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이벤트 02] [총상금 50sbd] "동화의 재해석" 당신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보여주세요!

in #kr-art7 years ago

fairttaleevent.jpg

kr-art 소모임 커뮤니티 환원프로젝트로 1탄 리뷰하고 보팅받자가 성공리에 마무리 되고 지금 현재 당첨자 발표만을 앞두고 있습니다.

kr-art 태그 활성화를 위한 소모임 지원금 50달러로 kr-art 이벤트가 2탄으로 찾아왔습니다!!!(박수 짝짝✋✋)

kr-art 소모임 단톡방에서 이뤄진 투표를 통해서 제가 낸 아이디어인 [동화의 재해석]이 1위로 선정되었기 때문에 kr-art 이벤트, 그 두번째는 [동화의 재해석]이 되겠습니다!!!
물론 , 진행은 제가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진행하는 이벤트인만큼 부족한 부분이 있을 수도 있지만 귀엽게 애교로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그럼 이벤트 설명 드리겠습니다!

제 2탄, 동화의 재해석


[이벤트 설명]

말그대로 동화를 재해석 하는 이벤트입니다
이벤트는 kr-art라는 태그에 맞게 두 가지의 소 이벤트로 나뉩니다.
첫번째 이벤트는 그림 작가님들이(혹은 그림을 그릴수있는 모든 스티미언들을 포함합니다) 참가를 하실 수 있고, 두번째 이벤트는 제한없이 모두가 참석가능 합니다

01. 동화 [그림으로 재해석]


자신이 선정한 동화를 읽고 본인의 느낌과 감정, 그리고 스타일을 듬뿍담아 동화를 그리는 것입니다. 동화의 삽화를 본인의 느낌으로 재구성 해도 되고, 아니면 동화 내용 중 가장 끌리는 부분을 그려도 됩니다.

내용에는 제한이 없지만 본인이 동화를 선정한 이유삽화의 설명 간단하게 적어주세요!!

02. 동화 [내용의 재해석]


말 그대로 동화내용을 재해석하는 것입니다 동화를 읽으시면서 '어? 이렇게 해석 할 수도 있겠는데?' 싶었던 이야기를 잘 풀어 주시면 됩니다. 사람들이 읽었을 때 얼마나 공감되는 내용인지, 그러면서 동시에 얼마나 참신한지가 관건이 되겠군요!

이벤트 정리


  • 이벤트를 참여하는데 있어서 제한은 없습니다. 참여를 원한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 kr-artkr-fairytale의 태그를 사용해주세요! 두 태그를 동시에 사용해주시면, 자동으로 응모가 됩니다!

  • 동화는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본인이 선정을 해서 재해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다만, 선정한 이유를 간단하게나마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이벤트는 위 두 가지의 내용으로 진행이 되는데, 이벤트 기간이 지난 후에 제가 정리를 해서 투표글을 올릴 예정입니다

  • 각 분야 별로 1위와 2위까지 선발을 하고, 각 이벤트는 25sbd의 상금으로 나뉘어집니다

  • 분야 : 1위 - 15sbd, 2위 - 10sbd

  • 이벤트 기간은 일주일로 포스팅 보팅이 만료되는 시점을 기준으로 하겠습니다. 이 기한 내 적절한 태그를 사용한 게시물만이 이벤트 참가대상으로 간주하겠습니다.(2018.01.30 PM 2:00)

  • 이벤트 기간이 끝난 후, 투표글은 2월 1일에 공지하겠습니다.

  • 투표가 끝나고 나서 발표글을 올린 뒤, 상금 배부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 투표가 너무 저조할 경우에는 추첨제로 하겠습니다.

스티미언 여러분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기대하겠습니다!!
kr-art 태그 활성화를 위해 많은 참여 바랍니다!!

Sort:  
@kimsursa님 안녕하세요. 별이 입니다. @bree1042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흑흑 감사합니다!!!! 가이드독 영원하세요..!

https://steemit.com/kr-art/@relief88/4juyvs-kr-art


참여해보았어요 ^^ 성냥팔이 소녀입니다~


PhotoEffect20180124_015830.gif

우왓 릴리프님 빠르시닷 거기다 눈발날리는 애니메이션 까지 ㄷ ㄷ

헉..! 이렇게 빨리 올려주시다니!!!!!! 유닛님 대단하시네요!!!!! GIF로 눈발흘리는 것도 너무 멋있고 비장한 듯한 성냥팔이 소녀의 표정이 원작과는 정말다른느낌을 주네요!! 참여감사합니다 ㅠ

와 대박~~ 효과가 신기하기도하고 소녀의 결연한(?) 표정이 인상적입니다ㅎㅎㅎ

와 재밌겠어요!!!

꼭 같이 즐겨요!!

꺄 !!!동화의 재해석 이벤트가 드디어 나왔네요.!!!
예~~~~!!!!! 설사님 진행 감사해요 :)
아 이제 뭘 그려야 하나 ^^;; 열심히 고심하고 그려서 찾아올께요 ^^

진행이 미숙해서 여러분들의 화를 돋구지않을지 걱정이됩니다^^;; ㅎㅎㅋㅋㅋㅋㅋㅋ
라나님의 그림실력은 이미 증명된지 오래라.. 엄청난 상위권이 아닐가 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
정말 기대가 되네욤^ㅁ^ 그래도 밤을 새면 안됩니다!!!1

그림에 자신없어 ㅠㅠㅠㅠㅠ 응원하고 리스팀합니다!
대박나세여..... 설사님 팔찌 갖고시프면 잠깐 들려주세영...!!! 드리고싶은데 안 원하시면..

헉... 제게.. 팔찌라니.. 너무 과분한건 아닐지... 커허허헉
히재님 두번째이벤트는 그림없이 재해석만해도 됩니다!!! 부담없이 참가해보세요!!

ㅠㅠㅠ 뭐가 과분해요 .....에잉
......... 전 창의력꽝마왕이라 안되여......

헛 혹시 희재님... 스티밋에 사는 요정이신지..? 어떻게 댓글을 달자마자 찾아오시는 거죠?!

ㅋㅋㅋㅋㅋㅋㅋ 동생이 그랬어요 ......
스티밋과 한 몸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림이 다 있답니다.......

헉.. 저는 어플쓰는데.. 알람엄청안오던데 무슨알람쓰시나요 히재님은..?

저 텔레그램이요!!!

와, 재미있겠어요! 저도 참여하려고 생각하고 있는데
이 귀차니즘.. 그래도 오늘부터 구상해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 원래 구상하고만드는건 뭐든 귀찮은 법이죠.. 불현듯 아이디어가 떠오를때 써주십쇼!! ㅋㅋㅋ 결과물 기대하겠습니다!

단톡방 보고 들어왔습니다ㅎㅎ
입시이후로 그림을 안그려서 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ㅋ
고민해보고 참여하도록 해볼께요!
이벤트 응원하고 가겠습니다ㅎ

크으 감사합니다 경아님!!!!!! 그림안그리셔도 두번째 꺼 참가하시면 부담없이 하실 수 있을 듯합니다 ㅋㅋ 응원 감사합니다!!

네ㅎ 다시 읽어보니 2번이 더 하고싶어지네요!ㅎ

재밌겠군요~~~! 이번이벤트도 성황리에 끝나길 바랍니다 ㅎㅎㅎ

아직 일주일이나 남아서.. 무사히..제발 아무탈없이 끝났으면 합니다.. ceoooofm의 고품격 그림 기대해보겠습니다..키키히히

상당히 재미있는 프로젝트 같습니다. 동화가 어떻게까지 변용될지 어떻게 즐거움과 참신함을 줄지 기대됩니다.

핫 저도 그렇게 생각하고 낸 아이디어긴 하지만, 이렇게 고상한 언어로 써주시니 조금더 고품격이벤트가 된 느낌이네요!! 감사합니다!!! 이벤트동안 여러작가님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같이 즐겼으면 합니다1! ㅋㅋ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1
BTC 63342.86
ETH 2731.01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