그리는데도 일케 힘든데... 힝

ㄷㄷㄷㄷ 잘 모르는 제가 과정만 봐도 살 떨립니다. 제 성격은 이런 것 붙잡고 하루종일 못 있어요. ㄷㄷㄷㄷ 이 얼마나 정성이 들어가는 작업인지... ㄷㄷㄷㄷ

엉덩이로 그리는 거라 들었습니다 ㅋㅋ

학교 다닐 때 엉덩이로 공부하지 못한 저는 엉덩이로 하는 것들 포기입니다. 아, 예전 직장에서 기획서 쓰느랴 하루에 3시간씩 자며 한달동안 휴일없이 살았던 것은 어떻게 했나 모릅니다. 최저 시급도 안나오는 일에 말이죠. ㅎㅎㅎ

당찬 여장부의 모험이 궁금하네요.ㅎㅎㅎㅎ

후훗.. 기대감이 낮아야 재밌게 보심미다...;

와... 전부다 이렇게 수작업으로 진행하시는군요.. 만화 게임 캐릭터 직접그리시는분 정말 존경드립니다... 이렇게 게임이 탄생하는군요!

게임까지는 시간이 좀 걸리겠지만 한땀한땀 수작업으로 진행해 보려구요
감사합니다 ;D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서오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249.03
ETH 2543.53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