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 그리기] 좋아해서 따라 그립니다. #05. 가필드 2 - 휴가 즐기기, 그리고

in #kr-art6 years ago

따라 그리기.jpg



오랜만에 따라 그린 그림 들고 왔습니다.
일상이 너무 바쁘게 휘몰아치고 있어서 잠시 숨돌릴 여유가 필요했거든요.
그림을 보며 온전히 거기에 집중하고, 그걸 보고 그대로 따라 그리는 시간.
선의 삐침 하나, 휘어지는 곡선 하나도 놓치지 않으려고 노력했습니다.

오늘은 그림 세 개를 들고 왔어요.
처음 두 개는 만화책 가필드를 보고 따라 그린 거고요, 마지막 하나는 보고 싶은 어떤 분의 그림을 보고 따라 그려봤습니다.




원본 그림 살펴보기


266-4.jpg
출처: Garfield Shovels it in. 책을 직접 찍음.

욕심쟁이 가필드가 오디의 단잠마저 뺏아가버렸어요.
남의 잠까지 뺏어서 자는 가필드의 능력을 한때 불면증으로 고생하셨던 @bard-dante 님께 드리고 싶네요.


불이가 따라 그린 그림


연필 스케치없이 바로 따라 그렸더니 가필드 얼굴이 너무 동글동글해졌어요. ^^;
게다가 그리면서 점점 옆으로 올라가고 있습니다.
스팀이 곧 우상향 할 거라는 예언으로 봐주세요. ㅋㅋ



265-2.jpg


그냥 원본 그림을 볼 때는 못 느꼈는데, 따라 그리다 보니 그림자가 꽤 큰 역할을 하고 있다는 걸 알았어요. 턱 밑 목과 팔 밑에 있는 그림자가 눈에 안 띄는 거 같아도, 그것 때문에 그림에 입체감이 생기더라고요. 그림자가 참 큰 역할을 하는구나 하는 걸 깨달았답니다.


원본 그림 살펴보기


한참 신나게 자다 보니 문득 지금이 휴가중이라는 걸 깨달은 가필드.
휴가인데 이렇게 보낼 순 없죠. 그래서 당장 벌떡 일어나서...


266-3.jpg
출처: Garfield Shovels it in. 책을 직접 찍음.


... 옷을 갈아입고 다시 잡니다. 휴가에는 역시 꽃무늬죠.
먹고 놀고 자고, 거기에다 예쁜(?) 옷까지 입고. 제가 바라는 환상적인 휴가입니다.


불이가 따라 그린 그림


265-1.jpg


셔츠를 입은 모습이 조금 어색하지만 나름 선방했다고 생각해요.
이런 그림을 슥슥 그려내는 작가가 부럽습니다.



마지막 그림은 그려놓은지 좀 오래 됐어요. 두 달도 넘은 거 같습니다. 그동안 망설이느라 못 올렸는데, 오늘은 왠지 꼭 올리고 싶어서요.

원본 그림을 찾아보려 했는데 못 찾겠네요. 예전 그림이라...
그냥 제가 따라 그린 그림만 올립니다.
아마 아는 분들은 누구 그림인지 바로 아실 거예요.


266.jpg


이건 스케치만 따라 그린 거고요. 색칠하기 전에 사진 찍으려고 했는데 깜빡 잊이서 댕댕이는 살짝 색칠이 돼있습니다.


266-1.jpg


이건 색칠 다 완성한 그림이에요. 너무 귀엽죠?
원본 그림은 사랑스러워 미칩니다.


잘 지내시죠?
따라 그리고 싶은 그림들이 더 많지만...
나중에 돌아오시면 그때 마저 따라 그려볼게요.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다음에도 좋아하는 그림 따라 그린 걸 들고 오겠습니다.


불이가 좋아해서 따라 그린 그림들

[따라 그리기] 좋아해서 따라 그립니다. #01. 고양이와 아줌마

[따라 그리기] 좋아해서 따라 그립니다. #02. 아기와 고양이

[따라 그리기] 좋아해서 따라 그립니다. #03. 도도한 그녀, 빨간 치마

[따라 그리기] 좋아해서 따라 그립니다. #04. 가필드 1 - 선택은 어려워

Sort:  

꺅 가필드!!! 넘 좋아요 ㅠ.ㅠ

처음엔 매력을 몰랐는데, 갈수록 삶에 대한 태도(?)가 부러워지더군요. ㅎㅎㅎ

금손 브리님...!
따라 그리기도 저같은 똥손은 꿈같은 일이네요ㅎㅎ

덕분에 금손 소리도 들어보는군요. ㅎㅎ 고맙습니다. :)

채색하기 전에 초안을 보는 것 같네요ㅎㅎ
확실히 명암이 그림을 더 생동감있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네. 눈에 확 띄지는 않지만 안 보이는 곳에서 그림의 맛을 살려주더라고요.
그림자와 명암이 참 중요하지요.

와 이거 따라그리신거? 대박!!!

고참님의 도색하기도 대박입니다. ㅎㅎ
뭔가에 집중하는 건 도색하기나 그림 그리기나 마찬가지 아닐까 싶어요. ^^

잠 뺏는거 귀엽네요. 어떻게 저런 생각을...ㅋㅋ
따라그리기도 잘 봤어요.ㅎㅎ

가필드 만화 보면 이 수많은 번뜩이는 아이디어는 다 어디에서 오는 걸까 궁금해져요.

제가 좋아하는 브리님표 펜선ㅠㅠ

제가 좋아하는 야야언니표 글은 언제 볼수 있는거져????!?!?!

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디구다 ㅋㅋㅋㅋㅋ나만큼이나 ㄹㅇ잠수여인....

잠수함에서도 눈팅을 하고 계셨군요.
바닷속은 살 만 한가요? ^^

아니 따라그리시는데 어찌이리 딱딱 뽀인트를 잘 집어내시는지..
저는 그리면서가 아니라 말씀하시는걸 보고 알았네요 그림자가 이렇게 중요하다는 걸 ㅎㅎㅎ 미국사람들은 이 신문에 나오는 짧은 툰들을 엄청 좋아하는것 같아요 ㅎㅎㅎ 전 그리고 개그코드가 안맞아 아무리 노력해도 웃음 안나는데 사람들은 막 깔깔웃고 그러더라구요 ㅎ

네. 이건 신문에 실렸던 만화를 모아서 책으로 낸 거에요.
저도 어떤 건 이해를 못 하기도 해요. ㅎㅎㅎ
그래도 대부분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

책을 직접 찍음..ㅋㅋ
그림 실력이 나날이 발전하시네요. ㅎㅎ

고맙습니다. ㅎㅎㅎ

어제 울 꼬맹이가 그림 안 그리냐는 말에 불이님 생각이 났어요. 와봤더니 그림이 뙇~! ㅎㅎㅎ 잘 지내시죠?

에빵님~!! 잘 지내시죠? ^^
제가 시간 딱 맞게 그림을 가지고 왔군요. ㅎㅎㅎ

브리표 따라 그리기 잘 봤어요~~ 감각이 있으십니다.ㅎㅎ

고맙습니다. 헤헷!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88.04
ETH 2570.49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