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teembuy kr-1000club] 스팀을 사주셔서 감사 합니다.

in #kr-1000club7 years ago

증거다 대문.png

어제밤 갑작스런 중국발 쇼크로

모든 가상화페가 급락 하는 걸 보면서

걱정을 하다가 잠이들었는데

일어나서 컴퓨터를 켜보니 별일 없네요

사람들이 생각하는 미래는 정해져 있는데

과거에 머물게 할수는 없지요


kr-1000club 테그를 타고 들어와

새로 포스팅 된글을 보면서 보팅한후

kr-steembuy로 들어와 보았습니다.

또 한분이 스팀을 사시고 파워업을 하셨습니다.

많은 분은 아니시지만

하루에 1~2분의 스티미언이

파워업을 하고 있습니다.

스팀을 사주셔서 감사 합니다.


열심히 글을 쓰면서 기다리다 보면

우리가 꿈꾸는 그 날이 오겠지요

첫눈이 내리는날 계좌까기 한번 해 봅시다.


파 워 업 글

최근에 파워업을 하신 분들의 파워업 글입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I can only understand the picture
but I can not read the post content

첫눈인가요?
봉숭아물좀 들여야 겠는데요^^

전체적인 하락세에...1000클럽을 위하여 거래소에 있었던 이더도 같이 떨어졌네요..KRW로 갖고 있을걸 그랬나봐요ㅠ

팔자이지요 ㅋㅋㅋㅋㅋ

^^ 오늘도 화이팅하셔요~!!

반가운 소식입니다^^ 우선 몇 가지 스팀잇 구매에 따른 문의를 하고 싶은데, 공개적인 곳이라 조심 스럽습니다. 현재 '한국' OO거래소에서 매수한 스팀달러를 못 옮겨 오는 형국에 다시 거래소 경유가 꺼려집니다.

코빗 말씀 이신가요?

코빗에서 스팀을 샀는데 steemit으로 옮기는 방법을 몰라요?
이렇게 제목을 달고 포스팅을 하세요
글수익도 얻고 답변도 듣고 좋습니다.

아하~^^ 잘 알겠습니다~^^
역시~~ 감사 드립니다 ~^^

중국발 쇼크에 하락이 무서운 밤이 었지만, 그래도 반절이상이라도 회복해서 다행인 아침입니다~!!

첫눈이 내리는 날 계좌까기라... 연인을 만나는 것보다 더 설레는데요 ㅎㅎㅎ

shows we are one world :)

다들 하락장을 몇번겪어봐서 이제 그러려니 하는 모양세이네요 좀더 떨어지면 또한번 하락할것같기도 하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19.17
ETH 2647.00
USDT 1.00
SBD 2.43