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캐릭터 설정 3차] 마왕 우뚜왕 - 타락 천사 시리즈 - 채굴을 맡겨보자 맘몬

in #kr-art6 years ago (edited)

굵은십자군@ryh0505입니다.
본격 성경 액션 판타지 멜로
[신앙심 깊은 마왕 우뚜왕]의
캐릭터 작업 3차를 진행해 보았습니다 ;D

대략적인 내용은 여기를 참고 할 수 있습니다.
죽을뻔 하다가 부활하여 신앙심이 생긴
마왕 우뚜왕의 이야기...
https://steemit.com/kr-join/@ryh0505/7qgs2q


오늘 소개할 캐릭터는 우뚜왕의 보스급 개념이되는
타락천사 '맘몬'입니다.
천계의 천사였다고 하지만 항상 고개를 숙이고
황금이 깔린 길만 보고 다녔다고 전해집니다.
황금과 보석을 찾아내는 재주를 가졌으며 최초로
인간에게 땅을 파서 광산을 채굴하는 방법을
가르쳤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심각하게 채굴에 대해서는 배워 보고 싶네요...ㅋ)

마 6:24절
한 사람이 두 주인을 섬기지 못할 것이니 혹 이를 미워하고
저를 사랑하거나 혹 이를 중히 여기고 저를 경히 여김이라
너희가 하나님과 재물을 겸하여 섬기지 못하느니라.

예수님도 맘몬은 하나님과 동급이라 말씀하실 정도로
현 세계에서 돈 = 맘몬의 권세는 최상급이지요.


탐욕의 맘몬

천사로 하나님을 섬길때 부터 금과 보석에만 관심이 있어
존 밀턴의 '실낙원'에서는 '하늘에서 떨어진 천사 가운데서
이처럼 치사한 근성을 가진 자는 없었다.'
라고 표현되고 있습니다.

우뚜왕의 컨셉에서는 이중성과 중성적인 이미지로
접근을 하였습니다. 소녀와 성인 여성의 이미지로 번갈아
나오게 되며 새로운 화폐가 나올 수록 점점 힘이 강해지는
요즘 시대에 최고의 기량을 보여주는 타락 천사입니다.

돈버는 법을 알려주며 대신 인간성을 점점 빼앗아 갑니다.

맘몬.jpg

맘몬_색.jpg


제작과정

오랜만의 여캐 작업이라 형태가 잡히지 않아 고생을 했습니다.
보이쉬한 소녀형태의 캐릭터와 돈많아 보이는 성인 캐릭터를
잡아보며 적절한 형태를 스케치해 봅니다.
다행히 유튜브에 캐릭터 그리기 강좌가 많아 도움이 되었네요 ;D

맘몬-제작과정.gif


비주얼 노벨 형태로 써먹을 수 있게 레이어로 떼어 작업합니다.

맘몬 배경.jpg

[웹툰 캐릭터 설정] 마왕 우뚜왕 - 타락 천사 시리즈 루시퍼 https://steemit.com/kr-art/@ryh0505/2
[웹툰 캐릭터 설정] 마왕 우뚜왕 - 천사 시리즈 https://steemit.com/jjangjjangman/@ryh0505/3wr31q

다음에는 프롤로그를 시작해 보려 합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D

Sort:  

흥미있는 스토리를 갖는 캐릭이네요~~!
잘보고 갑니다^^

성 정체성 혼란이 와서 다음에는 치마 입혀서 전신으로 그려야겠어요 ;D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짱짱맨 항상 감사합니다~

웹튼 아트 잘 보고 갑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D
좀 더 이야깃 꺼리가 있는 그림들로 찾아뵐게요

돈버는 법을 알려주면서 인간성을 빼았는다니 으..악독한..
근데 정말 중성적이네요 정말 헷갈렸습니다

네 다음에는 좀 더 이쁘게? 그려볼게요 ,ㅡㅜ

오늘도 좋은 그림 감사합니다 :D


9회차 미술관부터는 참여방법이 변경됩니다.
작가님들의 그림을 더 쉽게 접하기 위해, 컨텐츠 재생산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다른 작가님 그림의 감상평을 정성껏 써주시는 분들께 상품이 지급됩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르바 미술관/금손 포스트 작가지원금입니다!
tip! 0.33

Hi @ryh0505! You have received 0.33 SBD tip from @rbaggo!

@rbaggo wrote lately about: [#Kr-Art] 180304 오늘의 금손들을 소개합니다! (공지사항이 있습니다!!) Feel free to follow @rbaggo if you like it :)

You can now delegate SP / invest in @tipU for daily profit:) Click here to learn more :)

장난스런 질문을 해보아요
"천계의 천사였다고 하지만 항상 고개를 숙이고"
맘몬이 하늘만 쳐다보고 다녔으면
아마도 황금과 보석은 못찾을 것입니다
황금과 보석은 땅에 있으니까요 ㅎㅎ
지송합니다

ㅎㅎ 맞아요 쓰임에 맞게 만들어진거죠

잠언16장 4절에
여호와께서 온갖 것을 그 쓰임에 적당하게 지으셨나니
악인도 악한 날에 적당하게 하셨느니라

라는 구절이 있더라구요 ;D

  • 한동안 듀랑고 후기만 본것같은데... 오랜만에 작업 올리신듯요ㅎㅎ(제가 오랜만에 본건가요?ㅎㅎ)
  • 덕분에 듀랑고를 알게되서ㅋㅋ 광고배너만 보면 @ryh0505 님이 떠오르더라구요ㅋㅋㅋ
  • 오랜만의 여캐 작업이라 형태가 잡히지 않아 개고생을 했습니다.

허걱... 여...자 였나요...?ㅜㅜ

ㅎㅎ 듀랑고는 접고 검사로 넘어왔습니다 ;D
그런데 그마저도 요즘은 그림에 집중하고 있어서요 곧 다시 접을듯..;;하네요
네 약간 중성적인 느낌의 여성이네요;;

다들 보시고 말잇못...; 소녀형을 먼저 그릴걸 그랫나봐요

ㅋㅋㅋㅋㅋ 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ㅋㅋㅋㅋㅋ(다행...;)
약간이 아니라 많이.... 중성적인.....ㅎㅎ
듀랑고.. 이름이 특이해서 기억에 남았는데, 별로 재미가 없나보군요..ㅋㅋ

충분히 재미는 있는데 시간을 많이 써야 해서요 ㅡㅜ
저는 게임도 일이라 게임도 해야하고 취미 생활로 그림도 하려니
시간이 많이 부족하네요 ;;

와.. 뇌쇄적으로 생겼습니다. +_+ 저... 눈빛

사실 눈 채색을 넣었다가 이상해서 뺐어요 ㅡㅜㅠ
자세히 그려주면 자꾸 착해져서... 타락 시리즈는 눈동자 없게 갈까봐요;

마왕이고 타락천사고 다들 왜 이리 멋지게 그리셨는지 ~ ^^
악당 맞나요?

ㅎㅎ 감사합니다.
입 열기 시작하면 나쁜넘들 입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583.90
ETH 2578.2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