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art 이벤트 02] [총상금 50sbd] "동화의 재해석" 당신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보여주세요!

in #kr-art7 years ago

그림에 자신없어 ㅠㅠㅠㅠㅠ 응원하고 리스팀합니다!
대박나세여..... 설사님 팔찌 갖고시프면 잠깐 들려주세영...!!! 드리고싶은데 안 원하시면..

Sort:  

헉... 제게.. 팔찌라니.. 너무 과분한건 아닐지... 커허허헉
히재님 두번째이벤트는 그림없이 재해석만해도 됩니다!!! 부담없이 참가해보세요!!

ㅠㅠㅠ 뭐가 과분해요 .....에잉
......... 전 창의력꽝마왕이라 안되여......

헛 혹시 희재님... 스티밋에 사는 요정이신지..? 어떻게 댓글을 달자마자 찾아오시는 거죠?!

ㅋㅋㅋㅋㅋㅋㅋ 동생이 그랬어요 ......
스티밋과 한 몸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림이 다 있답니다.......

헉.. 저는 어플쓰는데.. 알람엄청안오던데 무슨알람쓰시나요 히재님은..?

저 텔레그램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3683.34
ETH 2754.5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