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캐릭터 설정 2차] 마왕 우뚜왕 - 타락 천사 시리즈 - 루시퍼

in #kr-art6 years ago (edited)

굵은십자군@ryh0505입니다.
본격 성경 액션 판타지 멜로
[신앙심 깊은 마왕 우뚜왕]의
캐릭터 작업 2차를 진행해 보았습니다 ;D

대략적인 내용은 여기를 참고 할 수 있습니다.
죽을뻔 하다가 부활하여 신앙심이 생긴
마왕 우뚜왕의 이야기...
https://steemit.com/kr-join/@ryh0505/7qgs2q


오늘 소개할 캐릭터는 우뚜왕의 라이벌 개념이되는
타락 천사 '루시퍼'입니다.
성경을 잘 모르시는 분들도 이름은 여러번 들어보셨을
것이고 아이돌 그룹 '샤이니'의 곡으로 '루시퍼'도 있었지요.
"빛을 내는 자", "새벽의 샛별"이라고 불리우며 천계 천사중
꽤 높은 자리를 차지하고 있던 천사였습니다.

이사야 14장 12절
너 아침의 아들 계명성이여 어찌 그리 하늘에서 떨어졌으며
너 열국을 엎은 자여 어찌 그리 땅에 찍혔는고

여기서 계명성이 루시퍼로 해석되며 그의 오만함으로 인해
신에게 버림받았다 전해집니다.


교만의 루시퍼

우뚜왕의 루시퍼 컨셉은 은발의 미소년/청년입니다.
머리에 1개, 별도로 떨어져 나와 있는 1개의 눈을 가지고
있으며 따로 떨어져 나와 있는 눈 '새벽의 샛별'은
인간의 마음에 스며들어 교만을 싹티우는 무기가 됩니다.

우뚜왕_루시퍼.jpg


작업 과정

루시퍼_작업과정.gif


배경과의 응용

배경위에 셀 애니를 얹은 것 같은 느낌(창안에서)
루시퍼_셀화 같은 느낌.jpg

창밖으로 비춰진 느낌
루시퍼_창문에 비친.jpg
포샾은 훌룡합니다!!!

[웹툰 캐릭터 설정] 마왕 우뚜왕 - 천사 시리즈 https://steemit.com/jjangjjangman/@ryh0505/3wr31q

다음 악역 메인 캐릭터 맘몬이 작화 되면 프롤로그를
시작해 보려 합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D

Sort:  

제가 평소에 생각하고 있는 루시퍼의 이미지와 굉장히 유사한 것 같아요!! (신기신기!! ㅎㅎㅎㅎ)
근데 제가 상상으로 그린 것보다,
굵은십자군님께서 그리신게 더 멋있다는 것이 함정..... ;ㅁ ; ㅋㅋㅋㅋ

우뚜왕의 라이벌 개념이면 악역이 되는거죠??
근데 악역이 이렇게 멋있으면....
흠...그럼 전 악역을 응원하면 되는 건가요?? @_ @;;??ㅋㅋㅋ

약간 매력적?인 악역이 필요하긴 합니다
제가 건담의 샤아를 좋아하거든요 ;D

파워는 낮지만 ㅠㅠ 보팅드려요! ㅎㅎ
맞팔부탁드려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해요
맞팔하고 찾아 뵐게요 ;D

순정만화 주인공 스타일 ^^

어릴때 부터 누나들 따라 순정만화를 많이 봐서
어느정도영향이 있는듯 합니다 -0-

눈빛이 너무 샤프하고멋진데요?^^

캐릭터 설정상 항상 반쯤만 뜨고 있는 형태가 될것 같아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D

어익후... 매력적인 루시퍼가 나왔네요. ㅎㅎ 포샵을 참 잘하십니다. 👍

감사합니다 ;D
손작업과 포샾을 적절히 섞어가며 작업하게 될것 같아요.
기능이 많아서 아직 포샾은 갈길이 멀긴 하네요

배경이랑 합쳐지니깐 분위기가 확살아나네요
뭔가 비열한 생각을 가지고 있거나. 계획을 부하한테 말하는 분위기 인것 같습니다.

네 확실히 배경이 들어가니 꽉차보이죠 ;D
원래 나쁜놈입니다 ㅋㅋ

간지가 철철 넘쳐흐르는데요 ㅋㅋㅋ
웹툰 기대해봅니다~!!

감사합니다 ;D
당분간은 설정만 잡게 된것 같아요... 아직은 한 컷 그리는데 시간이 너무 걸리네요 ㅡㅜ

어머 루시퍼 ... 섹시하네요... (읍 죄송합니다 !!!)

네 약간 꼬시는 친구로 맞게 보셨습니다 ;D
후후 어린 친구를 좋아 하시는 군요;;;

성경 액션 판타지 멜로 기대합니다! 연재해주실거죠!

네 열심히 해볼 생각인데 ...으.. 시간이 쉽지는 않네요 ;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583.90
ETH 2578.2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