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보상 기념글과 감사글]수고했고 고맙습니다.

in #kr6 years ago

IMG_20170518_161557_308.jpg


안녕하세요. 뉴비 캣팜 입니다. 😺
드디어 저에게도 첫 보상이 ㅠ
Capture+_2018-02-21-07-45-51-1-1.png

누군가에겐 큰 금액은 아닐 지라도 저에겐 처음으로 들어온 보상인만큼 감회가 남다르네요. 아침에 진짜 울컥할 뻔 했다니까요.

실은 비트코인 떡락장 때 수중에 가지고 있던 자본을 다 날리고 해외여행도 취소하고..ㅠ😭😭😭
돈 잃고 건강 잃고 시간 잃고 힘들어하던 시기에 스팀잇이라는 곳을 알게되어 세상 사람들이 어떻게 사는지 구경만 하다가

나도 소통하고 싶다. 더 이상 혼자는 싫어. 외로워

라는 생각으로 플랑크톤으로 합류했습니다.

Capture+_2018-02-21-12-09-45-2-676x966-1.png

아무것도 모르는 채로 자기소개글을 썼을 때 남들은 보팅도 많이 받고 보상도 많이 받던데 저는 고작 0.7의 보상만 받고

나는 여기서도 환영받지 못하는구나

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하지만 제 글에 댓글도 달아주시고 많은 관심을 받지 못한 제 소개글을 안타까워하시고 응원해주신 @lynxit 님과 이벤트를 통해 지원을 해주신 @tumble, @forealife, @peanutbutter 님. 소모임에 합류할 기회를 주신 @gi2nee 님과 제 글에 보팅과 댓글을 달아주시고 저를 팔로우 해주신 모든 분들 덕에 희망과 용기를 얻고 계속 힘을 내고 있습니다. 💪💪💪
(이렇게 막 태그해도 실례가 아닐런지는 모르겠네요😶 기분상하셨다면 죄송합니다. )

워낙 많은 분들과 소통하시느라 저를 기억하지 못하실 분들이지만 저는 항상 감사하고 있습니다. (- -)(_ _) 꾸벅.

이 글은,
힘들었던 당시에, 좌절하지 않고 새로운 도전을 한 자신에게 대한 자축글임과
동시에
제가 다시금 즐거움과 행복을 찾을 수 있게 도와주신 스티미언 모든 분들께 감사함을 표하며 마치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제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종종 소통 부탁드립니다^^
5분 중 한분에 선정되셨습니다.^^
@축하해
그럼 좋은 하루 보내십시요.!^^

허거걱!!! 감사합니다 ㅠㅠ 항상 @rkmrkm99 님 글 잘 보고있습니다. 열심히 하고 성장해서 저도 미친털님처럼 베푸는 스티미언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시면 금방 크릴새우까지는 될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생활 하세요!!

넵 ㅎㅎ 단기목표는 크릴새우를 목표로!! 감사합니다 미친털님 ^^

축하합니다ㅋ 앞으로 더많은 소통으로 큰보상받고 누리길바랍니다ㅋ

넵 감사합니다~^^

이벤트 통해서 팔로우하고 방문했습니다.
저도 너댓번의 포스팅을 제대로 된 보팅도 못받고
여긴 내가 올곳이 아닌가 하고 좌절했던 기억이 납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넵 댓글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우리 소모임 회원중 블레어님은 가입하시고 한동안 보상이 0 이었어요 ^^ 그래도 꾸준히 활동하시고 계시더라구요 ^^ 이렇게 태그해주시면 저처럼 알람봇 쓰는 스티미언은 또 찾아옵니다 ㅋㅋㅋㅋㅋㅋ

😀 감사합니다 ㅎㅎ 앞으로도 꾸준히 활동하겠습니다 ^^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3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작 0.7이라뇨! 전 첫 보상으로 0.397SDB, 0.071SP 를 받았답니다. ㅎㅎ
첫 보상 축하드립니다.
같은 플랑크톤끼리 서로서로 돕고 살아야 바다가 더 '넓어' 질것입니다.

감사합니다 ㅠ 넓은 바다에서 무럭무럭 자라나서 언젠가 고래가 될 수 있도록 !!

저도 많은 이웃분들께 항상 감사합니다.
감사한 만큼 저도 노력하고 베풀어야 겠다는 생각을 계속 하고 있습니다.^^
우리 그 마음 잊지 말아요^^

넵 ㅎ 저도 얼른 성장해서 베풀며 살고 싶네요 ㅎㅎ 베푸는 기쁨을 느끼고 싶습니다 !!

쏘쿨한 @ghdcks10님 안녕하세요! 개부장 입니다. 알흠다운 @rkmrkm99님이 그러는데 정말 감동적인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껌 하나 사드시라고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크으ㅠㅠ. 저에게도 이런 행운이 @rkmrkm99님께도 감사드리고 @개부장 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요즘 감사한 일이 참 많네요ㅠ

이벤트 참여해주셔셔 들렸습니다 ~
앞으로도 즐거운 스팀잇 생활 응원하겠습니다 ! ^^

넵 감사합니다 ㅎ 앞으로도 즐겁게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